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경기도 비올때 갈만한곳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 예약 추천, 식당 후기 )

by 꽃다운 에밀리 2023. 8. 11.
728x90
반응형

 

다녀온지 좀 된 묵은지 포스팅..

근대 생각해보면 비가올때 가면 참 좋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비오니까 생각난 곳이다.

 

 

경기도 비올때 갈만한곳으로 추천하는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17-6

킨텍스에 있고 주차장 매우 넓직함~

주차는 B4공간이다 ! 

 

1시간 무료 주차 가능하고

식사를 하면 주차시간 더 줌 

 

 

주차장에서 로비로 올라가는 엘베가

바로 있어서 편하게 갈수있음

 

 

예약 했을 경우 1층 카운터에서

손목 티켓을 받으면 되고 그렇지 않은 경우엔

그냥 자유롭게 차 구경을 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예약 없이도

구경할수있는 구경거리는 많았지만

 

아이가 6살 이상정도 라면 

꼭 예약 입장권을 사서 가는걸 추천

예약하기 

 

 

 

 

실질적으로 자동차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체험하면서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손으로 직접 만져볼수 있는 경험이 있기 때문

 

나는 미리 예약 없이 가서 이걸 못해서

너무너무 아쉽고 아이들에게 미안했다 ㅠ

 

 

 

레이싱 카 옷 입고 사진찍기

 

 

레이싱카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오면

너무나 좋아할거같다.

사이즈 골고루 있음 ㅋㅋ

 

 

 

 

 

첫째는 맨날 아빠 운전할때마다

자기가 하고싶다고 그랬던 터라

이렇게 차에 앉아서 핸들을 돌리고

하는것만으로도 너무 즐거워했다^^

 

 

 

 

 

 

동생들은 누나가 운전하니까

딱히 자기가 운전하려 하진않고

그냥 옆자리앉아서 구경 ㅋㅋ

 

빨리 차사달라는 첫째..ㅋㅋ

너가 돈벌어서 사랏... -_-+

 

 

 

 

 

 

남편도 제니시스 차 타고 

신나서 ㅋㅋㅋ 분위기 잡는중

나도 이럴때면.. 운전면허증을 따고싶다

 

 

 

 

너무 해맑아보인다..

엄청 즐거워했던 아이들

 

 

 

요 큰트럭은 진짜 인기가많았다

한번 타보려고 30분 줄서서 기다린듯ㅋㅋ

 

 

 

 

 

트럭 내부가 되게 넓고 신기하긴 했다

트럭에서 잠을 자는 경우도 많기 떄문에

잘 수 있는 환경도 만들어져 있었고

수납공간이 굉장히 많았다

 

이 차는 엄청비싸다 ㅋㅋㅋ 

 

 

 

 

 

 

2층에 굿즈로 팔긴 했는데

딱히 살만한건 없었고 아이들이

좀더 관심가질만한게 있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살짝 했다. ㅎㅎ

 

아이들 타겟은 아니지만! 

 

 

 

 

어느덧 배고파져서

식당을 찾다보니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운영하는듯한 식당에 들어오게 됨

 

 

 

엄청 고급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였다.

메뉴가 대체적으로 값이 나감. 

 

 

 

아이들 물컵은 이렇게 뚜껑에 

빨대를 꽂아 주어서 너무 편리하고 좋았다.

 

 

 

엄마 > 쌈밥

애들 > 짜장면

우리 부부 > 돈가스를 시켰는데

 

 

쌈밥에는 쌈이 다 싸져있었다

어찌보면 편하기도 하고..

근대 엄마는 완전 별로라고 했다 ㅋㅋ

 

 

짜장면에 들어가는 해산물이 좀 

매콤할 수 있다고 해서 따로 분리했다

 

아이들이 먹을거라면 매운게있는지 체크체크

 

 

 

가장 무난무난한 돈가스

 

 

 

현대카드 M포인트를 쓸 수 있어서 좋음

 

 

 

결론적으로 경기도 비올때 갈만한곳

실내 아이들과 갈만한곳 찾는다면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일산 킨텍스를 추천하고싶고

간다면 6살 이상 아이가 있을 경우

티켓 예약후 방문하는걸 추천하고싶다~!

 

 

무료로 이런 전시를 볼 수 있다는것에

현대차에 넘넘 감사 ㅎㅎㅎ 이것도

하나의 마케팅 이겠지? :)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내부에 있는

식당은 맛은 뭐 나쁘진않은데

가격이 좀 쎄긴 쎄서... 허허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