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양재데이트 추천 강남 드로잉카페 서울팔레트🎨

by 꽃다운 에밀리 2022. 8. 10.
728x90
반응형

으 사진만 저장해놓고

거의 2주만에 올리는 묵은지 포스팅

하하하핫.. 그동안 참 많은 일이 😢😢😢

 

 




내가 사랑하는 동생과 함께 

양재데이트 하러 갔던 곳 ❤️

강남 드로잉카페 서울팔레트

 

인스타그램 협찬을 받아서 

가게되었던 곳이지만 정말

생각이상으로 너무 좋았어서

후기글을 따로 남기고 싶었다.❣️

 

 

 

 

 


 

서울팔레트 0507-1346-8902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359길 19 2층

매일 11:00 ~ 21:00 

 

네이버 예약 후 방문 하는게 좋다.

 

 

 

 

양재역에서 걸어서 3분? 5분? 정도

걸어갔고 주차를 하진 않아서 주차가

되는지는 정확히 모르겠다 ㅠ 

 

 

 

지어진지 얼마안된곳이라 정말 쾌적한곳

내부 인테리어가 요즘 감성이라서

인스타용 사진 찍기 딱 좋은 곳이었다.

 

 

 

그림을 전혀 못그리는 나..

 

그치만 드로잉카페 서울팔레트에서

제공되는 도안중, 마음에 드는 도안을

선택 후 샘플 사진을 참고해서 드로잉하다보면

어느새 조금씩 꽤 멋스러운 작품이 완성된다.

 



확실히 아크릴 물감이라 그라데이션?

넣는 과정이 정말 힘들었다 ㅜ.ㅜ 

 

근대 드로잉 해나가는 과정이너무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었다.

 

그냥 거침없이 휙휙 했는데 오.. 좀 괜찮아보이네? (나만의 착각..ㅋㅋ)

 

 

 

요즘 코로나로 다시 지쳐가는 일상에서

기분전환이 필요하다면,

 

양재데이트장소로 강남 드로잉카페

서울팔레트를 추천하고 싶다. 🎨

 

 

 

챗바퀴같은 일상속에 색다른 이색경험이

정말 지루했던 일상에 활력을 주었고 

 

예쁜 사진용 소품도 있어서 ( 모자 )

인생사진도 많이 찍었더니 기분이 업업ㅋ

 

 

완성된 나의 그림 ㅎㅎ

마지막에 갈대부분이 좀 힘들어서

사장님께 도움요청 드렸다 ㅠㅠ

 

사실 이날 눈알이 좀 아파서 ㅋㅋ

드로잉하는게 쉽지가 않았다.

 

 

흔쾌히 도와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멀리서 보니까 좀 그럴듯해보이는군 !

 

 




서울팔레트의 전체적인 느낌

 





 

 

양재데이트 하러 왔다면! 서울팔레트에서

드로잉 하고 DIODIA  디오디아 강추한다

 

이날 우리가 드로잉하고 어디가지 고민하다가

가까이 있길래 그냥 가게 된 곳이었는데,

진짜 대 만족 했던 뷔페였다 ❤️❤️❤️❤️

 

 

 

평일 런치 57,000원 먹었는데

가성비가 너무 끝내줘서 깜놀램..

호텔 뷔페보다 훨신 나았다..

 




 

이렇게 먹고 ... 바로 회식 참여..

저녁에 눈이 아파서 안대했는데

사이다마시며 회식참여 했다 ㅋㅋ

 

 

 

 

확실히 습관 루틴이라는게 참 무섭다.

한번 깨지고 나면 다시 잡기 어렵다.

 

글도 한번 안쓰기 시작하니까

다시 쓰려니 엄두도 안나고 

지금 이 글도 임시저장글 클릭해서

몇번을 썼는지 모르겠다.ㅡ.ㅡ;;

 

 

 

그만큼 하루에 마무리를 못한것..

다시 습관을 잡아야 할 거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