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키즈풀 수영장 파티룸 ㅣ 메리스포레스트 고양삼송숲 #워터룸

by 꽃다운 에밀리 2023. 5. 21.
728x90
반응형

 
 
 
 
어느 날 문득 받은 지인의 초대장💌
둘째 아인이의 친구들이다.
 

덕분에 키즈풀 수영장 파티룸
이라는 곳을 처음으로 가보게 되었다.
 
 
진짜 너~~ 무 좋아서 후기를 안 남길 수가 없..
 

 
 
메리스포레스트 고양삼송숲🌳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흥3로
6-11 원흥프라자 2층
0507 - 1346 - 3488
 

1부는 10~15시
2부는 17~22시
종일권 10~20시
 
요금은 20만 원부터 50만 원까지
네이버에 설명되어 있고

기준 인원 8인에서 1인 추가 시 1만 원
12개월 미만 추가요금 없음
 

비수기 성수기 요금이 달라질 수 있으니
요금은 따로 문의하면 좋을 듯!

자세한 문의는 ⬇️⬇️⬇️⬇️
https://linktr.ee/marys.forest_samsong

@marys.forest_samsong | Linktree

키즈놀이 전문가 그룹이 만든 No.1 프리미엄 키즈풀 파티룸

linktr.ee

 
 

 

 
 
엘베가 없는 2층이지만
전혀 불편함이 없었다

설레하며 계단을 올라가는 아이들ㅋㅋㅋ
이것도 영상을 찍었어야 하는데 까빙
 

 
 
 
들어가자마자 나도 놀래고~
애들도 놀래고
와 이런 곳이?????

 

 
 
다들 뛰어다니고 난리가 났다.
뛰어도 걱정 없으니 너무 좋네>. <
 


 
키즈놀이 전문가 그룹이
만들었다는 워터룸 메리스포레스트
이름도 너무 마음에 드는 곳 ㅋㅋ
 
 
다양한 놀이 도구들이 있다.
집에 없는 것들이 많으니.. 애들 환장함
 

 
 
메리스포레스트 고양삼송숲은
내부 인테리어 하나하나
섬세한 손길이 느껴졌다.
 
 

 

 
 
 
KC인증 놀이기구 '리틀챔피언' 인증 이라는데
진짜 작은 부분까지 신경 썼다는 게 느껴졌다
 
바닥 위에 매트를 깐 게 아니라
바닥 안에 매트가 들어가도록 바닥조차도
미리 설계했다는 거에 감탄했다.
 
바닥 위에 매트 깔면 턱이 지니까
아이들이 넘어질 수도 있는 것까지 
다 생각하고 설계한 것이다 👍👍
 

 
 
 
워터룸, 키즈풀 파티룸을 검색해 보면
수영장이  막혀있지 않고
그냥 오픈되어 있거나 수영장 사이즈가
작거나 그런 아쉬움이 있는데,
여기는 수영장 구역이 확실히 나뉘어있고
심지어 엄청나게 대형 사이즈다 ㅋㅋㅋ 
 
 

 
 
 
수영장 이용 안전수칙도 꼼꼼히 적혀있고
당연할 수 있는 내용들도 한 번 더 상기해 준다.
 
이런 것들도 다 세심한 배려가 느껴진다 
 
 
넉넉한 튜브 구명조끼 준비되어 있음
 

 

 
 
진짜 그리고 여기엔 없는 게 없다..
정말 뻥 안 치고 아이들 수영복이랑
먹을 간식 음식들 빼고 다 준비되어 있음
 
로션 바디샤워 머리끈 
목욕가운, 목욕 대야 드라이기
수건 탈수기 등등..
 
 
 
 
준비물은 수영복과 먹을 거만 챙기면 된다.
먹을 거는 배달로도 대체가능
 
 

 
 
수건도 다 감성적이야 ㅠㅠ
 

 
 
 
샤워실도 ㅠㅠ 너무 귀여워서 
진짜 나도 집에 아이들 샤워실
이렇게 만들어주고 싶었다..
 
