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홍대 전시회 : 네이처랩스 미디어 아트전시 다녀옴 🎶

by 꽃다운 에밀리 2022. 7. 12.
728x90
반응형

 

 

인스타그램으로 협찬받아서

다녀왔지만 정말 너무 좋았던 곳

 

그래서 티스토리도 올리는

자발적인 후기 ❤️❤️❤️

 

 

 

그전에도 다녀오고 너무 좋아서

후기 올렸었는데 서울 전시회중

꼭 한 번쯤은 가보길 추천🌷

 

여기가 최고다 진짜 너무 예뻐

 

 

홍대 전시회 가는 길

 

뭔가 비장해 보이는 표정 뭐지

 

 

 

 

이날 날씨가 너무 더웠고

더위를 심각히 많이 타는 남편이...

제발 이날만큼은 실내 시원한 곳으로

가자고 해서 홍대 전시회를 보고 왔다.

 

 

매일매일 구두만 신는 딸래미..

 

 


네이처 랩스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8 AK&홍대 4층

070-4801-3454

 

지금 네이버 예약 시 얼리버드 특가 중

8,400원 ~ 14,000원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그룹

네이처 랩스

 

두 번째 미디어아트 전시 

[ 시간의 조각 : 계절 ]

 

우리나라 고유의 계절미를

플라워아트와 디지털 미디어로 표현한 곳

 

 

다양한 반응형 미디어 기술을 도입하여

오감으로 느낄 수 있고, 11개의

다채로운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고

네이버에 설명되어 있다. 

 

입장부터 예쁘다. 나룻배타고 여정의 시작. ( 아래 맵 설명 있음ㅋ)

 

 

VIP 티켓으로 초대받아

입장하니까 기분도 좋고~

 

처음 입장할 때부터

굉장한 꽃향기가🌹

 

 

 

마스크를 안 쓸 수 있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

코로나라 참 아쉬웠던 부분이다 ㅠ

 

 

 

너무너무 신기해

볼 때마다 신기해

 

Flowers by Naked 만의

분위기. 시그니처 

 

 

시간의 책방 

 

 

사진찍어주느라 정작 내사진은 없네 ㅠㅠㅠ 

 

 

시간의 조각 : 계절의 MAP 소개

 

 

1. 여정의 시작

2. 향기의 기억

3. 시간의 책방

4. 봄의 서정시

5. 여름, 수국

6. 기억의 바람

7. 겨울빛 향연

8. 가을밤의 속삭임

9. 시간의 화원

10. 기억의 비밀

11. 다시 , 나의 이야기

 

 

 

맵을 생각하고 즐기면

좀 더 이해하기 쉽다.

더 재미요소가 있음

 

 

 

 

시간의 조각 : 계절 이란,

 

멈출 수 없는 생각에 사로잡혀

나라는 존재와 삶을 잃어가고 있는

우리를 돌아보고 치유하는

과정을 사계절로 표현하였다고 함

 

 

잠시 계절에 머물러 숨을 고르고

내 기억, 내 시간, 마침내 존재의

가치를 찾아보는 곳

 

 

 

시간의 흐름 속에서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는 전시회 소개글

 

 

정말........ 나도 모르게 울컥

요즘 나라는 존재를 잃어간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나 보다 

 

 

그래서 이번 전시회는

아이들과 함께 갔지만 나를 위한

전시회였고 많이 힐링받고 왔다. 

 

 

 

 

 

아이들 데리고 전시회 갈 생각을

그동안 전혀 하지 못했었는데

진짜 이렇게 좋아할 줄은 몰랐다.

 

 

너무 좋아해서 앞으로는 

전시회 많이 데리고 다녀야겠다

생각했지만ㅋㅋ 너무 날뛰는

아이들 때문에 고민이 또 되네.

 

 

 

 

 

 

아이들이 너무 신기해하고

좋아했던 겨울빛 향연 공간

 

 

 

아이들의 눈에는 어떻게 보일까

너무 행복해하는 아이를 보니까

나도 덩달아 황홀해졌다^^

 

날뛰는 그녀.. 다행히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다행이었다..

 

 

 

더운 여름에는 물놀이지!라는 생각에

맨날 물놀이 데려갈 생각만 했는데

주말에 하루는 물놀이하고 하루는

시원한 실내에서 놀 수 있게 하는 게

오히려 아이들에게도 낫겠다 생각..

 

 

 

 

어떻게 이렇게 표현할 수 있을까

너무나 궁금하면서도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

 

 

 

 

 

남편이 찍은 사진인데,

은근 잘 찍었네? ㅋ

 

 

솔직히 우리 남편은..

아마 보통의 남편들도 그렇겠지만

이걸 도대체 왜 보러 와?라는 

질문을 나에게 했다 ㅎ.ㅎ

 

오빠가 여자가 아니라 몰라~ 

 

경상도 남자 스타일 ㅋㅋㅋㅋ

내가 가자고 하면 따라주니까

다행이다 정말........... 

 

 

 

경상도 남자

 

 

 

엄청나게 예쁜 분들이 참 많았다

역시 홍대 전시회라.... 🌷

 

예쁜 꽃들 사이에서 열심히

사진을 찍는 사람들.

 

이것은 다 추억이 된다.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이 

네이처랩스의 바람처럼

존재의 가치를 찾고 힐링받기를✨

 

 

 

 

시간의 조각 : 계절

미디어 아트 전시회를

다 보고 나오면 카페가 있는데

마카롱 은근히 맛있다 

 

 

 

이거 다 내가 받은 건데 ㅠ

커피 받아오니까 애들이 벌써..

다 뜯어서 쓰고 있음..

 

ㅜ.ㅜ 난 제대로 보지도 못했다.

 

 

 

커피맛 고소하고 얼음조각이 작아서

너무 좋았다 ㅋㅋ 마카롱도 맛남

 

 

 

전시회를 보면서 엄마 생각이 많이 나서 

조만간 엄마랑 또 갈듯하다. 

 

 

 

말 좀 잘 듣자 아가들아

그래야 전시회도 많이 다니지!

 

막 뛰어가다가 벽에 부딪혀서

볼이 빨개진 둘째 ㅋㅋㅋ 

 

 

사진엔 잘 안보이지만 볼이 빨개졌다 ㅋㅋㅋ 

 

 

홍대 네이처랩스 전시회는

 

지금 얼리버드 티켓 구매 시 30%

할인되니까 지금 이때가 기회일 수도.

 

전체관람가이니 아이들 

데리고 시원하게 전시회

보는 것도 추천한다 ㅋㅋ

 

 

 

전시는 약 300평 규모로

최대 250명 수용 가능하다는데

내가 갔을 때는 그렇게 붐비지 않았다.

 

 

 

 

 

 

 

 

이만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