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성산 갈치조림 맛집ㅣ순덕이네 돌문어볶음이 최고맛있음

by 꽃다운 에밀리 2022. 12. 22.
728x90
반응형

 

 

성산 갈치조림 맛집 순덕이네😘

제주 갈때마다 찾아가고 싶은곳 

 

21년도에는 포장했었다 ㅋ 

 

[제주도민맛집] 성산 갈치조림 순덕이네 , 시흥 해녀의집

제주도민맛집❤️ 성산 갈치조림 순덕이네 시흥 해녀의집 제주도 2박 3일 가족여행하면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두곳을 소개해볼까 한다 😘 우선 성산 갈치조림 순덕이네 엄마가 갈치조림 먹고

dndbajrwk1.tistory.com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온평리1664

 

09:00 ~ 18:30

주차장 매우넓음

휴무는 랜덤한듯..?

 

 

 

갈치조림이 유명한 순덕이네이지만

제주도 돌문어볶음으로도 굉장히 유명함

 

 

오전9시부터 여니까 아침일찍

맛집찾는분들에게 강추하고싶음

 

현지인들에게 유명한곳💛💛💛

 

 

 

 

메뉴 가격을 깜박잊고 안찍었는데

 

돌문어 33,0  큰사이즈 47,0

갈치조림 37,0 큰사이즈 59,0

 

우리는 돌문어 큰사이즈

갈치조림 작은사이즈 시킴.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면

요런 반찬들이 세팅된다.

 

 

흰죽부터, 김치, 딱새우, 돌미역

진미채볶음 두부전 등 나옴

 

 

반찬은 사장님의 기분에 따라

약간씩 달라지는거 같다 ㅋㅋㅋ

 

 

 

 

순덕이네 갈치조림

 

개인적으로는 난 갈치조림에는

무보다 감자를 더 좋아하다보니

감자가 아니라 좀 아쉬운 마음이 있다.

 

갈치조림은 감자라굿!!

 

 

 

갈치조림 갈치 크기는 꽤 큼

살도 통통함

 

 

 

제주 순덕이네 돌문어볶음

약간 매콤하면서 감칠맛 느껴짐

 

돌문어 볶음 진짜 맛있음..맛집인정👍

 

 

 

 

 

돌문어 볶음 밑에는 소면이 깔려있어서

안주로도 훌륭했던 메뉴다. 술한잔 ㅋㅋ

 

나두 술한잔이 땡기는 아침이었다아👀

 

 

 

 

되게 재밌었던 순덕이네 ㅋㅋㅋ

마눌님보다 낚시를 더 사랑하는

잘생긴 나의 왠수라는 표현이넘 귀여우셨다 ㅋㅋㅋㅋ 

 

 

 

남자가 늙어서 필요한 5가지

 

1. 부인2. 아내3. 집사람4. 와이프5. 애들엄마

 

 

여자는

 

1. 돈2. 딸3. 건강4. 친구5. 찜질방ㅋㅋㅋㅋㅋㅋ

 

 

 

 

 

 

 

성산일출봉 바로근처

제주 순덕이네 

갈치조림이나 돌문어볶음

꼭 드시러 가보시길! 👏

 

 

리얼 맛집인정^^

맛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제주맛집추천

 

 

제주맛집 우진 해장국 ㅣ 고사리 해장국 녹두빈대떡 후기

땅보러 온김에 맛집투어 제주공항 근처라 제주공항 근처맛집으로 추천 제주 제주시 서사로 11 🔍 오전 6시 ~ 22시까지 영업 064-757-3393 고사리육개장 사골해장국 몸국 10,000원 녹두빈대떡 15,000원

dndbajrwk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