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신촌 맛집 베스트10 : 아저씨네 낙지찜 추천 (내돈내산단골집임)

by 꽃다운 에밀리 2022. 9. 2.
728x90
반응형



신촌 맛집 베스트 10
아저씨네 낙지찜


정말 강추하는 곳❤️ 

 

낙지가 생각날 때마다

신촌에서 점심때 뭐 먹지

고민할 때마다 자주 찾는

 

신촌 맛집 베스트 10 낙지집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5다길 39

📍 서대문구 창천동 72-29 

 

 

매일 11:00 ~ 22:00

9/10일 추석 당일 휴무

 

📞 02-323-6665

 

주차는 불가하다 🚗

 

가게 바로 앞에 대면 

딱지 끊을 수 있어서

보면서 먹어야 함 ㅎㅎ

 

 

 

 

일반 낙지찜과 점심때 먹는 

낙지 백반, 낙지덮밥을 먹어본 결과

메뉴 구성은 다 똑같다.

 

약간의 양차이?

 

그래서 우리는 항상 점심때 감.

점심때 먹는 낙지찜 가성비가 최고다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런치 가능

 

 

 

 

 

실수로 계란찜 먹다가 사진 찍었는데

계랸찜 야들야들함. 미리 만들었다가

냉장보관 후 나오는 듯 그래도 맛남 😘

 

우리는 낙지 백반 2인을 시켰고

기본 반찬들과 홍합탕과

 부추전이 나온다 ㅋㅋ 대박..

 

2인 20,000원인데 이 정도면 뭐..

그냥 혜자다 혜자...

 

보통의 낙지볶음이 1인 1만 원은

기본으로 넘는 곳도 많은데

이렇게 부가적인 메뉴까지.......

 

홍합탕 진짜 국물이 깔끔하고

약간 매콤한 맛이고 부추전도

청양고추 들어가서 약간 매콤

 

부추전 리필이 3천 원임 

진짜... 말이 되는 가격?ㅋㅋ 

 

부추전도 너무 맛있어서

몇 번을 주문해서 먹는다..

 

 

 

 

낙지 양도 적지 않다. 엄청 많다고는

할 수 없지만 이 정도면 충분한걸?

 

나는 사실 아귀찜을 콩나물 맛으로 

먹는 사람이다 보니 이 낙지볶음도

아귀찜 느낌으로 만들어져 가지고

콩나물 맛이 아귀찜 콩나물 맛 하고 똑같음

 

 

콩나물 너무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촌 맛집 베스트 10 

진짜 자신 있게 말하고 싶다

 

진짜~ 맛있고 

가성비가 최고다.

 

 

요즘 점심 제대로 먹으려면

1인 1만 원 이상은 기본인데

1인 1만 원에 이 정도 구성이면

진짜 신촌인데.. 최고 아닌가?

 

 

아마도 아저씨네 낙지찜이

신촌 번화가 쪽에위치해있었다면

사람이 엄청 많았을 듯.. 😲

모르는 사람이 많을 거 같다.

 

 

여기는 그냥 아는 사람만

오는 찐 맛집이다.

 

 

신촌 맛집 베스트 10 


자신 있게 추천하는 곳

신촌 낙지찜 찾는 사람은

꼭 꼭꼭 가서 먹어보세 

 

 

신촌 근처 연희동 맛집 

연희 보리밥도 한식 추천하는 곳! 

 

 

연희동 '한식' 맛집 베스트10 ㅣ 연희 보리밥

연희동 '한식' 맛집 베스트10 연희 보리밥 신촌 근처에서 볼일을 보고 한식당 없을까 찾아보다가 사진 보고 간곳 연희보리밥 연희동 '한식' 맛집으로 진짜 강추하고 싶은 곳이다.  연희보리밥 서

dndbajrwk1.tistory.com

 


 

 

요즘 육아하느라 정신이 없다

 

이불이랑 베개커버 다 세탁해서

각자 자기 베게커버 씌우라고 했더니

막둥이는 세이펜에 빠져서 안 도와준다

 

이래서 딸내미 하나보다 ㅋㅋ

 

 

베개커버 다 씌웠다고 하길래

오~ 빠르네 하고 왔더니

커버를 위에 그냥 올림 ㅋㅋㅋ

둘째.. 가만 보면 가끔 머리 좋다 생각 듦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