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육아이야기

평택 삼촌농장 팜크닉 추천ㅣ 3살 아기에겐 천국 + 딸기체험 🍓

by 꽃다운 에밀리 2022. 4. 17.
728x90
반응형

"평택 삼촌농장 팜크닉 후기"

 

 

 

3살 아기에겐 천국 + 딸기체험 🍓

 

 

 

경기 평택시 송탄고가길 125 삼촌농장

010 4462 7710  📞

 

예약 후 방문해야 하는 곳이에요.

 

 

 

 

남편 친구 부부와 함께

가게 된 평택 삼촌 농장

 

원래 광클해야하는 곳이라는데

친구 부부 찬스로

함께 갈 수 있게 되었어요. 

 

 

 

 

가는 길 #육아품앗이

#운전품앗이 ㅋㅋ

 

카니발 차량은 모든

운전자 보험이 다 되어 있어서

갈 때 남편 친구가 운전하고

돌아올 때는

 

 

카니발의  매력❤️

카니발 처음 사고 올린 후기 영상이에요 ㅎㅎ 

 

 

평택 삼촌 농장

 

서울 은평구 기준

가는 시간 1시간 30분?

그리고 은평구로 다시

돌아올 때는 2시간 30분? 

걸린 곳이에요 👀

 

평택 정말 멀어요 ㅜ ㅜ

큰맘 먹고 가야 하는 곳😱

 

 

 

평택 삼촌 농장은

 

하루 3타임

09:30 ~ 12:00

12:30 ~ 15:00

15:30 ~ 18:00

 

이용시간 2시간 30분으로 

타임당 3팀만 사용하는 

프라이빗 체험 농장이랍니다.

 

이게 정말 큰 매리트가 있는 거 같아요

코로나 시대에, 다들 혼잡한 것은

원치 않으니까요 :) 수익성은 

많이 떨어지실 텐데 찾아오는 분들을

위한 사장님의 배려인 거 같습니다^^

 

 

 

농장 패키지는 기본 4인 최대 5인으로

80,000원이고 1인 인원 추가 10,000원

( 24개월 미만 무료 인원수에 포함 )

 

 

 

 

 

A존 B존 C존이 있는데 

각각 인디언 텐트 + 테이블  + 캠핑의자

전용 트램폴린과 딸기 500g이 제공돼요.

 

 

공용 제공 공간으로는📝

모래놀이 ( 호주무균청정모래)

고구마 찾기 체험

전동 유아경운기

미끄럼틀 에어바운스

유아 범퍼카

상추심기 체험

파라솔 피크닉 체어

공놀이 민속놀이

에어 소파 등 있네요 

 

 

 

 

저는 차에서 일하느라 들어가서 

같이 놀지는 못했는데요.. ㅎㅎ 

 

 

인원수 제한이 5명이었고

남편 친구 부부와 아이 1명, 그리고 남편

우리 애 까지 총 5명이었기에..

 

 

남편에게 후기 들어보니 천국 같았다고..^^

평택 삼촌 농장 팜크닉 추천해요 ❣️

 

 

 

이 모래가 호주무균청정모래인가보네요.

 

 

 

고구마 찾기 체험 중인 도율이

고구마 바로 앞에 있네요 🧐

 

 

솔직히 고구마가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요

평택 삼촌 농장 네이버 리뷰도 찾아보면

고구마가 너무 맛있어서 어디서 사냐고 

질문글도 있을 정도 ㅎㅎㅎ 🍠

 

 

 

 

딱 보면 진짜 천국에 온 듯 한 느낌? 

천장에 흰색천으로 인테리어 되어있고

흰색 천 사이사이로 하늘이 보였다고 하네요

 

 

저기에 딱 누워있고 싶었데요..^^

 

 

 

 

고구마 잘 먹는 우리 도율이네요^^

팜크닉은 역시 먹방이죠~ 

 

 

 

딸기 수확 체험을 처음 해본 도율이

원래 딸기 킬러 도율이라

체험하는 것도 좋아했다고 합니다.

근대 아직 애기라 잘 모르긴 하겠지만..!