나중에 집을 건축하게 된다면 꼭 이렇게..
 

 
 

 
웰컴 드링크 젤리 과자 커피캡슐까지..
진짜 감동............ 
 
20~50만 원에 대한 값어치를
하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커트러리도 깔끔하게 다 준비되어 있음..
정수기는 얼음정수기라 얼음도 나옴..

 

 
 

전체적인 파티룸 느낌샷.

 
진짜 첨에 입장하자마자 한 10분 정도는
사진 찍고 동영상 찍느라 정신없던 거 같다 ㅋㅋ
 
남편이 가게 홍보하냐고 ㅋㅋㅋ
 
 
 
사진 찍는 동안 엄마 먹으라고 테이블에
간식 차린 딸내미들 감동했어❤️❤️
 
 

 
 
본격적으로 키즈풀에서 물놀이 시작
 
물 높이는 성인 무릎정도이고
이 정도 높이감이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물의 온도는 따뜻한 느낌
차갑거나 뜨겁지 않아서 좋았다.
 

 
다들 아주 신나서 난리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오고
더운 여름이 오고 있는데 어쩌면
이렇게 우리들만의 워터룸 수영장 파티룸을
빌려서 노는 것도 미취학 아동을 둔 엄빠들에게
최적의 공간이 아닐까 싶다.
 
 
 
바다 가거나 계곡 가면 다칠까 봐 걱정되고
뭐 먹기도 힘들고 그러니까 ㅋㅋㅋ
 
 
 

 
 
바로 앞에 유리로 다 보여서 ㅋㅋㅋ
테이블에서 앉아서 쉬면서 
물론 눈은 계속 수영장 쪽을 쳐다보고 있지만
몸을 쉴 수 있다는 게 최고였다.
 


 

보통 어디 가는 것에 피곤함을 느끼는 남편도
여기만큼은 너무 좋았다고..^^
4계절 내내 자주 찾지 않을까 싶다..
 

#돈열심히벌자남편아

 

 
 
 
워터룸이 진짜 넓은 게
 
남편도 들어가고
아가들도 5명이 들어가 있어도
수영장이 전혀 좁지 않고 넓었다.
 
뻥 안 치고 애들 10명 들어가도 될 거 같은데..

 
 
 6월에 둘째 생일이 있어서
다시 초대하려고 키즈풀 워터룸 파티룸을
찾으며 느낀 건데 수영장이 되게 작거나 
놀거리가 많이 없거나
다 하나씩 빠지는 게 있는데
 
메리스포레스트 고양삼송숲은 모든 게
거의 완벽했던 공간이다 ㅠ 아쉽게도
여기는 내가 가려는 날짜에
예약이 차서... 슬프다 매우..
 

 
 
아이들이 빔 영화 보면서 쉴 수 있는
존도 마련되어 있었는데 우리는 노느라고
영상은 틀어주지 않았다 ㅋㅋ
 
 

 
 
수시로.. 아주 열심히 물놀이하고 
남편도 튜브 타고 신남ㅋㅋㅋ
 
보통 물놀이 하러 가면 땡볕에
더우니까 남편 항상 힘들어했는데
여기는 실내 워터룸이니까 아주 편해 보임..
 
 

 
 
 
물놀이 한 30분 했나? 다들 나가자 해서
다 끝났는지 알고 남편은
열심히 정리했지만..
 
이것은 끝난 게 아니었다.
나와서 먹고 또 물놀이하러 들어감.
 

#낚시조심 

 
 
여러분들~ 물놀이는 다 끝나고
집에 가기 전 정리하세요 ㅋㅋㅋ
어차피 또 정리해야 하니까..
 

 
 
수시로~ 열심히 먹방
 

 
 
본격적인 수영장 2부 물놀이 시작 ㅋㅋ
 

 
 
너무 귀여운 너희들
아인이의 소중한 어린이집 친구
 
평생 친구가 되었으면 좋겠다^^
 

 
 
 
 

 
 
형아누나들 물놀이하는 게 신기했는지
바깥에서 유리로 구경하다가
자기 장난감 있다고 막 중얼중얼 ㅋㅋ
 

 

 

 
 
물놀이 끝내고 또 아이스크림 먹방
 
 
발판에서 바람 나오는? 바디드라이기 ㅋㅋ
이게 정말 편리했다 하나 사고 시..
 
