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지축역 식당 맛집 🍽 ㅣ 돈우92 고기 괜찮았음

by 꽃다운 에밀리 2023. 6. 16.
728x90
반응형

 

 

돈우92

 

경기 고양시 덕양구 지축 1로 69

공감타워 2층 201호

 

📞전화번호 : 02 371 0592

매일 오전 11시 ~ 22시

15:30~17시 브레이크타임

21시 30분 라스트오더 

 

주차가능, 예약가능

 

 

 

지축역 맥주 술집 고깃집 많은

그 골목에 돈우92가 있다!

 

네이버 리뷰가 너무 좋길래

엄마랑 다 같이 가족 외식으로

지축역 식당 돈우92 고기집 초이스^.^

'

 

 

입장할 때 고기를

숙성하는 모습을 보고 나서

아 여기는 고기를 진심으로 

판매하는 집이구나라는게 느껴졌다.

 

 

 

전체적으로 엄청 깔끔함..

 

지축역 근처 상가는 다 

새로 만들어진 거라 다 새삥하당.

 

무엇보다 오픈 주방이라 좋았음 ㅋㅋ

 

 

 

주문은 키오스크로

테이블에 앉아서

편리하게 할 수 있고

 

아기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단위 식사하러

온 사람들이 많이 보였다.

 

오픈한 지는 얼마 안 되었다 함

 

 

 

 

정갈한 밑반찬들

내가 여기를 선택한 이유.

 

아이들이 먹을만한 반찬들이

많아서 정말 좋았던 시간이었다.

 

 

특히 잡채를 아이들이 너무 좋아함.

고기집 고를 때 반찬을 좀 본다 ㅋ

 

 

 

 

숯불에 구워지는 돼지갈비

맛은 뭐.. 1000% 보장이고 ㅋㅋ

 

 

 

고기를 구워주시는지 여쭤봤을 때

구워주신다고 해서 방심하고

아이들에 신경 쓰느라 못 봤는데

어느새 보니 고기가 타고 있었다.

 

나중에는 고기를 뒤집어주셔야 하는데

라고 말해서 좀 당황했던..ㅠ.

 

후기를 보니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고 잘라주시는 경우도 있는 거 같고

이건 바쁨에 정도에 달린듯하다.

 

대체적으로 구워주시니까 

방심하지 않고 지켜보는 게 핵심!

 

 

 

탄 고기를 보고 죄송하다고 새로

고기를 가져다주셔서 감사했다.

 

 

추가로 계란찜과 된장찌개를 시켰는데

된장찌개의 맛은 호불호가 좀 갈릴 듯했다.

 

 

 

 

유튜브 없이 잘 먹이고 싶은데

편하게 먹이려면 유튜브만 한 게 없긴 하다

 

요즘 이것 때문에 심난하다 ㅠㅠ

 

 

 

먹고 고기가 좀 남았는데

포장은 이렇게 예쁘게 해 주심

 

근대 문제는 집에 와서 보니까 

고기가 쏠려서 뜯어져있었..

옆으로 새워서 가져가지 말자..

 

새워서 주셔서 그냥 생각 없었다ㅋㅋ

아직 오픈초반이라 다들

정신이 없으신 느낌이 들었다.

 

고기가 타거나 포장한 게

쏟아졌던 이슈도 있었지만

 

깔끔하고 위생적인 인테리어에

정갈한 밑반찬들, 숯에 구워지는

갈비. 그리고 구워주시니까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았다.

 

지축역 식당 맛집 돈우92 고기집 또 가야지^^


 

 

지축역 상권이 발달하고 잇는 게 느껴진다

허허벌판이었던 옛 지축을 생각해 보면

정말 신기하기도 하다

 

내가 중학생 때만 해도 지축은

비닐하우스 천국이었는데~~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