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은평구청 근처 맛집 - 충무 칼국수 보쌈

by 꽃다운 에밀리 2022. 9. 1.
728x90
반응형

 

 

 

진짜 레알 맛있는
은평구청 근처 맛집
충무 칼국수 보쌈

 

 

 

📍 서울 은평구 은평로 193 2층 

매달 1, 3번째 일요일 정기 휴무

월~일 10:30 ~ 22:00

 

📞 02-3142-3198

내무 남녀 화장실 구분 👫

 

주차장은 따로 없음

근처에 알아서 대야 함 

 

보통 우리는 구청에 유료 주차함..

바로 앞에 잘못 주차하면 딱지..


 

 

은평구청 근처 맛집

충무 칼국수 보쌈집

 

내부 모습은 이렇다

 

솔직히 점심 저녁 피크시간에 오면

여기 다 찬다 ;;;; 우리는 밥시간이

아닐 때 와서 한적하게 먹을 수 있었음.

 

 

 

인테리어가 참 독특한 편이다

직접 가보면 알 수 있음~_~

 

 

 

 

 

칼국수 가격이 진짜 착한 곳인데

심지어 2인이 칼국수 1개 시켜도

눈치 안 보고 그냥 시킨다

대박임.........ㅎㅎ

 

 

보통 1인 1 주문해야 하는 곳 많은데

인심이 기본적으로 후한 곳이다..

근대 심지어 맛있으니 단골 될 수밖에..

 

 

 

 

기본 나오는 구성

 

청량고추가 나오기 시작했다 너무좋다. 원래 청량고추 아니었는데

 

 

우리는 은평구청 근처 맛집

생각할 때 항상 충무 칼국수 보쌈집

와서 항상 칼국수 1개와 

낙지 보쌈고기를 시킨다

( 그래서 둘이 4만 원 나옴ㅋㅋ)

 

 

내가 굴 보쌈을 못 먹어서 ㅋㅋㅋ

김치에 굴이 들어가냐 안 들어가냐 차이임

 

 

근대 김치가 예전에 비해 좀 

덜 매워진 느낌?ㅋㅋ 나의 착각인가

남편도 상대적으로 덜 매워져서 좋다는데

나는 그전의 미치게 매운맛이 그립다 ㅋㅋ

 

 

 

 

김치 보쌈 국내산이다

나 진짜 나이먹었나보다

이젠 원산지를 무조건 쳐다보는 듯

 

 

 

 

 

사진으로 잘 표현이 안되는데

진짜 고기가 야들야들하다..

고기의 비율도 완벽하다.

 

 

 

살코기와 껍질이 조화로워야

보쌈은 맛있는데 정말 딱 황금비율임

 

 

 

사진을 까먹고 먹다가 찍었는데

진짜 칼국수 양이 어마 무시하다

 

그래서 1그릇 혼자 다 먹기 벅차고

2명이서 1그릇 시켜서 나눠먹고

보쌈이나 만두를 추가로 시켜서 먹으면

 

배 터지게 먹는다 진짜

 

 

 

난 칼국수에 다대기 양념을 넣음

이거 넣으면 엄청 매움ㅋㅋㅋ

 

 

 

충무 칼국수가 옛날 1층 작은 규모로

할 때부터 단골이었다.

 

그리고 바로 옆으로 이전했다가 다시

2층으로 이전했는데 왜 이전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넓어져서 좋긴 하다

 

그전의 좌식이 아쉽긴 하지만!!

 

 

 

그리고 하나의 아쉬운 점이 있다면

칼국수이지만 면발은

우동면발이라는것

이것도 아주 살짝 아쉽다

 

 

남대문 시장 칼국수는 

손칼국수 면이라서 좋고

 

남대문시장 손칼국수 골목 영업시간 ㅣ 맛집 추천 🍜

남대문시장 손칼국수 골목  영업시간 ㅣ 맛집 추천  🍜 나의 최애 맛집 남대문시장 칼국수 손칼국수 생각날때는 나는 항상 여기 남대문시장 칼국수 골목을 온다. 칼국수 골목에는 여러 집

dndbajrwk1.tistory.com

 

충무 칼국수 보쌈은 칼국수 육수나

특히 보쌈김치가 기가 막히다

 

가끔 그때 그때 우선순위로

생각나는 곳을

 

 

 

 

은평구청 , 녹번동

맛집으로 강추함

 

여러 명이 보쌈을 시켜서 먹을 거라면

1인 1 칼국수 말고 2인 1 칼국수로 

칼국수 1개를 꼭 2개로 나눠달라고 하자!

 

 

아주 흔쾌히 해주신다...

나도 다른 테이블 그렇게 하는 거 보고

그 이후부터 그렇게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