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신촌 고기파티 가능한 바베큐 파티룸 #창천동13-3

by 꽃다운 에밀리 2020. 6.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꽃다운 에밀리입니다.

제가 요즘 좋아하는 곳중 한곳인 

상호명이 주소지인 곳 창천동13-3에 대해

소개해볼까 해용 :) 크크 정말 좋습니다. ㅎㅎ

 

 

 

 

 

루프탑에서 낭만적인 바베큐 파티가 

가능한 도심속 파티룸 ! 창천동13-3

 

 

 

루프탑이 있는 창천동13-3은

바베큐 파티도 가능한 파티룸이면서

신촌쪽에서 파티룸중에 가장 저렴하고요.

가격대비 가성비가 정말 좋은곳이에요.

 

 

 

평일 저녁 룸값과 바베큐하는 비용 다해도

10만원이 안넘음... (인원 룸타입에 따라 다를 수 있음!)

바베큐 가능한 루프탑은 요즘 날씨에

완전완전 완소 매력터지는 곳이에요 !!! 

 

 

 

 

 

날이 선선할때면 낮에도~

해진 저녁에 바베큐 파티하기 딱인 이곳.

 

멀리 갈수없는 요즘, 도심속 돼지파티

고기파티! 바베큐파티! 창천동13-3이 딱입니다.

 

 

 

 

게다가 바로 옆에는 대형마트들도 있고

번화가 도심속 신촌역 바로 코앞이라

모두가 모이기도 좋은곳!! :)

 

 

 

 

 

 

낭만적인 도심속캠핑 감성인 창천동13-3 

신촌 파티룸중에 가격이 제일 저렴한 편이고

낮타임 기준 35000원.. 실화입니깡? ㄷㄷ

 

밤타임도 5만원.. ( 2-3인기준..) 

더 큰방일수록 가격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거의 차이가 없는 수준~~

 

 

 

 

 

바베큐 종류는 전기그릴과 숯바베큐 2종류있는데

전기그릴과 숯 바베큐 각각 장점이 있으니

내가 원하는 타입으로 예약을 하면 되고요

 

 

숯 바베큐는 고기굽기는 좀 귀찮지만..

숯 감성 캠핑 감성 제대로 로맨틱하고^^

 

전기그릴 바베큐는 굽기도 편하고~ 

김치도 구울수있고~ 헤헤

 

 

전 둘다 해봤습니당 ㅎㅎㅎ 둘다 매력터짐.

 

 

 

 

 

 

 

파티룸 답게 주류반입도 당연히 허용되고

또 주방에서 요리도 가능하고, 

배달음식도 되고 모든게 내가 원하는대로 할수있으니

이 보다 좋은 곳이 또 있을까요 ?! 

 

 

 

창천동13-3이 다른 파티룸 과 다르게 

가격대가 낮은 이유는~~~~~ 

방은 다 각자가 쓰고, 화장실 및 주방시설을

공유함으로써 가격경쟁력을 키운

파티룸이기 떄문이에요.

 

 

 

 

 

도심속 낭만적인 고기파티할 수 있는 파티룸..

창천동13-3.. 매력있져?ㅎㅎ

 

 

 

 

 

 

 

깔끔한 내부 주방과 화장실 :)

남녀 분리되어 있어용~~ 

 

 

 

 

창천동13-3 은 총 3개층이 있고

방은 총 9개의 타입이 있어요

각 방은 인원수에 따라 인테리어 컬러

포인트로 이름이 정해져 있네요

 

 

각 방 내부에는 바닥 보일러도 되고 

에어컨도 따로 달려있고 , 

쿠션담요들도 있고 , 미러볼이나

삼각대 셀카봉 블루투스스피커 등

파티에 필요한 용품들이 비치되어 있어요.

 

 

그래서 애정하는 사람들과의 간단한 모임에도 좋지만

특별한 이벤트 : 생일파티나 브라이덜 샤워

커플 데이트, 동아리 엠티 하기도 정말 좋은곳 !! 

 

 

전 예전에 여기서 첫째 100일잔치도 했었어요 ㅋㅋ

 

 

 

 

 

 

 

 

미러볼 키면 이런 감성이.. 끄앙

 

 

 

한상 차려놓고 먹방 하고나서 누워서 빔으로

영화볼때 그렇게 힐링될수가 없다..

 

요즘 나의 아지트 창천동 13-3

아이와 함께 오기도 너무 좋은 곳이에요. 

 

 

 

 

 

 

 

 

자세한 룸 사진 보러 가기 

https://blog.naver.com/party133

 

바로 예약 하러 가기 

http://pf.kakao.com/_kueZx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