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삼송 스타필드 앞, '고양 시립 별꿈도서관' 후기 ㅣ어린이 공간 o

by 꽃다운 에밀리 2023. 11. 19.
728x90
반응형

 

 

 

고양시립 별꿈도서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37

스타필드 건물 바로 앞에 있다 :)

 

 

 

매주 월요일 / 법정공휴일 휴관

화~금 10;00 ~ 19:00 

토일, 09:00 ~ 18:00

 

도서 21240원 보유

 

 

031 - 8075 - 9305

 

 

 

스타필드 바로 앞에 있는

고양시립 별꿈도서관

(밥할머니도서관)

 

 

고양 스타필드를 지으며

별꿈도서관도 지어준 것으로 보인다. 

 

 

 

 

고양시 시립 별꿈도서관에는 

입장하자마자 보면

왼쪽은 어린이 도서관 

오른쪽으로 가면 어른들의

구역으로 나뉘어있는데

 

어린이들이 통제가 안될 때면

스탭분께서 오셔서 말씀해 주신다..ㅠ

 

 

우리 애들도 통제가..;; 죄송합니다.

 

 

 

 

도서관에 자주 방문하면서

 예절을 배워가야 할 듯....

 

 

 

 

 

 

도서의 종류가 엄청 많진 않지만

어린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아 보임

 

그리고 돈이 따로 들지 않으니

근처에 산다면 매일 오고 싶을 정도로

인테리어도 아늑하고 마음에 든다.

 

 

주말임에도 꽤 한적한 편이었는데

오후 2시가 넘어가니까 어린이 친구들이

꽤 많이 왔다~ 아마도 비가 오거나

엄~~ 청 추으면 많이 붐빌 수도?

 

 

 

이제 애들이 커가면서 고양시 어린이 도서관을

방문해 보려 찾고 있는데 그중 별꿈도서관이

첫 번째 방문이었다.ㅎㅎ 엄청 크지 않고 

아늑한 느낌이고 집에서도 가까운 편이라

꽤 만족스러운 어린이도서관 :)

 

 

 

7살 예비초등..글은 어느 정도 다 알지만

글밥이 많은 책은 거부감이 큰 아이 ㅠ

 

 

동생들 읽어줘야 해서

혼자 읽었으면 하는데

자꾸 읽어달라고 가져온다

 

 

어린이들이 있는 구역에는

신발 벗고 이용할 수 있도록

온돌로 되어있고 편하게 앉을 수 있는

빈백 소파등이 있었다~

 

 

안에가 엄청 따뜻해서

반팔 입을 정도...ㅎㅎㅎ

 

 

 

 

 

앉아서 책을 읽기에는 약간의 불편함이

있긴 해서, 길게는 앉아있긴 힘들어 보인다.

 

장시간 머물기에는 약간 아쉽.. ! 

 

 

 

 

 

사진처럼 책을 가만히 앉아서

보면 참 좋겠는데 보면서도 

이것저것 말하고 그러다 보니 

눈치가 이만저만 ㅠ.ㅠ

 

 

7살은 데리고 오기 좋을 거 같고

4,5살 동생들은 아직 좀..

이른 감이 있어 보이긴 했다..

 

 

나중에는 동생들 낮잠타임에

첫째만 데리고 다닐까 생각 중이다.

 

 

 

 

막내가 읽던 책

되게 재밌는 그림이었다 ㅋㅋ

 

 

같은 그림인데 어떻게 보냐에 따라

허수아비 같기도 하고

돛단배 같기도 하고 ㅎㅎ

 

막내도 이 그림을 보면서 되게 재밌어했다.

책 이름이 기억이 안 나네 ㅠㅠ.

 

 

 

 

내부에 화장실도 굉장히 쾌적하고

어린이 변기커버도 있어서

데리고 오기에 정말 좋은 곳이다~

 

 

도서관이 규모가 큰 곳도 많기에

규모가 비교적 작은 고양 별꿈도서관은

이 부분은 좀 아쉬울 수 있지만

가볍게 방문하기엔 참 좋다고 생각

 

 

 

 

 

고양 별꿈도서관 방문한 김에

스타필드 들려서 사진^^

 

 

크리스마스 레고 이벤트 해서

체험해보려 했는데 대기 400명..

 

 

스타필드 정말..ㅠㅠ 사람 엄청나다

 

 

 

오늘은 이 퍼레이드를 해서

더 엄청났던 거 같다 ㅋㅋㅋ

 

완전 어린이들 난리 남

 

 

 

고양시 도서관

어린이 도서관 찾는다면

고양시립 별꿈도서관 추천해 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