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진주 물놀이 : 어메이징캠프 사천점 텐트존 후기 ( 취사가능 에어바운스 수영장 )

by 꽃다운 에밀리 2023. 8. 6.
728x90
반응형

 

7월 말부터 8월 초까지 아이들

어린이집 방학기간이라

시댁인 진주로 여름휴가 보내기^^

 

 

열심히 놀기 위해

진주 물놀이 할 수 있는 곳들을

검색해 보다가 어메이징캠프 사천점을

알게 되었다. 사천이 진주에서

한 30분? 정도 걸리는 거리라

매우 가까운 편이었다.

 

 

 

 

 

 

 

예약은 아래 사이트에서 해야 하며

평일은 비교적 여유로운 편인 듯.

텐트존이 가장 인기가 좋은 거 같다

 

https://sc.amazingticket.site/

 

어메이징캠프

 

sc.amazingticket.site

 

경남 사천시 서포면 잔드리길 231

오전 10:00 ~ 22:00

0507 - 1468 - 1329 

 

 


 

 

 

아침 일찍 일어나는 아이들이라

사천점 쪽 농협하나로마트에서

고기랑 먹을 것들 잔뜩 사들고

9시 55분에 도착했는데 

차 웨이팅이 상당히 길었다 ㅋㅋ

 

 

근대 또 입장하는 시간이

꽤 오래 걸렸는데, 일일이 확인하는 작업이

오래 걸림.. 미리 예약내역을 켜두시길! 

 

 

 

 

 

 

주차공간은 넉넉한 편이었고 (평일기준)

입장하자마자 요리조리 사진을 찍어보았다.

 

 

 

확실히 텐트존이 참 좋은듯하다 ㅋㅋ

어린아이들이 없다면 피크닉존도

나쁘진 않겠지만, 거의 대부분

아이들과 함께 오겠지?ㅎㅎ

 

 

 

첫째랑 막내는 이미 수영복을

집에서 입고 와서 바로 물에 입수^^

 

 

모자를 아주 단디 써야 한다~

햇빛이 아주 강렬함!!!!!! 

 

특히 수영장 존은 천막? 타프가 없어서

햇살이 그대로 ㅠㅠ

 

 

 

 

 

기대하고 기대하던 어메이징캠프 에어바운스

 

 

너~~ 무 크고 정말 좋았는데

이것도 햇빛을 가려주는 타프? 천막은

없으니 강렬한 햇빛 때문에 맨발로

돌아다니기 뜨거운 곳이 많았다.

 

 

곳곳에 물을 뿌려주시긴 했지만

그것만으로는 역부족임..

 

 

 

 

 

 

초대형 실내 테이블패키지도

저렴하고 나쁘진 않겠다 생각은 들지만

(매점에서도 제일 가까운 위치임)

 

정말 테이블 사이 간격이 너무 좁아서

여기 앉아서 쉬면서 있을 생각이라면

절대 절대 비추하고 싶다.

 

 

 

 

 

 

구명조끼나 튜브를 유료로

대여해주고 있고 우리는 집에서

미리 구명조끼랑 튜브랑 가지고 와서

신나게 물놀이 시작^^

 

 

 

이 탱크튜브를 애들이 제일 좋아한다

원래 저기 탱크에 물총 쏘는 것도 있었는데

다 분실... - _ㅠ

 

 

물은 계속 정화되는 시스템이

돌아가고 있어서 ( 여과기?? )

깨끗한 편이었고 날이 하도 더워서

물이 너무 미지근했다 ㅋㅋㅋㅋ

 

 

아이들이 혹시 추울까 봐 걱정했는데

절대 추울 수가 없음 ㅋㅋㅋ

 

 

 

 

 

 

오픈하자마자 갔을 때는 엄청 한적했고

점심 이후 시간되니까 아이들이 엄청 옴

 

 

 

 

진주 물놀이 하러 

어메이징캠프 사천점 오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던 건 이 에어바운스 미끄럼틀이

너~무 재밌어서 아이들이랑 우리 가족 모두

신나게 정신없이 탔기 때문 ㅋㅋ

 

 

지금도 또 타고 싶은 마음이...

 

 

 

 

 

남편도 에어바운스 미끄럼틀 너무 재밌다며

아이들과 아주 쉴 틈 없이 탔다 ㅋㅋ

 

 

진주 물놀이 많이 다니진 않았지만

그중에 top3에 어메이징캠프 넣고 싶다.

 

 




처음에는 무서워서 혼자 못 타던 막내

너무 심쿵했던 순간. 동생 눈 가려주는 누나

 

 

 

아빠랑 온 가족 다 같이 미끄럼틀 타기

 

 

 

나는 앞에서 열심히 사진 찍기 ㅋㅋ

 





 



 

 

 

정말 초대형 에어바운스라서

아이, 어른 모두가 즐거웠다

 

 

가장 큰 단점! 물이 없는 곳에는

발이 너무 뜨거웠던 것 빼고는!!

