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지축역 네일아트 ' 반디인하우스 ' 내돈내산 후기 ( 키즈 + 내손^^; )

by 꽃다운 에밀리 2023. 9. 16.
728x90
반응형

 

딸래미랑 연고전 끝나고

데이트하려고 알아보다가

즉흥적으로 가게 되었던

지축역 네일아트 반디인하우스

 

 


고양시 덕양구 지축로62 703호 (아인시티)

010 5337 6296 

2시간 무료 주차 가능

 

 

 

 

 

 

매달 5일 어린이날은 

키즈네일이 무료라는데

이거는 회원인 경우만 해당

 

네일아트를 어자피 한다면

아이가 있다면 키즈네일 5일이

참 좋은 날이 될거같다.

 

 

 

우리 딸래미 손가락 :)

 

 

7살이고 네일아트는 처음 받아보는 아이

굉장히 설레하고 들뜬 모습이었다.

 

키즈 네일은 비건제품이라고 함.

 

 

 

반짝이 추가 하고 싶다고 해서

3천 원 추가로 결제하기로 함

 

 

기존 키즈네일 가격 15000원

 

 

 

키즈를 상대로 하는 건 아무래도

애들이 오래 앉아있기 힘들어하다 보니

빨리빨리 되어야 하는 게 있는데

굉장히 빠른 속도로 해주셨다.

 

 

 

 

어느 정도의 손톱 정리도 해주심

단, 손톱 안에 때는 제거 못함ㅋㅋ

 

 

 

 

 

정말 진지해 보이네..

7세 정도 되면 키즈네일 받으러

다녀도 괜찮을 거 같다 ㅋㅋ

 

 

 

 

네일 말리는 동안

물도 조심히 먹는 딸내미 ㅋㅋ

 

 

이런 거 보면 많이 컸다는 생각이 든다.

 

 

다 받고 사진 찍어준다니까

정말 좋아함ㅋㅋㅋㅋㅋ

 

 

 

반짝이 바른 손가락이

손톱에 때낀 게 너무 잘 보여서

때를 빼고 싶었는데 정말

너무 아쉬웠다

 

 

손 잘 씻자....

 

 

 

당일하고 났을 때는

손톱만 보고 너무너무 좋아했는데

점점 하루하루 지날수록

감흥이 사라지는지

손톱에 노관심ㅋㅋㅋㅋ

 

 




 

 

반디인하우스 지축점에

딸래미 네일아트 하러 갔을 때

너무 친절하시고 손도 빠르시고

대체적으로 만족해서 다시 2차 방문

 

 

거의 10년 만에...ㅎㅎㅎㅎ 

 

 

 

 

 

 

네일 해주시는 분이 굉장히 친절하고

관리 잘해주셔서 너무 좋았지만

마지막에 결제할 때 기분이 좀 이상했다 ㅠ 

 

첫 방문 손젤 리뷰작성 시 34,800원이라고

가격에 적혀있었지만 부가세 10% 별도라

34,800 + 3,480월을 더해서

38,280원을 결제해야 한다고 했다.

 

공지된 가격과 다르다면 금액이

작더라도 사전에 공지가 되어야 하지 않을까..

이런 경험은 처음이라 당황스러워서

지인들과 이야기하다 보니

지인도 반디에서 똑같은 경험을 했고

기분이 좋진 않았다고..... 한다.

 

여러모로 좋은 곳이라고 생각하는데,,

VAT 빼고 금액공지를 하는 건 좀 아쉽다..ㅠ

 

 

 

 

 

VAT 별도가 첫 방문 손젤만 인지

다른 항목도 그런 건지는 모르겠다.

 

그래도 이거 빼고는 모든 게 다 좋았고

오랜만에 힐링되는 경험이었다! 

 

 

 

 

지축역 네일아트 반디인하우스 

내돈내산 후기 끝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