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홍대 연남동 파인다이닝 흠식당 디너 후기ㅣ ft. 미슐랭 출신쉐프

by 꽃다운 에밀리 2023. 7. 4.
728x90
반응형

 

 

 

좋은 기회로 홍대 연남동

파인다이닝 흠식당에

디너코스를 먹으러 가게 되었다.

 

 

지하철 타고 갔는데 

홍대역 1번 출구에서 가깝다

 

📍 서울 마포구 동교로 186-1층

070-4151-6881 

 

 

 

 

 

세계 3대 요리학교 CIA를 졸업 후

뉴욕의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경험을

바탕으로 프렌치 스타일의 조리법과

 

다양한 방식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좋은 제철 재료에

박준흠 셰프의 요리에 대한 철학을

담아서 캐주얼하면서도

기본에 충실한 요리를 정성스럽게

준비한다는 흠식당의 소개글이 와닿았다.

 

 

 

와인 종류가 굉장히 많았던 흠식당

 

와인 비스트로로도 부족함이 없다.

와인 매니아라면 좋아할 듯.

 

 

 

 

 

첫 번째로는 아뮤즈 부쉬 

두 가지가 나온다

 

 

 

절인 토마토의 맛이 끝내줬다

예쁘기도 하고^^

 

 

 

 

 

글라스 와인 주문함

둘 다 너무 드라이하지도 않고

너무 스위트하지도 않은

캐주얼하게 마시기 좋았음.

 

 

 

 

세비체

숙성 도미회..? 에

돼지감자 퓨레와 토마토워터

유자소스를 곁들인 거라 하는데

굉장히 색다른 맛이었다.

 

 

 

 

다음코스로 갑오징어..ㅋㅋㅋ

대파퓨레와 먹물, 새우껍질 오일

그리고 마늘종

 

마늘쫑이 은근 잘 어울렸다

그리고 난 갑오징어 먹물을

이번에 처음 도전해 봤는데

먹을만해서 신기했다.

 

 

 

 

 

파스타로 나온 메뉴인데

이것은 밥알이 아니다

파스타면이다 ㅋㅋㅋ 

 

식감은????

탱글탱글한 밥알의 느낌이다 

첨엔 파스타 아닌 줄

 

 

 

매번 코스요리가 나올 때마다

미슐랭 셰프분께서 오셔서

직접 상세한 설명을 해주신다

 

 

 

 

제철 생선

 

하.. 정말 부드럽다 

어떻게 말로 표현하기가 어렵다

 

 

 

 

와규

고기 굽기 굿!

다른 사진 보면 스테이크

2개 있던데 이건 1개다

바뀌었나 봄..

부드럽고 촉촉했다

또 먹고 싶어 ㅠㅠ

 

 

 

마지막으로 나온 8번째 디저트

 

이 샤베트 진짜 맛있었다

또 생각남

이름 기억이 안 난다

허브 요즘 유행하던데..

 

 

 

 

 

 

재방문 의사 있다

지갑 사정만 괜찮다면ㅋㅋ

남편과 분위기 내러 오기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