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신촌데이트 양궁카페 로빈훗

by 꽃다운 에밀리 2020. 4.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꽃다운 에밀리입니다.

저희 부부는 연애기간도 길었고

결혼생활까지 하면 8년째????

대충.. 이 정도 되는 거 같은데 용..

 

그러다 보니 데이트에 대해서 항상

하고는 싶은데 뭐하지? ㅡ.ㅡ

새로운 거 뭐 없나? 생각을 많이 한답니다

 

보통 밥, 카페, 영화... end..

 

 

.

.

 

 

어제 양궁 카페를 체험해보았는데요

너무너무 재밌더라고요!! 

양궁 카페?? 신선 하당~~ 근대 사실 이거

자나 가다가 많이 봤던 거긴 한데

그동안 항상 지나만 치다가

이번에 한번 가보았어요. 

 

 

 

 

 

 

들어가자마자 손 소독부터 하고

양궁에 대해 설명해주셨어요.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었더라고요

그리고 사람이 은근히? 많았어요

저희는 저녁 9시쯤? 방문했는데 

커플들이 많더라구요 ㅎㅎㅎ

 

 

 

아.. 요금표를 안 찍었네, 처음 양궁 하는 사람은

강습비 5천 원 내고 강습받고 시작하면 되는데

저희 부부는 둘 다 처음이라 강습비 난 다음에 강습 배워보고

정규게임할지 말지 생각해보기로 했어요

 

양궁이 재밌어서 정규게임을 하려면? 

 차액으로 12000원인가..? 추가로 내면 돼요

 

 

 

ㅋㅋㅋㅋㅋㅋ 하... 저에요........

제법 임산부 티가 나네요

이젠 오래된 부부이다 보니 

썡얼데이트는 뭐.. 일상^^;;

 

 

 

왼쪽이 남편 꺼.. 오른쪽이 제 거..

남편이 좀 균일하게 잘했네요 ㅠㅠㅋㅋ

 

 

 

저는 정규게임을 안 했어요 ㅠ 양궁이

재밌긴 한데 오래 못하겠더라고요

팔도 아프고 ㅋㅋㅋㅋㅋㅋㅋ 어려워요.. 

이상하게 자세가....ㅠ_-

 

친절하게 알려주셨는데 ㅠㅠ 그래서 남편만 했어요

정규게임 36발로 신청했고 처음에 연습게임 좀 하닥

바로 정규 고고 ㅎㅎ 

 

 

 

이 남자 운동하는 모습? 이참 멋있네요

양궁 잘하는 듯^^

 

 

 

기다리다 슬로모션 촬영도 해보고.. ㅋㅋㅋ 

화살 날아가는 거 천천히 찍고 싶었는데

안되네요 ㅎㅎㅎㅎ 

 

 

슬로우 모션으로 해도.. 화살 날아가는게 천천히 안보인당..ㅠㅠ 

 

기다리는 동안 간식 주신 거

냠냠... 아메리카노, 보이차, 마이쮸^.^

 

 

 

기다리는 동안 사진도 찍어보고...

마스크는 필수품.............

 

마스크 쓰다 보니 화장 안 함...ㄷㄷ

 

 

 

남편이 계속 쏘다 보니 팔 아프다며

힘들어하더라고요 ㅋㅋㅋ 은근 운동되는 듯

실제 양궁 선수들이 쓰는 양궁이래요

물론 그 압력?? 그 뭐지.. 줄 세기??

그건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 

 

 

 

 

6번씩 던지고 화살 빼면서 점수 외워서

점수는 셀프로 기입하면 돼요

 

남편은 289점 합계네요 ㅎㅎ

 

 

 

 

 

 

 

실제 내 돈 내고 이용한 후기입니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또 가야지 다음에 골드회원을 위한

셀프 후기~~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