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Enjoy Life

'강남 파티룸'에서 일할겸 숙박 데이트 힐링

by 꽃다운 에밀리 2020. 3. 28.
728x90
반응형

다음날 아침 강남에서 일정이 있었던 우리 부부 

그래서 편하게 강남에서 숙박하기로 했다

모텔, 호텔 고민하다가 파티룸을 선택한 이유는

취사의 자유로움과 위치 때문이었다.

 

 

우리가 이날 숙박한 강남 꽃다운 파티룸 

강남역에서 걸어서 3분도안걸림.

 

 

 

 

 

 

내부는 요런느낌, 아늑하다

둘이 이용하기 딱 좋다

 

넷까지 적당할듯.

곳곳에 인테리어 소품 포인트가 마음에듬

그리고 창가쪽 전망도 마음에 듬^^

 

 

 

미러볼까지 키니 파티룸 느낌 물씬..

그러나 우린 파티하러 온것은 아니니까 ㅋㅋ

 

 

 

 

 

나는 바로 아늑한쇼파에 누워버림 헤헷

임신한 와이프는 편히 TV보고

남편님은 열심히 요리스타그램을 하신다

 

 

집에서도 밖에서도 열심히 요리는 잘해준다

맛은 보장못함ㅋㅋㅋㅋㅋㅋㅋ

잘할땐 잘하는데 어떨땐 이상한 재료들을 막 넣고

시도해봤다고 어떠냐고 하는데 한번씩

욱 할때가있다.. 난 그때 그거 먹고싶어 해서 해줘 하면

그대로 하면되는데 괜히 이상한걸 시도해보니까..

임신한 내가 예민한거지.. 흑흑 ㅠㅠㅠㅠ

 

 

아무튼 요리하는 그대의 뒷모습은 사랑스럽다

 

 

한참 요리하는 뒷모습을 보여주더니, 한참뒤

짜파구리를 선사해 주셨당. 요즘 짜파구리에 빠져삼..

맛있게 냠냠냠

안어울릴거같은 바나나킥과 우유

자몽에이슬 플레인요거트까지 함께했다

 

 

 

 

 

 

남편님은 소주마시고 나는 토닉워터로..

나도 소주먹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마지막 셋째 출산만 끝내면

나의 임무는 끝이다!!!!!!!!!

올해 말부턴 소주 마실수있다 @_@

 

 

 

소주잔 예쁘옹 ㅜㅜ

 

 

 

먹음직스럽게 찍고싶은데

도저히 안되네

..ㅠㅠ

 

 

 

 

 

 

밥먹으며 TV보는데 하트시그널이 방영되더라

학폭논란이 많던데..

누구 말이 맞는진 모르겠지만

괜히 학폭논란이 생긴 출연자들을

더 유심히 보게됨...ㅠ

 

색안경은 나쁜데... 어쩔수없이 나두 사람...

 

 

 

 

 

하트시그널 끝나고 뭐볼까 돌려보는데

민식이법 에 대한 이야기가 나옴

우리 부부는 이것을 보고 많은 이야기를 나눔..

 

민식이법의 1호 사고가 얼마전 발생했는데,

운전자의 입장에서 많이 억울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

지금 다시 민식이법에 대해 개정청원이 이루어지고 있다 한다.

 

 

나는 운전도 안하고 솔직히 자세힌 모르지만

읽어보고 충분히 공감되는 내용은..

민식이법에 의해 사고가 났을 경우

불법 주정차 차량에 대해서도 처벌을 했으면 하는 점이다.

아무리 속도를 줄이고 천천히 가더라도

불버주정차 차량에 의해 시야가 안보이는 상황에서

어찌 대처할수 있을까..ㅠㅠㅠ 

 

 

 

 

남편은 짜파구리 먹고 , 이제 일해야 한다고 하더니

갑자기 이베리코가 먹고싶다며 급 폰 만지작 ...

배민 B마트에서 구매한 남편

순간 떄릴뻔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자기야............ 이시간에 뭔...

아니 배송비......아니.. 꼭 먹어야해?

세상 참 좋아졌네......... 시키자마자 10분? 후 도착..

 

 

 

 

 

자기가 맛있게 해준다며 또 구워다주심

근대 냉동이었음. 냉장인줄 알았다고 ㅋㅋㅋㅋㅋ

미안하다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느끼햇음.. 맛없었음 ㅠㅠㅠㅠㅠ

 

 

 

 

 

남편은 배부르게먹고 열심히 컴퓨터 일 하시고,

 

 

 

거울에 비친 남편

일하는모습 넘 멋이쩡

 

남편이 멋있어 보일때

 

운동하며 땀흘릴때

요리해주고 설거지해줄때

열심히 무언가에 집중할때

ㅋㅋㅋ 

 

 

 

 

나는 남편 기다리는 동안 그냥 생각없이

TV보려고 채널 돌리다가 EBS부모특강 0.1%비밀

채널 고정........@_@..............

 

 

아이가 좋은 성적을 받았을때, 무언가 잘 해냈을때

<똑똑해서 잘하네, 넌 천재야> 라는 말보다

<어떻게 했어~? 잘했네 대견하다, 많이 노력했구나>

이런식의 답변해주는 부모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것

 

 

초등학교 1학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했을때 

지능이 변한다고 생각하니 라는 질문에 대해서

변한다는 답변을 한 아이는 문제애 대해 풀어보려 노력하는 성향을 보였고

변하지않는다는 답변을 한 아이는 노력을 하지않았다고 한다

 

결국 노력의 힘을 믿는 사람이 천재가 된다는 강의 내용

나도 정말 많이 공감했다!!! 격공..!!!!!!

아이 셋을 키워야 하는 우리 부부

 

나는 아이가 천재가 되었으면 하진 않는다.

다만 이 아이가 열정적으로 도전하며 노력하는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 아니~ 난 안돼, 상황이 이런걸?

못해~ 하는 아이가 되지않도록 앞으로 우리부부가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을 해보며

. .

.

.

.

 

 

 

 

 

 

 

 

 

 

 

 

 

 

 

남편과 딮토킹 후 

잠들기 전 사진도 찰캭

 

 

 

피곤해 보이시는 남편님

 

 

 

 

.

.

 

 

새벽2시쯤... 

시간 보고 깜놀라고

.

.

다음날 일정을 위해

복층에 따로있는 침실에서 쿨쿨했다

 

 

오호라 전기장판도 있음 

 

 

 

다음날 보는 하늘.

너무 맑고 예뻤다

근심걱정 사라질거같은 하늘이야

나 요즘 근심걱정 왜이리많니?

 

내 근심걱정좀 가져가주세요

 

- 스스로의 마음에 달린것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