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연희동 중식당 <진보> 중국집 맛집 추천받아 간곳

by 꽃다운 에밀리 2022. 8. 24.
728x90
반응형

 

요즘 주말마다 애들 데리고 맛집 투어

다니는 맛에 육아 힐링하는 중이다❤

 

아 넘나 귀엽다링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연희동 근처에 중식당

'진보' 중국집을 추천받아서 

다녀오게 되었는데

 

다시 한번느낀 건

사람마다 입맛이 참 다르다는 것..

 

연희동 진보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9 혜원빌딩

연희동 189-10번지 주차는 발레파킹

발렛파킹비는 2천 원 현금 발생 

 

 

진보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1:00

📞 02-338-2897 

 

단체인 경우 예약 후 방문하자 ❤️

 

 

 

2층에 있는 예약석

엘리베이터는 따로 없고

내부 계단을 통해 올라감.

 

 

룸에 에어컨이 두대나 달려있음

한여름에도 더위 걱정 없을 듯ㅋㅋ

 

 

 

 

 

울 둘째 딸내미

첫째가 자기보다 더 똑똑하다고

말할 만큼 영리한 부분이 있는데

얄미울 때가 많은 요즘ㅋㅋ

 

 

 

 

코스요리를 주문할까 하다가

그냥 각자 먹고 싶은 메뉴 1개씩

선택해서 먹기로 했고,

공통으로 탕수육과 깐풍기를 시켰다.

 

 

 

제일 먼저 나온 탕수육 🍴

우리의 배고픔 버프도 있었겠지만

탕수육 맛은 기가 막혔음😚😚

 

탕수육 안에 고기도 알차고

튀김옷이 맛있었다. 

 

 

깐풍기는 음..

soso.. 

 

 

삼성 짬뽕  해물과 고기 선택인데

엄마랑 나는 둘 다 해물짬뽕을 선택했다.

 

 

나는 특별히 더 맵게 해 달라 했는데

고추가 그냥 난리 났다 ㅋㅋㅋ

 

근대 먹어보니 😓 맵긴 한데

뭔가 빠진듯한... 맛???

읭?? 이상했다 ㅠ.ㅠ

짬뽕 맛 원래 이런가..

 

 

 

 

그냥 짜장면과 간짜장면

짜장면 맛은 그냥 평범했다.

 

 

 

 

탕수육은 진짜 맛있어서

다 먹고 하나 더 시켰음 ㅎ.ㅎ

 

다들 냠냠 먹는 중😝😝😝

 

 

 

 

나는 식사시간이 정말 행복한시간이라는 걸 아이들에게알려주고 싶다 항상..마음은 그런데 힘들다 😭

 

 

너무 안 먹으면서 말만 많이 하거나움직이면서 돌아다니면 화가 난다😡

 

 

 

 

 

 

연희동 중식당 진보

 

어른 4명에 아이 5명

총 9명 식사비용 173,000원

 

생각해보면 그냥 코스요리를 먹을걸

 

 

 

 

연희동 중국집 맛집을 추천한다면?

 

나는 개인적으로 연희동

목란이 더 좋았던 거 같다

 

 

 

 

이연복 셰프의 연희동 목란 메뉴 추천 ( ft 멘보샤, 탕수육, 게살류산슬, 깐풍기 짬뽕, 짜장 )

이연복 셰프의 연희동 목란 또 다녀왔다! 2021.08.20 -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 연희동맛집 이연복셰프 <목란> 예약 후기 ( 멘보샤 메뉴 추천 ❤️) 예약 후기 ( 멘보샤 메뉴 추천 ❤️)" data-og-des

dndbajrwk1.tistory.com

 

 

 

 

그리고 요즘 보리밥 비빔밥 생각날 때마다

가는 곳 연희동 한식당 연희 보리밥

 

 

 

연희동 '한식' 맛집 베스트10 ㅣ 연희 보리밥

연희동 '한식' 맛집 베스트10 연희 보리밥 신촌 근처에서 볼일을 보고 한식당 없을까 찾아보다가 사진 보고 간곳 연희보리밥 연희동 '한식' 맛집으로 진짜 강추하고 싶은 곳이다.  연희보리밥 서

dndbajrwk1.tistory.com

 

 

 

다들 입맛이 다르니 ^^ 

 

 

 

 

연희동 중식당 <진보>

중국집 맛집 추천받아 간 곳!

 

내 돈 내산 리얼 후기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