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육아이야기

고양시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 ㅣ 삼송공룡테마파크 🦖 가격정보, 아쉬웠던 점

by 꽃다운 에밀리 2021. 5. 10.
728x90
반응형

 

고양시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 ㅣ 삼송공룡테마파크 🦖

 

 

요즘 주말마다 시간내서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들 투어하고있다.

마스크 잘 끼고 다니면 되니까!😷

 

너무 사람이 복잡하지않은곳으로 ㅎㅎ

이번에는 고양시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

삼송 공룡테마파크를 다녀왔다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414번길 15

대자동 233-1 전화031-964-5531

매일 10:00 - 18:00

 

서울시 은평구 녹번동에서 출발했는데

한 30분정도 걸린 듯. 

 

 

 

가기 전 인터넷에서 가격 확인하고

가려고 했는데 가격이 확인하기가 어려웠다 

뭐 크게 비싸진 않겠지 하고 출동 ㅎㅎ

아래 가격표 확인하면 되는데 24개월 미만

아가는 무료이고 , 65세 이상은 천원이 할인된다. 

 

우리 애들은 42개월 23개월이다

 

 

 

주차장은 되게 넉넉하고 주차비는 따로 없다~ 

처음엔 도착하고 여기가 맞아? 했는데

여기가 맞았다! 도착해보면 이 느낌 아실 듯..

 

 

입장 시 당근 천 원 주고 사라고 하는데 안사도 됨.

입구 쪽에 토끼들이 있고 얘네들 주는 먹이인데

얘네 이미 너무 배부름.. 당근 엄청 많음;;;

당근이 남아서 다른 입장하는

아이들 당근 🥕 다시 줬다.

 

 

 

안에는 매점? 이 있고 

공룡 장난감들도 팔고 있다.

 

 

 

 

수영장도 있었음. 여름에 운영되나 보다

여름에 오면 더 좋겠다 싶었다

 

 

 

 

도착하자마자 아이스크림 하나 먹어주고

신나게 공룡 구경 시작

 

 

 

아이들이 뛰어놀기엔 정말 좋은 듯

그리고 남자애들 공룡 관심 있는 애들이

오면 정말 좋아할 만한 삼송 공룡테마파크

 

 

황사도 하나 없이 맑은 날씨에

잔디밭을 뛰어놀며 신난 아이들

 

 

포토존 포인트에서 열심히 추억 남기기

사진 찍는 시간 ㅋㅋㅋ

 

사진찎는데 좀 놀랬던 거..

저기 뒤에 매달려있는 게 뭐지..

솔직히 좀 무서웠다 ㅠㅠ😰

 

 

 

너무너무 행복해하고 즐거워한 아이들

잔디밭에 여러 공룡 귀여운 조형물들이 

있으니 아이들이 놀기에 너무 좋았다 

 

 

 다 좋았는데 좀 아쉬운 부분들이 보였다

공룡들이 좀 방치돼있어 보이는 건 왜일까..

부식되거나 거미줄이 있거나 아이들은 다 만지고 다니는데 ㅠㅠ

 

아이들 손에 쉽게 닿는 .. ㅠ 

 

 

저렇게 안장이 있고 사다리가 있는 건

위에 타서 사진 찍는데, 

사다리가 좀 흔들리니 위험함

보호자가 꼭 잘 주시하고 있어야 함

 

 

 

 

이거 너무 웃겼다 ㅋㅋ 이거 아이디어 좋은 듯

 

 

 

 

어떤 아이가 저거 타다가 저게 부서짐....

진짜...... 큰일 날 뻔

솔직히 여기 2시간 정도 놀았는데

아이들이 다칠뻔한 거 3번 봤다

 

대부분 저런 거 타다가 저게 부서지거나

움직여서 발생하는 일들, 

 

고양시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

삼송 공룡테마파크... 이런 건

꼭꼭! 바로 개선이 되었으면 ㅠ.ㅠ 

 

 

 

삼송 공룡테마파크 가려면 500원 동전 챙기기

이거 500원 넣으면 됨. 동전. 엄청 싸다

 

 

 

호랑이 리얼해 ㅋㅋㅋㅋㅋㅋ

 

 

 

더이사 올라가지 말라는 건지

암튼 길목길목에 조형물 있음

 

 

매실나무들에서 매실이 가득

떨어져 있어서 줍는 재미도 쏠쏠

 

 

 

 

중간에 손을 씻고 싶었지만,

씻으려면 다시 화장실로 가야 했다

관리가 진짜 너무너무 아쉬움 ㅠㅠㅠㅠ

 

 

애들이 좋아했던 움직이는 공룡ㅋㅋ

이런 거 코스트코에서도 봤던 거 같은데

나중에 어린이날에 하나 사서 집에 둘까 ㅋ

애들이 너무 좋아했다

 

 

 

나가기 전 아쉬워서 바이킹

1인당 3000원이다 난 괜히 탐 ㅜ 멀미했음

근대 우리 애는 너무 좋아했다

 

 

 

바이킹 사이즈 아주 작다

 

 

 

더 타고 싶다고 우는 아인이.... 대단

울 첫째 42개월 어진이는 무서워서

못 탄다는데 아인이는 23개월인데 겁도 없다

 

 

 

공룡 관심 있는 아이들 오면 좋아할 듯

작은 테마파크, 아이들 시야에선 엄청 큼^^

 

 

아쉬운 부분은... 좀 개선되었으면..

공룡에 대한 이름표? 설명이 없어서 아쉬웠고

(담엔 내가 공룡 공부해서

이름을 알려줘야겠다 ㅋ)

 

공룡 관리를 좀 더 해줬으면..ㅠ 

부실한 망가진 것들은 치워졌으면..

 

 

 

공룡테마 갔다가 진관사 가는 길에

너무 피로해서 먹은 비타 500

어린이집에서 선물로 준.. 

 

 

 

 

곧 진관사 후기도 올려야지 뿌잉'

 

 

 

 

고양시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 

삼송공룡테마파크 🦖 가격정보,

아쉬웠던 점 후기 끝

 

 

아쉬웠던 점이 개선된다면

여름에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