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은평구 오마카세 스시온도🍣 ㅣ 응암동 불광천 맛집 추천

by 꽃다운 에밀리 2022. 5. 16.
728x90
반응형

 

스시 오마카세가

생각날때면 한번씩

들르는곳 스시온도 🍣

 

 

 

 음식의 맛이며 친절이며

여러모로 정말 괜찮은 곳이다. 

 

 

2021.09.28 -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 은평구 현지인 맛집 추천 : 응암동 가성비 오마카세 스시온도 🍣

 

은평구 현지인 맛집 추천 : 응암동 가성비 오마카세 스시온도 🍣

은평구 현지인 맛집 추천 응암동 가성비 오마카세 스시온도 🍣 어제 ~ 밤에 너무너무너무 배가 고팠는데 그렇다고 자야 되는데 먹고 잘 순 없고, 결국 다음날 진짜 맛있는 거 먹고 싶다는 생각

dndbajrwk1.tistory.com

 

 

 

 

방문하려면 꼭 예약후 방문해야함

그리고 방문 전 알레르기나 못먹는

음식은 미리 말하면 다른 걸로 준비해주신다. 

 

은평구 불광천길 536

응암동 113-35 

010 4014 7172 

 

 

 

처음 시작단계 유자사케를

제일 먼저 주시는데 이거

한병 다 먹고 싶을정도 ㅋ

 

 

그리고 일본식 달걀찜을

주시는데 이거 진짜 맛있당

ㅎㅎ 남편도 감탄함 😍

 

 

모든 초밥에는 적당히

간장이나 소금 와사비를

발라주시지만 나는 와사비를

조금 더 세게 해달라고 했다 ㅋ

 

 

카메라가 지금 깨진 상태인데도

이정도면 사진 잘 나왔구나 :) 

메뉴가 나오는 대로 사진을

쭉 찍어보았다. 

 

 

 

은평구 오마카세 스시온도🍣 

 

 

잿방어는 평소에 잘 먹지 않는

회라서 좀 거부감이 있었는데

유자? 소스? 곁들인 잿방어가

너무너무 맛있었다. 

 

 

응암동 불광천 맛집 추천 완전 추천

 

 

 

무한 리필 해주시는 장국

리필해주실때마다 파랑 버섯도

넣어주셔서 넘 좋다 :) 

 

 

 

 

연어 맛이 아주 끝내줬다

남편이 연어킬러인데 먹고

감탄함ㅋㅋ 또 먹고싶...

 

 

 

 

 

그리고 사진에는 안보이는데

고등어 초밥이 여기 메인인데

나는 고등어를 도저히 못먹겠어서

미리 변경요청을 드렸고남편은 아주맛있다고 잘먹었다.

 

 

나처럼 안먹지말구

 

꼭 드셔보시길

나는 새로운 음식에 대한

두려움이 크다 ㅠ

 

 

 

 

미니 카이센동은 

재료가 꽤 다양하게 

많이 들어가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었다

 

 

이제 마지막이라는걸 알려주는

달걀 후토마끼와 푸딩딸기

 

진짜 푸딩너무 맛있음 ㅜㅜ

저것만 몇접시 먹고 싶었다..

 

 

 

솔직히, 이가격에 이정도 코스면

혜자라고 생각한다. 요즘 같은 물가에..

 

 

 

우리집에서 자전거로 한 10분?

거리에 있는 오마카세 스시온도🍣

 

 

한번씩 생각날때마다 

남편은 따릉이를 빌리고 나는 내꺼

자전거 타고 먹으러 가는 곳

 

 

 

동네에 이런 맛집이 있어서 너무 좋다

은평구에 더 많은 맛집이 생기기를

 

 

 

 

내가 좋아하는 은평구 맛집 

 

솥뚜껑삼겹살

 충무칼국수

 남원추어탕

벙구갈비

다슬기해장국

정상훈식당

 

아 다른 곳도 조만간

후기 하나씩 올려야겠다. 

 

 

 

 

 

 

 

 

 

은평구 오마카세 스시온도🍣 

응암동 불광천 맛집 추천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