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Enjoy Life

[신촌] 칵테일 와인 분위기 내기 좋은 바 "에어플레인모드"

by 꽃다운 에밀리 2020. 3. 15.
728x90
반응형

내가 자주 자주 찾아 가는 곳

신촌에 있는 에어플레인모드♥

 

 

신촌의 번화가에서 한골목 뒤에 있다.

이 골목 라인은 나름 유명한 맛집, 분위기 좋은 바들이 있어서

신촌 아는 사람만 찾아가는 골목이라고도 볼 수 있다.

 

 

 

 

 

 

 

신촌 서대문구 창천동 13-36 2층 에어플레인모드

☎ 010 3284 7779 

 

 

 

 

이곳을 자주 찾는 이유는 일단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이고

직원분도 친절해서 , 그리고 반려견도 함께 할 수있어서

동생 강아지 메리랑 함께 만나기 참 좋은 장소다.

 

 

 

 

 

에어플레인모드에는 마당이 있고 내부

그리고 루프탑이 있는데 루프탑은 특히

분위기가 매우매우 끝내준다.

 

 

한 겨울에도 텐트 예약제로 운영 된곳인데

겨울동안 텐트감성이 오졌다..

아직까지 텐트 찾는 사람이 많아서

3월까지는 텐트1개는 유지한다고 한다.

 

 

 

난 여기 칵테일 중 피나콜라다를 좋아한다 

파인애플 코코넛 스무디 같으면서도

너무 쎄지않고 달달하다 특히 얼음이 갈려있어서

여름에는 완전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칵테일

 

논알콜도 있어서 술못마시는 사람도 마시기 좋다

 

 

 

 

 

에어플레인모드에는 단독 프라이빗 룸이 있는데

최대 14인? 까지 앉을 수 있다.

 

조명과 커튼이 너무너무 예쁘다 

여기서 생일파티나 모임 하기 딱 좋은듯

 

나도 여기서 지난번 회식 했었다 ㅋㅋ

 

 

 

와인 종류도 꽤나 많은 편이라서 가격대별로

드라이/스윗/바디감 같은것들 체크해보고

선호도로 와인 고를 수있다 :) 

 

나는 주로 레드와인 중에 사장님이 추천해주시는

와인으로 그때그때 마셔보는편.

 

와인 마시며 치즈플래터 시키면 추가할인된다!

꿀이득..^^ 

 

 

 

 

에어플레인모드 커피는 전광수 원두를 받아 쓴다

전광수 커피를 나도 좋아한다. 맛있어서

 

맛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나의 맛의 기준은

시지 않으며 담백하고 고소한맛!

쓰지않고 깊은맛! 이다 ㅎㅎ 

 

신맛을 좋아하는 사람에겐 안맞을 수 있을듯.

 

 

 

안주 가격대는 4900원에서~ 2만원 후반대까지 있는데

꿀자몽 꿀토마토 나초 짜파게티 등 저려미 모드 안주도

꽤 퀄리티가 좋은 편이다 ! 가볍게 먹기 좋다.

 

맵게 해달라고하면 맵게도 가능함

 

 

 

 

 

나의 추억이 많이 생긴 곳

기쁜 일이 있거나 슬픈일이 있거나 

혹은 아무일이 없어도 자주자주 들렀던 곳.

 

그리고 단골끼리도 친분이 쌓이는곳 ^^

 

 

 

 

 

 

여긴 찹스테이크 맛집이다! 

솔직히 내가 먹어본 찹스테이크중에

여기서 먹은게 제일 맛있다. 진심

 

원래 보통 찹스테이크 판매하는곳 방문하면

자주시켜먹는편인데 진짜 여기가 젤 맛있다..

 

파프리카나 양파 마늘 고기 적당한 배율에

양념이 진짜맛있음 !_!

 

 

 

 

칵테일들이 예쁘게 나오는 편이고

핸드릭스 진토닉에는 오이를 감아준다

칵테일 제대로 하시네..

 

오이 안주는데 많다 ㅎㅎ

 

 

사진 찍은 것들 위주로 설명을 남겨보았지만

낮부터 낮술 할 수 있는 분위기 좋은 바는

여기가 유일무이한거같다

 

 

 

공간도 예쁘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칵테일 와인 안주들도 맛있으며 

가격도 괜찮아서 정말정말 진심으로

오래 운영 되었으면 하는 곳

 

 

 

 

에어플레인모드 후기 찾아보니까 

나만 알고싶은곳 . 근대 망하면 안되니까 후기올린다 라는 

후기글이 많아서 공감 팍팍 ㅋㅋㅋ

 

 

 

 

 

에어플레인모드는 예약도 가능한 공간이라

가려고 생각중이라면 좋은 자리로 예약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