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육아이야기

육아 성장 일기 ㅣ동영상 추억남기기 위한 유튜브 브이로그 시작 😚

by 꽃다운 에밀리 2021. 4. 21.
728x90
반응형

𝗺𝗮𝗸𝗲 𝗺𝗲𝗺𝗼𝗿𝗶𝗲𝘀

육아 성장 일기 ㅣ동영상 추억남기기

 위한 유튜브 브이로그 시작  😚

 

열심히 육아중인 애아빠 갱미 ㅋㅋㅋ 

 

 

이제 조만간 핸드폰을 바꾸게 될거같다.

바꾸기전에 내 핸드폰 갤러리 동영상

보다가 급 영상편집을 시작..ㅎㅎ

사실 예전부터 유튜브 해야지 해야지 했는데

계속 미루다가 이제야.. ^^ 사실 이것도

이번에 하고 또 언제 할지 모르겠지만 ㅋㅋ 

 

 

지금 네이버 블로그는 N잡러로

돈버는 이야기들을 쓰고있고 

티스토리는 이렇게 개인 일상 내가 생각하는 것들,

유튜브에는 영상들 추억들을 기록에 남기고싶다

나중에 나이 먹고 지금 이때가 생각날때

유튜브 영상으로 생생하게 볼 수 있도록 ! 

📺📺📺📺

 

그리고 겸사겸사 유튜브 수익 승인도 받으면 좋고? 

흐흐 이번 해 2021년 목표중 하나로 유튜브

수익 승인 받기 하나 넣었다 ㅋㅋ 티스토리도

애드센스 수익 승인 받기 목표를 이루니까 너무 행복함.

솔직히 수익은 얼마 안나지만 그래도 뭔가 성취했다는게 행복하다. 

 

 

 

 

 

 

 

원래는 티스토리에 영상들 올려서 추억해야지

생각했다가 영상편집하면서 영상들 다 넣어버렸다 ㅋㅋ

순서가 좀 뒤죽박죽이기도 하고 40분이 넘는

영상이라 아마도 우리가족들만 나중에 볼거같다 ㅋㅋㅋ

아직은 유튜브 편집하는게 너무 어렵다 ㅜ ㅜ

 

 

 

아직 몇년 안된거같은데

벌써 엄청 커서 말도 잘하는 어진이

 

지금부터라도 너의 모습을

생생하게 추억하고 싶다,

 

사진 영상을 이제 안전하게

 보관하는 방법은.. ? 유튜브나 

블로그에 올리는거말고 없는듯.

 

 

개인 클라우드 구매하기도 용량

금액이 너무 크고 ㅠ 이제 구글 포토도

무료 저장 서비스가 끝난다...ㅎ 

ㅠㅠ

 

 

어진 리오 세부 갔을때 :) 
아인이 친할매 집에서 있을때~ 벌써 오래된 옛날 같다. 
어진이 어린이집 다닐때인거같다 ㅎㅎ 

육아 성장 일기 ㅣ동영상 추억남기기 위한 유튜브 브이로그 

도율이 태어난지 얼마안되었을때 ! 
도율이 6개월때인가~?^^ 
올림픽공원에서 킥보드 타는 아인이 21개월 
아빠한테 혼나고 할매한테 위로받는중 어진이 

육아 성장 일기 ㅣ동영상 추억남기기 

위한 유튜브 브이로그 시작  😚

응원해주세요 !! #유튜버꿈나무 

 

 

육아로그 브이로그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