 

 

 

딸기는 기본 제공 500g인데🍓

추가 수확하려면 100g당 500원이래요.

 

 

 

아직 3살 ( 19개월 ) 아기다 보니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한 4살? 

 

24개월은 넘은 아기라면

체험하는 것도 즐기고 더 알차게

더 재밌게 놀았겠다 싶었어요.

 

19개월 3살 저희 아가는 사실 이게

딸기체험 인지도 모르고..

수확할 줄도 모르고..ㅋ그러니까요?

 

 

 

 

저희들이 이용한 텐트 존이래요

진짜~~ 넓네요^^

 

 

10명은 더 들어갈 것 같아요 ㅋㅋ

 

 

 

 

 

에어바운스도 있는 건 신의 한수인거 같아요.

그리고 소소하게 아이들 놀만한 것들이 많아서

정말 아이들에게는 천국인 거 같습니다.

 

그래서 엄마들 사이에서 핫플인가 봐요

평택 팜크닉 장소로 완전 추천^^ 

 

 

 

 

평소에 집에서 하기 어려우니까요^^

 

 

최대 인원 5명이니까 조만간 

저희 아이 3명 다 데리고 한번 다시

방문해보고 싶은데 거리도 거리고

예약도 힘들어서 또 갈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아빠와 아들

인생 사진 하나 건졌네요.

 

둘 다 표정이 너무 귀엽고 깜찍

 

 

 

평택 삼촌 농장

딸기 수확체험하기도 좋고에어바운스 놀기도 좋고고구마 찾기 게임도 좋고

그냥 있어도 좋은 곳

 

또 가고 싶네요 :) 다음엔 누나들과 함께.

 

 

 

 

 

 

 




아빠를 참 좋아하는 막내

전 아무리 생각해도 시집을 잘 간 것 같아요.

 

 

 

 

함께 보면 좋은 육아 콘텐츠

아이들과 같이 가기 좋은 곳들 :)

⬇️⬇️⬇️⬇️⬇️⬇️

 

 

2021.08.08 - [꽃다운에밀리/Travle] - [인천] 강화 시리미 자연놀이 체험장 :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추천 (ft 요금, 준비물)

 

[인천] 강화 시리미 자연놀이 체험장 :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추천 (ft 요금, 준비물)

[인천] 강화 시리미 자연놀이 체험장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으로 정말 추천하는 곳😘 여름방학인데 집에만 있기엔 답답하고 당일치기로 짧고 굵게 놀만한 곳 없을까 찾아보다가 맘 카페에서 많

dndbajrwk1.tistory.com

 

 

2021.08.01 -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 월드컵공원 아이랑 갈만한곳 ㅣ 하늘공원, 유아숲체험 놀이터 (ft 주차장 정보)

 

월드컵공원 아이랑 갈만한곳 ㅣ 하늘공원, 유아숲체험 놀이터 (ft 주차장 정보)

월드컵공원 아이랑 갈만한 곳 하늘공원, 유아 숲 체험 놀이터 ☘️ 아이들을 위해서 되도록 꾸준히 가려고 하는 곳 중 한 곳 공원이다 :) 주말 가족 나들이 ㅣ 하늘공원 근처 월드컵 평화 공원 텐

dndbajrwk1.tistory.com

 

2021.05.10 - [꽃다운에밀리/육아이야기] - 고양시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 ㅣ 삼송공룡테마파크 🦖 가격정보, 아쉬웠던 점

 

고양시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 ㅣ 삼송공룡테마파크 🦖 가격정보, 아쉬웠던 점

고양시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 ㅣ 삼송공룡테마파크 🦖 요즘 주말마다 시간내서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들 투어하고있다. 마스크 잘 끼고 다니면 되니까!😷 너무 사람이 복잡하지않은곳으

dndbajrwk1.tistory.com

 

 

 

#평택삼촌농장

#3살아이데리고갈만한곳

#서울근교아이랑갈만한곳

 

 

평택 삼촌농장 팜크닉 ㅣ 3살 아기에겐 천국 + 딸기체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