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서울 숙박 가능한 바베큐 파티룸 강남 '꽃다운'

by 꽃다운 에밀리 2020. 4. 25.
728x90
반응형

 

 

강남에서 숙박도 가능하고 바베큐도

가능한 파티룸이 있어서 다녀왔다.

서울 도심내에 바베큐 파티라니??

오우~~ 기대되는 마음으로 ! 

내가 간곳은 강남 꽃다운 파티룸

 

 

- 강남구 역삼동 669번지 3층

예약은 아래 링크로 카톡 하면 된다

http://pf.kakao.com/_AVZxhxl

 

 

 

 

내부는 이렇다. 스튜디오 촬영으로도 많이 쓰인다는

이곳은, 3면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채광이 장난 아니었다

우리는 늦은 낮시간에 방문해서 해가 떨어진 시점인데도

천장 조명 하나도 안 키고 꽤 밝은 상황이었다! 

 

포토존으로 보이는 곳이 3 군대 정도 있고

야외  테라스가 한눈에 보이는데, 

충헌 교회 덕분인지 유럽 느낌도 물씬 난다,

 

 

 

이곳 느낌이 참 좋다. 화이트톤의 가구에 밝은 느낌

예쁘게 음식 세팅해서 먹으면 정말 맛있겠다~ 생각했다

 

 

우리는 여기를 4시부터 다음날 아침 11시까지 예약했다

시간은 원하는 시간으로 예약 가능하다.

바베큐는 밤 10시까지 이용 시간 제한이 있다.

 

 

 

 

 

요 침대 커튼 존도 참 마음에 들었다.

나도 집에 이렇게 하고 싶었는데 ㅎㅎㅎ

 

 

 

저녁 되고 조명을 키니 은은해지는 분위기,

천장 코튼볼 조명이 안 나와서 아쉬웠는데 

지금 새로 교체 중이시라고 한다! 

 

줄 조명으로 예쁘게 반짝반짝 블링하게 

만들어질 예정이라니 다음에 또 갈 예정 +_+

 

 

 

하나하나 소품들이 마음에 들었다

블루투스 스피커랑, 삼각대랑 셀카봉

보드게임들도 있어서 파티룸으로도 

제격인 강남 꽃다운 파티룸이었다! 

 

 

 

 

소파 위의 인형들이 귀여웠던..ㅋㅋ 

 

 

 

저녁 지인들이 다 모여서 바비큐 파티를 시작했다

제공받은 숯을 그릴에 넣고 토치로 불 붙이기

 

 

울 남편이랑 지인 친구 둘 다 바베큐 불을

직접 붙여본 경험이 없다 보니 처음에 좀 헤매었는데

그냥 토치로 붙이면 된다.. 괜히 식용유 넣고 하면

더 불이 활활 타오르니까.. 토치로 깊숙이 아래서부터

불을 붙이면 됨~~~ 겉에만 붙이면 안 된다! ㅎㅎ

 

 

바베큐 비용은 인원에 따라 다른거같은데,

우리는 4만원 비용을 냈다 ! 

 

 

우여곡절 끝에 숯불 바베큐 시작. 넘나 설레었다

바깥이 좀 쌀쌀해서 우리는 고기는 바깥에서 굽고

안에다가 테이블 세팅을 했다^^ 

 

고기나 음식들은 직접 구매해서 와야 한다!

펜션이랑 비슷하게 생각하면 됨..! 숯과 그릴

집게 가위랑 식기도구들만 제공된다! 

 

 

 

 

 

 

첨에 저 활활 타오르는 불속에 구워지는 고기를 보며

우린.. 탄 고기 먹겠구나 싶었는데,, ㅋㅋㅋ

결과적으로 고기가 잘 구워졌다 최고였다

 

숯에 구워진 고기의 맛은 꿀맛이다.

 

 

 

 

 

우리가 음식 먹을 테이블 공간

은은한 분위기가 참 맘에 든다!!! 

 

 

숯불 향이 잘 베어난 고기.. 최고 최고 최고다

바비큐 해먹을 고기는 약간 두꺼운 고기가 맛있는 거 같다

그리고 소시지랑 소고기도 살걸 좀 아쉬웠다.

삼겹살만 샀다 ㅠㅠㅠ 흑, 고기 두 번 구워 먹었는데

숯이 그래도 아주 많이 살아있었다

한 4-5번은 구워 먹을 수 있을 거 같았음..

 

 

 

 

우린 5명이서 바베큐 해먹을 재료 구매비용 7만 원 정도?

들었는데, 김치 같은 거 집에서 공수해오면 가격은

더 다운시킬 수 있을 거 같다 ㅋㅋㅋ 쿠팡 로켓 프레시 사용함.

 

로켓 프레시로 주문한 멜론 한통 16900원,

좀 덜 달긴 했지만 맛있어서 순삭 해버렸다.

 

 

 

 

 

낮에도 예쁠 것 같지만, 밤에도 너무 예뻤던 공간

와인 잔조차 취저... 테이블에 꽃 장식이나

접시 식기도구들은 다 기본적으로 있는 것들이다

 

 

 

 

 

모둠 쌈채소에 고기에 쌈장에 파채에 

마늘과 청양고추까지 다 있으니

펜션 부럽지 않은 오히려 펜션보다 더 좋았던

강남 꽃다운 파티룸! 바비큐 해먹기 최고다

바베큐 파티룸 최고임!!!!!

 

 

도심 속 펜션 찾는다면 이곳 강추한다..

 

 

 

 

 

밤에 고기 돼지 파티 끝내고~~ 잠들기 아쉬운 마음에

빔으로 영화 켜서 보기.. 영화관이 따로 없네.

 

 

 

 

코로나로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곳보다는 지인들끼리

오붓하게 모일 수 있는 공간을 많이 찾는 듯하다.

그래서 파티룸도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거같다.

서울 , 강남 숙박가능한 파티룸, 바베큐파티룸 찾는다면

꽃다운 파티룸 조심스럽게 추천해본다~~ ^___^*

 

 

 

 

 


나도 서포터즈 1기 지원했다..ㅎㅎ

당첨됐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