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지축역 닥터임치과 스켈링후기 ( 영유아구강검진도 예약함 )

by 꽃다운 에밀리 2023. 3. 15.
728x90
반응형

 

 

아이가 다니고 있는 미술학원

옆에 있는 지축역 닥터임치과

2022.12.07 - [꽃다운에밀리/육아이야기] - 6살 어린이 학원 추천 : 분트 미술학원🎨

 

 

평소에 보고 지나치다가,

이번에 스켈링도 받아야 하고

아이들 영유아구강검진도 받을 겸

예약 후 방문하게 되었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지축로62 아인시티 5층

월~금 휴게시간 13~14시

월요일은 10~21시까지 열고

나머지는 19시까지 open

토요일도 09:30~14시까지 연다

02-371-2875

 

 

 

 

주차는 최대 2시간 무료이고

방문 전 미리 예약하는 게 좋다

모든지 병원은 예약필수 ㅋㅋ

 

 

 

지축역 근처로 치과들이 

여러 군대 있었는데 닥터임치과로

온 이유는 그래도 리뷰가 꽤 좋은 편이라

속는 셈 치고(?) 찾아가 보게 되었다.

 

원래는 구강검진 구파발 키즈앤맘으로

다녔었는데, 애 셋 데리고 차 타고 이동하는 게

보통일이 아니다 ㅜ. ㅜ 

 

2022.08.27 - [꽃다운에밀리/육아이야기] - 6살 (57개월) 첫 유치 뽑기 ㅣ 서울 어린이 치과 키즈앤맘 최고 👍

 

6살 (57개월) 첫 유치 뽑기 ㅣ 서울 어린이 치과 키즈앤맘 최고 👍

어느 날 갑자기 이빨이 아프다는 어진이 응? 갑자기 왜 그럴까~? 피도 난다길래 놀래서 이빨을 보니까 앞니가 심하게 흔들려서 당장 빠질 것 같았다. 이리저리 찾아보고 직접 발치해볼까 고민도

dndbajrwk1.tistory.com

 

 

 

새로 지어진 지 얼마 안 된 곳이라

굉장히 깔끔한 인테리어.

 

 

불친절하다는 후기도 간혹 있었는데

내가 느낄 때 나는 되게 친절하게 느껴졌다.

 

 

 스케일링 또한 굉장히 성의껏 잘해주셔서

다음 주에 할 영유아 구강검진도

잘해주실 거라고 믿고 예약함 ㅎㅎ

 

 

 

스케일링받을 때 피나는 경우 많았는데

피하 나도 안 났고 정말 꼼꼼히 깨끗하게

해주셨다. 그리고 치아 상태도 꼼꼼하게

봐주시고 있는 그대로의 설명을 해주심.

 

 

당장 급한 건 아닌데도 겁주면서

바로 하게끔 하는 병원도 많은데

여기는 딱 있는 그대로 말씀해 주시는 기분. 

 

 

 

그래서 그런지 네이버 리뷰가 되게

좋게 쌓여가고 있는 지축역 닥터임치과다^^

 

 

 

아직 다른 치료를 받아본 건 아니라

스케일링에 대한 후기만 적었고

이후에도 다른 치료를 받게 된다면

또 후기를 남겨보겠당~

 

아 맞다, 치과를 갈 때는 마스크 필수!

 

 

 

 

깨끗이 스케일링받고 

사골곰탕에 파 송송 썰어서

깍두기랑 먹으니까 세상꿀맛..

 

다시 열심히 치아관리해야겠다

 

스케일링은 1년에 1회는 

국가에서 지원을 해주니

최소 1년에 1번은 꼭 받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