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홍대,연남동 셀프사진관 ㅣ 7페이지사진관 , 웨딩촬영 대성공💃

by 꽃다운 에밀리 2023. 6. 17.
728x90
반응형

 

홍대 연남동 셀프사진관

7페이지사진관📸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2-5 3층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8분 거리

 

오전 11시~ 20시 영업 

토, 일은 21시까지 

 

0507-1497-0220

 

 

 

평일낮이라 주차는 근처에

공영주차장에 주차했다

다둥이카드 있으면 할인됨! 

 

 

 

 

정말 너무 마음에 들어서 

후기를 안 올릴 수가 없다~

very very 친절하시다❤️

 

 

 

7페이지 사진관 내부는 이런 느낌

영상참고 하면 된 당^^

 

홍대, 연남동 셀프사진관 찾는다면

7페이지사진관 너무 추천하고 싶다!

 

 

 

다른 셀프사진관과 

차별점이 있다면 

 

 

보정 정도가 10~100 정도로

세세하게 나뉘어 있고, 

 

보정, 색감을 정말 예쁘게 잘 잡아주신다는 것

보정이 정말 인위적이지 않다는 것!

 

웨딩촬영 소품 드레스 대여가 가능하다는 점!

 

작가님도 촬영을 해주시기도 한다는 것!

우리의 경우에는 10분 작가님이 촬영

20분은 셀프로 진행하였다. 

 

 

 

많고 많은 사진 중에 4장을

초이스 했는데 다 내 옆모습뿐이다.

젠장ㅋㅋㅋ 앞모습 좀 초이스 할걸

 

난 옆모습으로만 대화하는 것으로 ㅠ

 

 

 

약간의 굴욕? 적이었던 사실은

나는 그래도 좀 수정했는데

남편은 거~ 의 수정 안 하셨다는 작가님 

ㅠㅠㅠㅠㅋㅋ 남편이 원래 이렇게

잘.... 생겼었나?????? ㅋㅋㅋ 

( 내 눈에 만...! ) 

 

 

 

우리의 평생 간직할 사진들 ㅎㅎㅎ

 

애 셋 육아하느라 하루하루 전쟁인데

가끔 이렇게 기분전환 겸 힐링하러

사진 찍을 때마다 남편과의 사랑도

다시 샘솓고 나라는 사람에 대해

생각해 보게 되는 계기가 된다.

 

 

그동안의 우리 부부 촬영 추억들

 

 

제주도에서의 셀프웨딩스냅 촬영 사진

제주도에서의 셀프웨딩스냅 촬영사진 (캐논 mark4 사용)사진이 매우 매우 매우 많다. 다들 궁금해 해서 제...

blog.naver.com

 

 

데이트스냅 드리밍줌 촬영후기 (ft 셀프웨딩스냅 )

#데이트스냅 #드리밍줌 #셀프웨딩 #웨딩스냅 남편과 결혼할때 당시 돈 아끼려고 (돈이 없어서..) 진짜 모든...

blog.naver.com

 

[나에게주는생일선물] 시현하다 레코더즈 증명사진 촬영 / 성은_작가님

안녕하세요 꽃다운 에밀리입니다 :) 지난 5월 27일은 저의 00번째 생일이었습니다. 헤헷 생일날 생각하지 ...

blog.naver.com

 

신림동 사진관 아트씨스튜디오 ㅣ 셀프 흑백 가족 사진 촬영 후기

신림동 사진관 아트씨스튜디오 ㅣ 셀프 흑백 가족 사진 촬영 후기❤️ 어머님 아버님과 함께 사시는 동안 최대한 많은 추억을 남기고 싶었다 아버님 생일파티도 했고, 어머님과 열심히 데이트

dndbajrwk1.tistory.com

 

 

주기적으로 사진촬영을 하는 것은

정말 좋은 거 같다^^ 

육아하랴 일하랴 고생 많은 우리 부부를

위한 선물의 시간이기도 하다💗

 

 

 

실제로 내가 이렇게 생겼으면 좋겠다 ㅋㅋ

남편은 크게 다르지 않다고 말해주지만

내 눈에는 다른걸? ㅠ_ㅠㅋㅋ 

 

사진 찍고 날씬해진 나의 모습을 보며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결심했다

 

 

그러고 다이어트 약을 찾고 있는 나..

운동하자 운동..

 

 

 

 

 

지금 새 패키지 나온 이벤트로

이렇게 사진촬영하려면 정상가 12만 원인데

9만 원으로 3만 원 할인되고 있다 한다.

 

참고로 액자도 보내주심~ ㅎㅎㅎ

 

 

 

여성용 드레스, 구두, 웨딩베일

보타이 부케 등 의상소품 무료 대여해 줘서

내 얼굴 메이크업 헤어만 하고 오면 된다 ㅋ

 

 

 

당일 수령할 수도 있지만 사진 셀렉 후

2-3시간 정도는 기다려야 해서

우리는 그냥 편하게 우편으로 받기로 했다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근처에서

데이트하다가 2-3시간 뒤 받아도 좋을 듯!

 

 

저녁에 촬영하는 경우에는 아마도

당일 수령은 어렵겠지? 

 

 

집에 가면서 웨딩 사진 찍은 거를

확대해 놓고 가는 남편ㅋㅋㅋ

진짜 이럴 때 보면 너무 ㅂㅌ같다 ㅋㅋㅋ

난 이런 남편이 귀엽고 좋지~ 히히히히 

 

 

 

 

이날 셀프사진촬영 하느라 

남편도 오랜만에 머리도 만지고

세수도 하고 로션도 바르고

면도도 했더니 좀 멋있어 보였다

 

평소에도 좀 세수하고 면도도 하자..

 

 

 

미팅하는 남편의 모습 도찰..

이날 좀 잘생겨 보이긴 했다.

 



 

촬영 후 난 다시 나의 일상으로..

 

 

 

요즘 최고 귀염둥이 막내

 

 

저 뉴발란스 신발.. 큰누나가

애기 때 신던 신발인데 7년 된 신발..

애기신발은 많이 신지 못하다 보니

깨끗하게 동생도 신기게 되네^^

 

 

확실히 힐링하고 나니까

육아, 일이 더 즐거워진다

화이팅해야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