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고양시 배다골 테마 파크 ( 어버이날 다녀온 후기 ) 캠핑장 좋다❤️

by 꽃다운 에밀리 2022. 5. 20.
728x90
반응형

 

고양시 배다골 테마파크

진짜 최고 ❣️❣️❣️

 

 

 

어버이날 어디 갈까 알아보다가

새언니가 찾아서 가자고 한 곳인데

진짜 여기 자주 갈듯 하다. 

 

 

 

 

고양시 배다골 테마파크

 

 

지금 다녀오기 너무 좋은 곳❤️

무박캠핑하기 딱인 곳 🌼

 

 

 

 

 

고양시 덕양구 배다골길 131-1

 

 

 

 

 

 

 

배다골 테마파크 가기전에는

네이버 예약으로 미리

티켓을 사두는게 편할거같고

 (현장에서 티켓구매도 가능)

 

 

무박캠핑장 테이블 자리 텐트는

선착순 자유롭게 앉는거라서

원하는 자리를 안고 싶으면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는게 좋을거같다. 

 

 

 

 

배다골 테마파크의 입장료는

24개월 미만은 무료고

대인 1인 입장권 할인가 6천원이다.

 

 

우리는 어른은 음료패키지

8천원짜리랑 아이 1명은

먹이주기 패키지 9천원으로 샀다

 

 

 

배다골 테마파크는 

계절별로 이렇게 운영된다.

 

 

봄&가을 : 당일치키 캠핑 

현장에서 숯불그릴과 버너 대여가능

 

여름 : 수영장, 카약

겨울 : 눈썰매장 

 

 

너무좋다❤️❤️

 

 

 

지금은 수영장을

운영 안하기 때문에

저기에서 자동차같은거를

타고 놀 수 있음 

 

근대 자동차가... 🚜

상태가 안좋은게 많았다.

 

 

진짜 엄청 다양한

체험들을 할 수 있는

배다골 테마파크

 

뱀도 있어서 놀라움🐍

 

 

 

 

 7살 까지의 어린이들

데리고 오기 좋은듯

8살이상의 애들에게는

좀시시할 수도 있다

 

고슴도치 🦔 집에 응아들 ㅠㅠ 치워주고 싶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던

다리건너기..  🐾

몇번을 건넜나 몰라.. ㅎㅎ 

 

 

어떤 8살 언니야가 우리 둘째가

너무 마음에들었는지 계속 데리고 

놀아줘서 정말 고마웠다 ㅠ 

 

 

나중에 물어보니 동생이 없어서

동생이 너무 좋다고 ㅎㅎ.. 

 

 

요런 그네들두 있구 ㅎㅎ

 

 

대체적으로 다 시설이 오래되서

별로라는 후기도 있기는 했는데

나는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규모

다양한 체험 아주 훌륭하다고 생각

 

 

 

무엇보다 진짜 다양한 체험에

자연을 느낄 수 있어서 좋다

 

 

 

곳곳에 포토존들두 있구🌷

먹이를 줄 수 있는 동물들도 있다

 

 

 

중간지점쪽에는? 매점이 있는데 

매점에서 음료를 받을 때

중요한 포인트!!!

 

 

영수증을 절대 잃어버리면 안된다

 

 

입장할때 영수증을 주시는데

 이 영수증으로 확인 후 음료를 주셔서

영수증 잃어버리면 음료 못받는다

 

 

 

잉어가 짱 크다..

작은 애들도 있길래 우리는

작은 잉어들에게 먹이를 주었다 :)

 

 

 

 

제일 인기가 많았던 트램플린

방방이? ㅎㅎㅎ

 

신발과 양말을 벗고 입장하는거고

한번에 2명씩만 하라고 되어있다

 

 

그래서 5분정도씩 타고 나오고

또 기다렸다 타고 나오고 했음. 

 

 

곳곳에 잉어 모형이 엄청많았음

 

 

곳곳에 수도 물 시설도 있었다.

거미줄이나 벌레들도 많았지만

특히 모기도 많았음 ㅋㅋㅋ

 

 

 

 

아하 지금 사진으로 보니

3,4,5월 / 9,10,11월

총 6개월 정도 무박캠핑으로

운영하시는구나 ^^

 

 

 

 

 

수유실도 있어서 신기했다.

나름 깔끔히 잘 되어있음 

 

 

 

 

대망의 무박캠핑 사진

 

 

우리는 부르스타랑 그릴 다 챙겨갔다

장소만 제공된다고 생각하면 된다.

 

 

숯불 바베큐를 할경우는 대여가 

가능하지만, 나머지는 꼭 챙겨갈것

 

 

전자렌지는 있었다  🔍

 



고기가 지글지글

 

 

 

마켓컬리에서 산 칭따오 

논알콜 맥주 ㅋㅋ

맛이 진짜 맥주맛과 똑같았다.

 

 

마켓컬리 혹시

아직 이용안하신다면

 

⬇️⬇️⬇️⬇️⬇️⬇️⬇️

마켓컬리 가입하러가기

 

 

 

 

 

어버이날이지만 

아이들을 위해 보낸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감성텐트 안에서

낮잠도 자고 :)

 

 

진짜 배다골 테마파크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다 

 

 

 

 

 

지금 날씨에 가기 딱좋은곳

배다골 테마파크 강추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