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지축역 직화낙지맛집 오봉집

by 꽃다운 에밀리 2023. 7. 11.
728x90
반응형

 

지축역 직화낙지 맛집

오봉집은 아인시티 2층에 있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지축로62

아인시티 2층 208호

02-6216-5050

11~22:30

라스트오더 21:30

 

 

 

 

내부 넓고 쾌적

나는 항상 점심특선만 먹은 듯

 

기회가 된다면 오봉스페셜도 먹어보고 싶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세팅

쟁반이 참 탐난다 ㅋㅋ

콩나물국이 시원하고 맛있다.

 

 

 

 

주문하면 로봇이 가져다줌

오봉집 지축점 신세계네 ㅋㅋ

 

 

 

직화낙지!

나는 매운맛 중간이상? 정도 시킨 듯

극한의 매운맛 먹어보고 싶은데

아직 도전은 못해봤다 ㅋㅋㅋ

남편이 극구반대..

 

그래 이거라도 같이 먹어줘서 고맙지

남편은 매운맛을 못 먹는다 ㅠㅡㅠ

 

 

2인분 시키면 2명이 먹기 충분

낙지도 꽤 크고 튼실하다.

난 개인적으로 양배추보다

양파가 더 좋은데 ㅋㅋ 여기는

양배추 겁나 많이 넣어준다.

 

 

 

 

지축역 직화낙지 맛집 오봉집은

밥이 노란 밥이다. 그렇다고 거부감이

느껴지거나 그런 건 아님.

 

그래도 난 흰밥이 좋은데 ㅋㅋ

밥 선택사항이 없어 아쉽다.

 

 

 

지축역 맛집 

직화낙지 좋아한다면

지축 오봉집도 추천

호불호 많이 안 갈리고

대체로 좋아하는 맛이다.

 

 

그리고 연신내 쪽에 

착한 낙지도 괜찮음

 

둘 다 서로 다른 느낌이라

낙지 좋아하는 분은 둘다먹어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