정~말 고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느껴졌던 곳 
 

 
 
수시로 물놀이를 하다 보니..
그 많던 수건도 다 씀..
 
 
수건까지 다 제공해 주는
메리스포레스트 너무 감사 ㅠ
 

 
 
 

메리스포레스트 로고? 이미지
너무 귀염뽀짝이다 ㅋㅋ
 

 
 
수시로 물놀이를 하니까 이제는
옷 갈아입히는 거 포기하고
바디 드라이기로 대충 말리고
가운 입고 놀기 ㅋㅋ
 
 

 
 
 
 
반복되는 물놀이에 지쳐 보이는 남편
ㅋㅋㅋㅋ 원래 바깥에 앉아있으려고 했는데
애들이 자꾸 아빠를 부른다
 

 
 
 
오전 10시부터 놀기 시작했는데
벌써 3시가 다되어가고~ 
 
5시간이라는 시간은 순삭 되었다.
 
 
 
집에 갈 시간이 슬슬 다가와서
정리하면서도 너무 아쉬웠다.
아이들도 아쉬워하고 
엄빠들도 아쉽고 ㅋㅋㅋ
 
오랜만에 웃음이 끊이지 않고
신나게 놀았던 거 같다.
 
 
서로 싸우지도 않고^^ 
이날 너희들 너무 대견했어 :)
 

 
 
재방문 의사 100000%
또 오고 싶은 메리스포레스트 고양삼송숲
 
다른 지점도 검색해 보긴 했는데
고양삼송숲 지점이 제일 좋은 거 같다 ㅋㅋ
 
 
이번에는 예약이 차서 못 가지만
주말 오전타임 빌 때 낼름 예약해야지❣️
 
 
 
 

 
 
키즈풀 수영장 파티룸
고양시 워터룸
삼송 생일파티 장소 등 
아이들 놀만한 공간 찾는 분들에게
정말 강추하고 싶은 곳
 
 
 
#물완전깨끗
#수영복빼고모든게준비된곳
#수영장완전큼
 

 
 
 
 

 

은평구ㅣ 홍제동 신기한 (물, 모래) 놀이터,  아이들 천국✨

서울 은평구 근처 놀이터 어디가 좋을까? 물어본다면 홍제동 신기한 놀이터를 추천하고 있다.🌷 모르는 사람은 안 가더라도 한번 가본 사람은 쭉 갈 수밖에 없는 놀이터 [은평구 홍제동 신기한

dndbajrwk1.tistory.com

파주 쇠꼴마을 '취사 가능한' 수영장 #평상무료💕

진짜.. 매 여름 때마다 꼭꼭 가야지 리스트로 적어둔 곳 파주 쇠꼴마을 취사 가능한 수영장이 많이 있지만 보통 평상 대여비가 별도이고 한번 다녀오면 기본 10만원은 예상하고 다녀와야 하는데,

dndbajrwk1.tistory.com

서울근교 고양 포시즌어데이 - 계곡 물놀이 가능한 카페

다녀온 지 좀 됐지만 내년 까먹지 않고 가기 위해 남기는 포스팅이다 헷 😉 아이와 가기 좋은 계곡 카페 고양 '포시즌어데이' 📍 경기 고양시 덕양구 북한산로 451-9 지번주소 : 경기 고양시 효자

dndbajrwk1.tistory.com

양주 가볼만한곳 추천 '회암사지' 서울근교 나들이 좋아❤️

최근 고양시로 이사 오면서 양주 파주 쪽을 자주 다녀오게 되는 거 같다. 그리고 최근 알게 된 회암사지는 서울근교 나들이로 너무도 추천하고 싶은 베스트 오브 베스트에 뽑힘ㅋ 둘째 친구 가

dndbajrwk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