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오하운 폴댄스 입문반 체험 후기 ( ft 장단점, 비용, 필라테스와 차이점)

by 꽃다운 에밀리 2022. 9. 5.
728x90
반응형

 

 

오하운 폴댄스 입문반

체험을 하고 왔다 :)

 

 

처음이었는데 너무 재밌었고

계속 쭉 하고 싶은 운동이었는데

나는 손가락이 너무 아파서 

수업을 등록할 순 없었다 😭

 

 

이번에 폴댄스를 경험해보면서

장단점과 비용, 필라테스와 차이점을

내 생각대로 정리해보았다 🖊

 

 

 

내가 이날 입문반 체험한

오하운 폴댄스 연신내점 위치는

 

 

은평구 통일로 830 파레제페빌딩 9층 901호

📍 서울 은평구 불광동 304-2 9층 901호

연신내역 3번출구에서 123m

 

월~금 11:30 - 22:00

토~일 11:30 - 18:00

 

📞 02-353-8285

 

건물 내 기계식 주차 가능 

 


 

내가 간 오하운 폴댄스 학원 연신내점은

전 지점 교차 수강이 가능했고

쿠폰제 수강권 횟수별 가격이 다르다

 

체험 수업 후 수강권 결정할 수 있음.

 

 

여자만 출입 가능한 폴댄스 학원

왜 그런지는 말안해도 ㅋㅋㅋ

 

나도 내가 할 수 있는 여건이 되었다면

바로 등록하고 폴댄스 옷부터 샀을 듯 ㅋㅋ

폴댄스 옷이 예쁜게 참 많았다.

 

 

내가 생각하는 폴댄스 장단점

 

한번 체험 해보고 작성한 거라서

그냥 가볍게 봐주시면 좋겠다.

 

폴댄스는  팔과 다리 허리 등

몸의 근육을 사용해서 봉에 

매달리는 운동이라서

체력 근력 유연성

도움을 줄 수 있지만

 

봉에 자주 닿는 피부 부분이

착색될 수도 있다고 한다

이 부분은 어쩔 순 없을 듯..

 

 

 

 

필라테스와 차이점은

비용에서도 나타나는데

필라테스 비용은 그룹 수업일 경우

수업비용이 많이 다운되었지만

 

폴댄스 수업 비용은 1회 4만 원 정도로

아직까지는 가격이 쎈 편이기도 하다.

 

필라테스는 몸을 교정하는 느낌? 이

더 든다면 폴댄스는 교정보다는

강화시키는 느낌! 

 

 

사람마다 자신에게 맞는 운동이 있으니

전체적으로 다 경험해보고

결정하면 정말 좋을 거 같다. ❤️

 

 

 


 

부끄럽지만 기록용 남기는

나의 영상ㅋㅋㅋㅋ😅😅😅

 

폴댄스 처음 도전한 것 치고는

잘했다고 칭찬 많이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너무 즐거운 수업이었던 폴댄스

언젠가는 봉에서 자유롭게

우아하게 춤을 출 수 있는 날이

오겠지? ㅋㅋㅋㅋㅋ

 

 

 

 

 

 

오하운 폴댄스 입문반 체험 후기 ( ft 장단점, 비용, 필라테스와 차이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