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송추 가마골 본점 후기 ㅣ 갈비탕 육회비빔밥 맛있다아 - 😋

by 꽃다운 에밀리 2022. 9. 12.
728x90
반응형

 

가족들과 식사할 때는 

가끔 송추 가마골 본점을 간다

 

갈비도 맛있지만 다른 메뉴도 맛있음

근대 평점이 되게 안 좋네... 🧐

송추가마골 본점📌

 

경기 양주시 장흥면 호국로 525

0507-1423-3312

매일 10:00 ~ 21:30

구이류는 10:30분부터 주문가능

 

 


 

 

여러 지점이 있지만 엄마 말로는

송추 가마골 본점이 제일 좋다고...

 

 

차이가 있다는데 다른 곳은

안 가봐서 모르겠음

 

그렇게 크게 다른가..?ㅋㅋ 

 

 

 

 

이날은 갈비 말고 육회비빔밥이랑

갈비탕이랑 냉면 먹었는데

냉면 사진이 없네!!!

 

조카가 냉면에 계란이

안 들어서 엄청 실망했던 기억이😅

 

 

육회비빔밥 채소들은 다 싱싱하고

갈비탕도 괜찮았다. 갈비탕에

파 많이 들어간 거 너무 좋아 ㅋㅋ 

 

나는 원래 보통 만족하며 먹는 스타일이라..

 

 

 

 

반찬들도 다 괜찮았다

열무김치가 참 맛있었음

그렇게 맵지 않아서 4살 6살

우리 아이들도 다 열무김치 먹었다.

 

아기 의자도 있다.

 

 

 

송추가마골 본점은 신관이랑 같이 있는데

주차장도 넓고 직원분들도 친절한 편이다.

 

그리고 주말이나 밥시간 때 가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 ㅎㅎ

 

가족들끼리 식사하러 가기 좋은 곳

아마도 추석 때 엄청 붐볐을 거 같네.

 

 

집과 가깝진 않아서 양주 쪽 갈 때마다한 번씩 들르는 곳이다. 그리고 

지갑도 가벼워진다 ^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