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고양시/일산 브런치카페 비비하우스 내돈내산 맛집

by 꽃다운 에밀리 2023. 1. 4.
728x90
반응형

 

 

고양시 일산 동구에 있는

브런치 카페 비비하우스😘

내돈내산 맛집 후기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마로 506 1~3층 (풍동 121-4)

 

오전 10시 오픈, 22시 마감

주차 공간 넓음🚗

 

 

 

 

 

엄마들 모임에서 고양시 일산쪽에 

브런치 신상 맛집이 있다고해서

가게 된곳인데 완전 최고였다.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곳 ! 💛

 

 

 

아니.. 내부가 왜이리 예뻐..

 

 

솔직히 바깥 풍경은 볼게 없는데

창가에 붙여진 시트지들이 

바깥 풍경마저 로맨틱하게 만든다.

 

크리스마스 트리도 겁나 크다🎄

이런곳 보면 인테리어 비용이

허덜덜 했겠다. 건물주겠지?

라는 생각부터 듬.. ㅎㅎㅎ 

 

 

 

 

신상카페라 그런가

아직 많이 안알려진 것 같다.

 

 

생각보다 사람은 많지않고 한적했다.

아 우리가 거의 오픈런?

이라 그럴수도 있겠다 ㅋㅋ 

 

 

 

디저트류들도 정말 많았다~

브런치 먹고 먹어야지? 했는데

배가불러서 패스해버렸다는 ㅋㅋ

 

 

식빵이 되게 유명하다고 한다.

다음에 다시 가서 먹어봐야지.

 

 

 

디저트들이 다 예쁘다

그렇다고 가격이 엄청 ? 

비싼편은 아니었다. 

생각보다 저렴한 편

 

 

 

우리는 브런치를 먹으러 갔으니 ㅋ

 

칠레 봉골레 파스타

비비스테이크 파스타

그릴드 오버진 앤 리코타

비비클래식 브런치를

먹은거같다. 아마도..?

 

 

캐치티니핑 케이크 보고 당장 사갈뻔 ㅠㅠ 

 

 

주문하고 진동벨 받고

 

내부 1~3층 구경하기.

2,3층은 또 다른 느낌의 공간이었다.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계단을 이용하지 않아도 편했고

루프탑 야외쪽은 아직 꾸며져 있는게

없었는데 조만간 꾸며지지않을까? 싶다

 

저대로 냅두기에는 너무 아쉬운...

 

 

 

우리가 주문한 음료는

 

카페라떼

그라데이션

그다음 두잔 모르겠따 ㅡ.ㅡ

까먹음......

나는 칵테일을 시킴.

칵테일은 음.. 쏘쏘함! 

 

 

 

왼쪽은 비비클래식브런치 ( 13,000원)

오른쪽은 비비스테이크 파스타

가격 기억안나서 패스 ㅋㅋ

 

 

둘다 맛이 엄청 특출난건 아니지만

 분위기도 좋고~ 사람도 좋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칠레 봉골레 파스타 넘 맛있었다

면도 탱글탱글하고 매콤함

완전 내스탈 ㅠㅠ 집에 싸가고싶었음

집에서는 왜 이렇게 안될까..

 

 

그릴드 오버진 앤 리코타 (오른쪽)

나는 한입도 안먹어서 모르겠다 ㅋ 

갠적으로 야채...싫... 

 

 

요 3인방은 짱맛있었음..

 

고양시 일산 브런치 맛집

비비하우스간다면 요 메뉴는

꼭 시켜봤으면 좋겠다 🧡🧡

 

찾아보니까 요 메뉴 후기가 젤 많..

 

 

 

칵테일 잔 손잡이쪽에

리본 묶어주니까 더 색다르다

디테일함이 살아있는 신상카페 

 

 

 

항공샷

항공샷이 역시 최고

 

너~ 무 예쁘다.

흰 접시가 음식을 돋보이게 하네^^

 

 

 

다먹고 갈때쯤되니 창가쪽에

사람들이 많이 앉아있었다 :)

 

보고 또봐도 창가에 저 색감 필름지

너~ 무 예쁘다....ㅎ 아이디어 최고 💖

 

 

 

 

고양시/ 일산 브런치 카페 찾는다면

비비하우스 한번쯤 가볼만함!!

두번도 가볼만함! ㅋ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