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서울근교 고양 포시즌어데이 - 계곡 물놀이 가능한 카페

by 꽃다운 에밀리 2022. 8. 29.
728x90
반응형

 

 

다녀온 지 좀 됐지만

내년 까먹지 않고 가기 위해

남기는 포스팅이다 헷 😉

 

 

 

아이와 가기 좋은 계곡 카페
고양 '포시즌어데이'

 

📍 경기 고양시 덕양구 북한산로 451-9 

지번주소 : 경기 고양시 효자동 107-1

 

☎️ 02 - 355 - 5550

 

 

 

 

 

 

새언니가 좋은 곳

정보를 많이 알고 있는데

 

포시즌어데이 정말 추천해주어서 

아이들과 다녀오게 되었다 ❤️

 

 

 

 

포시즌어데이는 고양시라서 

서울 근교 아이들과 가기 좋을 거 같고

특색 있게 계곡 카페로 유명하다.

 

 

 

서울 근교 고양 계곡 물놀이 카페

찾는다면 한 번쯤 가보시길! 

 

 

 

계곡이 메인으로 간 거라서 

실내에는 앉지 않았지만 계곡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실내도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평소에도

자주 찾을법한 포시즌어데이

 

 

 

 

 

물과 접시 커트러리는 실내 한쪽에서

셀프로 준비해 가야 하고 음식도

받으러 오고, 다시 먹고 갖다주어야 하는 

시스템이다. 가격도 좀 나가는 편

 

 

그래도 인기 많은 이유는

계곡이 있기 때문이겠지

 

 

 

 

음식 맛? 나는 만족했다

양이 좀 작은 감이 있다 느껴졌지만

이런 메뉴들은 다 양이 적으니까

ㅋㅋㅋ🤣🤣🤣🤣

 

 

커피맛도 야외에서 계곡 물놀이하며

마시니까 꿀맛이고~~ 

 

 

 

보통 서울 근교 계곡 물놀이하면

생각나는 장흥 송추 계곡 백숙

먹으러 가서 물놀이하는 건데

 

백숙이 안 당길 때 여기 와도 좋을 거 같다

 

 

은평구 근처 송추계곡 물놀이 하면서 백숙 먹기 좋은 맛집 ; 장흥 폭포수식당

은평구 근처 송추계곡 물놀이하면서 백숙 먹기 좋은 맛집 ; 장흥 폭포수식당 정말!! 너무너무 좋았던 곳이다 솔직히 매년 이맘때쯤 되면 생각나는 게 계곡에서 백숙 먹고 물놀이하고 싶다

dndbajrwk1.tistory.com

 

 

 

 

 

계곡 물놀이 가능한 카페이면서

음식 맛도 비주얼도 좋은 편이었다.

 

 

 

 

 

 

포시즌어데이를 핫플로 만든

계곡 ㅎㅎ 개인 소유는 아니겠지만

아무튼 포시즌 어데이를 이용하면

좀 더 편하게? 이용할 순 있을 듯.

 

 

보니까 카페를 오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도 자유롭게 이용하고 있다.

 

 

 

즉 계곡을 위해서 꼭 포시즌어데이를

와야 하는 건 아님, 다른 입구가 있을 듯

 

 

 

본격 물놀이

 

사실 다녀온 지 조금 된 묵은지라

요즘 날 풀렸을 때 가기에는 계곡물이

좀 차가울 수도 있을 거 같다

 

 

 

발만 담그고 놀기에는 최고일 듯^^

아직 낮에는 더우니까!!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물이 엄청 깊진 않아서

아이들이 놀기에도 괜찮지만

 

아무래도 바닥이 울퉁불퉁

돌멩이가 많으니까

계속 신경 써서 보고 있어야 하고 

 

 

 

아쿠아 슈즈를 신는 게 좋을 거 같다

수영복이나 여벌옷 수건 필수지참

 

 

 

날씨 요정이 다녀간 날

너무 좋았던 날 ❣️

 

 

 

서울 근교 고양 계곡 물놀이

가능한 카페 찾거나 꼭 계곡 

아니더라도 그냥 이색적인 

카페 찾으면  go go  

 

 

 

데이트 하러

가기에도 좋을듯하다^^

 

 

 


 

 

 

다놀고 할머니 집에 와서 복숭아

복숭아 킬러 막둥..

 

 

 

 

 

 

 

이번 여름에는 정말 열심히 놀러 다녔다.

어릴 때 나는 놀러 다닌 기억이 많이 없어서

( 그때 그 시절엔 거의 다 그랬지.. )

 

 

우리 아이는 주말마다 꼭 좋은 곳을

많이 데려가 주는 부모가 되고 싶었다.

 

 

매주마다 무조건 나갔고 가끔은

남편이 주말은 하루쯤은 집에서

쉬어주는 것도 아이들에게 좋다 했다.

 

 

그럴 때마다 나는 아이들은 무조건

나가서 노는 게 좋을 거라고 말했고 😅

남편과 한 번씩 의견 충돌이 생길 때도 있었다.

 

 

 

아이가 좀 더 크면 친구들을

찾을 나이가 되면 더 이상

나를 찾지 않을 테니까.. 그때까지만

 

나는 아이들이 나를 필요로 할 때

어디든 데려가 주고 싶은 마음이다.

 

 

 

 

 

또 좋은 여행지 많이 찾아봐야지 ❤️

남편 sorry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