 

 




 

 

 

 

 

 놀다 보니 이건 어쩔 수 없다고 생각은 들지만

구석구석에 이런 물때? 같은 것이 많아서

아이들이 구석에 앉거나 손을 대지 않도록

주의하며 놀면 좋을 거 같다.

 

 

처음엔 뭐가 묻었나 깜짝 놀람 ㅠ

 

 

 

 

사랑스러운 우리 아기

이날 배터리 100%에서

거의 방전된 날.. 

 

 

 

열심히 노는 아이들

아이들은 아빠 담당

엄마는 밥준비 담당

 

 

모든 테이블이 다 동일했다

ㅋㅋㅋㅋㅋ 아빠들 아이들하고 놀고

다 엄마들이 준비 ㅋㅋㅋ

 

 

 

사천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사 온 고기

구이바다가 제공이라 너무 좋았다.

 

유료 아니고 기본 포함된 것!

대신 가스는 준비해야 함~ 

우린 준비를 못해가서 여기서 샀다

 

 

 

물놀이하며 먹는 고기 꿀맛^^

아이들이 제일 잘 먹는

순간이 바로 이 순간이다.

 

 

그저 바라만 봐도 흐뭇하고 행복하다

내가 가장 행복할 때..

 

 

 

어딜 가든지 항상 빠트리지 않는 김

밥을 잘 안 먹는 아이도 김은 잘 먹는다

참 신기할세...

 

김에 고기에 밥이랑 싸 먹는 둘째가

참으로 귀엽고 대견했다.

 

 

 

내가 남편 모자를 깜박 잊어서

아이들 모자로 줬더니

 모자 사이즈가 너무 안 맞네 ㅋㅋ

 

 

 



 

모자를 쓰긴 했지만

이날 아주 엄청 탔다 ㅋㅋㅋ

 

 

 

 

 

 

 

누나 하는 건 뭐든 다 따라 하고 싶은 막내

 

 

 

이 사진이 최고로 귀엽고 나의 마음속에

베스트 사진이다.

 

 



어메이징 사천점 에어바운스

미끄럼틀 높이는 이 정도

 

 

 

처음에 기름 없어서 만두 굽기 실패하고

짜왕 기름 꺼내서 두 번째 만두 굽기 성공

ㅋㅋㅋ 기름 챙겨가기 귀찮으신 분은

짜파게티 기름 활용하시면 될 듯ㅋㅋ

 

 

 

얼마나 신나게 놀았는지 발이 쭈굴쭈굴

손도 쭈굴쭈굴 ㅋㅋㅋ 

 

 

 

중간중간 틈틈이 커피 맥주는 꿀맛

 

 

 

처음에는 미끄럼틀 타러 올라가는

계단을 잘 못 올라가던 막내도

후반부에서는 아주 빛의 속도로

잘 올라갔다 ( 4살임 ) 

 

 

 

그냥 찍어본 나와 막내손..

언젠간 내 손보다 더 커지겠지..^^

 

 

 

먹다가 텐트 들어와서 간식타임

아이가 있다면

텐트존이 아무리 생각해도 베스트다

 

 

 

틈틈이 먹는 것 정리..

취사가능해서 고기 궈먹고 이런 거

다 좋은데 정리하는 게 가장 귀찮다 ㅋㅋ

 

 

 

 

 

 

 

 

 

낮잠 타임이라 아빠랑 잠시 낮잠을

자기 위해 노력했지만.. 결국 실패

 

 

 

 

얼음물 뭐 이런 거 다 좋은데

아이스쿨 아이스크림이 최고다!!!!

 

이거 꼭 필수 준비해 가기!!! 

 

이거 들고 다니면서 아이들이랑 남편한테

한입씩 주면서 더위를 식혀줌

 

 

 




 

놀러 가면 항상 낮잠을 패스하던 막낸데

이날은 워낙 신나게 놀았다 보니

에너지 방전 먹다 잠에 빠져들었다 ㅋ

 



 

 

 

 

팔 색깔차이.. ;;

 



 

집 갈 때 아주 조용히 감..^^

해피해피 ~ㅋㅋ

 

 

 

 

 

정리해 보면 이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면

진주 물놀이 어메이징캠프 사천점

가성비가 매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함.

 

 

주의할 점은 에어바운스가 매우 뜨거운 곳도

있어서 아쿠아슈즈를 신어주는 것도 좋을 듯

- 에어바운스 곳곳에 물을 더 뿌려주면 좋겠다 

 

 

일반 쓰레기는 집에 가져가고

음식물쓰레기, 분리수거는 여기서 가능

 

 

 

취사가능 하고 구이바다 제공

콘센트가 있어서 에어프라이기를

가져오는 팀도 있었음

 

내부 매점 시설 잘되어있음

 

따로 준비하면 좋을 것들

- 아이스쿨 얼음 아이스크림

- 휴대용 선풍기, 캠핑용 냉장고

- 햇빛 완전 잘 가려줄 모자

 

그 외는 뭐.. 수영복 여벌옷 

수건 먹을 것들 간식 튜브 등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