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강남역 회의실/강의실 대여 하기 좋은 '꿈틀라운지'

by 꽃다운 에밀리 2020. 6.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꽃다운 에밀리입니다.

 

 

강남역 근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련된 인테리어의 회의실 , 강의실,

세미나실 대여 하기 좋은 꿈틀라운지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공간인데,

모임 하기 정말 좋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

 

ㅎㅎㅎ 제가 꿈틀라운지에서 강의할때 동생이 찍어준 사진..헤헷

 

꿈틀라운지는 생긴지는 1년? 2년 넘었고

아직 많이 알려지진 않은 곳이에요. 

 

 

 

강남역 12번출구에서 5분정도 이내 거리이며

건물내 예약자에 한해서 1대 주차

무료 가능한 강남역 세미나실이랍니다.

 

- 강남구 역삼동 649-2 1층 (주차장기준)

 

 

 

강남역 강의실중, 

일단 제일 ! 저렴하면서

세련된 인테리어의 회의실이에요

 

 

 

A세미나

 


✔ A 세미나실 - 55,000원/시간

 테이블 12개 기준 32인 
의자만 세팅시 50인 

 

 

 

B세미나


✔ B세미나실  - 40,000원/시간
테이블 8개 기준 24인
의자만 세팅시 35인

 

 

 

C세미나



✔ C세미나실- 90,000원/시간
테이블 20개 기준 56인
의자만 세팅시 85인

 

 

C룸 대여시 홀부분까지 폴딩을 열수 있어요. 단독사용

 

 

룸 C 세미나실 대여시 홀부분까지 다 포함되서

전체대관으로 이루어지니, 인원은 홀까지 다하면

100명 넘게 들어가겠네요.,.^^ WOW...

근대 가격은 시간당 90,000원...

(평일 6시이전은 20%되서 더 저렴해져요..)

 

 

 

 

강의실, 회의실로 이용시 테이블이나

의자는 자유롭게 배치 할 수 있고

퇴실 할때 원래대로만 해놓으면 된답니다! 

행사를 진행할경우 현수막은 사전에

미리 세팅 부탁드리면 되구요,

모임 내 간단한 브런치나 식사류는

C룸 전체대관시 가능한거같아요.

 

 

 

A룸이나 B룸 강의실 대여시에는 별도 문의가 필요한듯..

 

 

 

 

꿈틀라운지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공간이지만

자주 이용하며 한가지 아쉬운점은,

주차요금내더라도 주차는 딱 1대만 된다는것..ㅋㅋ

건물 자체 한정된 공간으로 인해 1대만 

무료로 제공해준다고 해용 힝힝.

그래서 근처 유료주차장 대고 오거나 해야하지용

강남역에서 가까우니 괜찮지만 간혹 참여자분들이

차량을 많이 가지고 오실경우엔 좀 죄송했어요^^

 

 

 

 




꿈틀라운지를 왜 강남역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회의실 강의실 이라고 말씀드리냐면,

평일 저녁 6시이전 20% 추가할인이 있거든요 ㅎㅎ

그리고 매달 정기적으로 이용시에도

장기 추가 할인이 되는 부분이 있어서

가장 매리트가 최고인 곳이랍니다.

 

 

 



꿈틀라운지 강의실 룸내에는 대형 스크린,

빔이 설치되어있고 개별 냉난방시설,

그리고 무선 마이크도 있답니다.

강의를 위한 강단도 있고, 테이블도 있어요^^

 

 

빔이나 노트북, 마이크 사용시 추가 요금은 없습니다.

(가끔 추가요금 별도인 곳도 있더라구요,..)

 

 

 

 

 

 

요즘 같은 코로나 시기에는,,

아무래도 오프라인 모임에

나간다는게 좀 꺼려지기도 하는데,

손소독제 비치나, 비대면 체온계도 준비되어서

마스크 미착용이나, 체온이 높게

나오면 출입이 아예 안되어요.

그래서 심적으로 안정이 된다고 할까나?

 

 

 

무엇보다 ! 

 

 

스탭분이 정말 친절하심ㅎㅎ

재방문 의사 1000000%인 이유! 

 

 

 

 

 

 

아차 ! 강의실 이용시 무료 제공되는 음료는,

꿈틀라운지에 커피 드립커피와 녹차 티백이

무료로 세팅되어있고 기타 커피 음료는 한층 아래층

카페 라운지에서 추가주문할 수가 있어요~

과자류나 간단한 간식들도 판매하고 있구요.

 

 

 

 

강남역 강의실, 회의실

큰 규모의 모임공간 찾고 계셨다면

꿈틀라운지 한번 문의해보세요^^

(제가 여기 블로그에는 안썼지만,

최소 2인실부터 다양하게 있더랍니다!)

 

 

 

요즘 시대가 좋아서 큐알코드도 있네여 ㅋㅋ

 

 

 

 

카카오톡으로 편하게 문의 가능해요!

늦은시간에 문의하더라도 답변이 와서 놀랬어요

매니저님이 한번씩 체킹하시나봐용 ㅎㅎ

보통 카운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22시30분

주말은 오전9시~21시 입니다!  

http://pf.kakao.com/_pLZjC

 

 

 

 

이만 뿅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