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Travle

경기도 파주 아이와 가볼만한곳 ㅣ 마장호수 출렁다리 (ft 길이 주차장정보)

by 꽃다운 에밀리 2021. 6. 29.
728x90
반응형
경기도 파주 아이와 가볼 만한 곳 ㅣ 마장호수 출렁다리 (ft 길이 주차장정보)




나는 5살, 3살, 2살 아가들의 엄마다.

에너지 넘치는 아이들이라 주말마다

어디로 데리고 갈까 엄청 고민한다.

가야 할 곳 후보지중 하나였던 

경기도 파주 마장 호수 출렁다리 

 

아이와 가기 좋은 곳이라 해서

후보지로 고민하던 곳이었는데

이번에 다녀오게 되었다❤️

 

 

 

가기 전 5살 딸아이 머리 예쁘게 묶어주고 :)

너무 맘에 들었는지 행복해하는 아이를 보니

나도 너무 행복해져서 내 머리도 똑같이 했다

ㅋㅋㅋ 나이 먹고 대단한 아줌매 🖖

 

 

차 안에서 졸려하는 아가 잠시 달래주고

셀카도 오랜만에 찍어봄....👀나이 먹어 가는 모습이 보인다사진을 보면 느껴짐... 어쩔 수 없지 뭐 ㅠ

 

 

 

 

 

 

서울 은평구 녹번동에서 출발하는 거였는데

주말 낮이라 차가 좀 많이 막혔다 🚔

한.. 1시간 30분? 2시간은 걸린 거 같음. 

 

 

 

 

마장호수 출렁다리 주차장이 되게 많은데

제1~ 제3 주차장이 가장 가깝고 뒷번호로 갈수록

더 많이 멀어진다는 사실 ~~ 우리는 아이들이 있으니

최대한 가깝게 가려고 만차라도 기다릴 각오로

마장호수 제1주차장으로 가고 있었는데............

( 앞 주차장으로 갈지 말지 결정하는 요인중 하나는

반대편 빠져나오는 차들이 뒷번호 주차장으로 들어가는지,

아님 그대로 구경하고 가는 차인지 잘 봐야 함 )

 

 

 제1주차장을 실수로 지나쳐서 ㅋㅋㅋ

에덴동산? 카페 NEO? 여기 주차장으로 들어오게 됨

여기 주차장은 유료이고 주차비가 되게 비싼데

1만 원 이상 먹으면 1시간씩 주차 시간을 준다

 

 

그래서 카페 음료나 음식 먹을 생각이라면

여기에 주차해도 좋을 듯???? 

대체적인 가격은 나쁘지 않음

 

여기 산책로 통해서 걸어가면 마장 호수

출렁다리까지 한 10분? 걸린다

걷기 코스가 꽤 길다 참고해야 함. 

 

 

처음에는 유모차를 끌고 갈까 고민했는데

계단이나 언덕 코스도 있어서 유모차는 불편할 듯

차에 두고 출렁다리로 가는 게 좋을 거 같다.

출렁다리도 좁은 편이라 유모차 애매함

 

 

 

마장 호수 출렁다리로 걷기 시작.

등산코스는 평편하고 좋은 편

 

 

가다가 중간에 포토존? 에서 사진도 찍고 ㅋㅋ 

 

 

 

 

처음엔 내가 아기띠로 막둥이 챙겼는데

엄마가 내가 업은 모습이 좀 어정쩡하다고

자기가 업겠다고 계속하다가 데려갔다 ㅠ

 

 

 

출렁다리 걷는 첫째

처음에 한번 건널 때는 되게 무서워하더니

두 번째 걸을 땐 뭐 혼자..ㅋㅋ 막 감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심지어 옆에 잡고 가더니

어느 순간 잡지도 않고 그냥 감

겁대가리 상실햇네 !!!! 

 

출렁다리가 중간으로 갈수록 

심하게 흔들려서 무서웠다 

무서움 많이 타는 분 가지 마세요..

 

 

 

둘째도 무서워하더니 혼자 잘 걷기 시작 ㅎㅎ 

건너는 코스가 아이들 기준으로는 

꽤 길게 느껴질 수 있으니 물이나 간식 

많이 챙겨가는 게 좋을 듯하다

우리 애들도 가는 중간중간에 엄청 먹음

 



겁이 없네 혼자 건넘

출렁다리 길이가 얼마나 되는진 

정확히 모르겠지만 건너는 시간은

대략 10분? 걸린 거 같다. 뛰면 5분이면 

되겠지만,, 뛸 수 없음ㅋㅋㅋㅋ

 

사람도 많고 무서워서 ㅋㅋㅋ

 

 

 

우리 막둥 왕자님도 할머니 품에 안겨서

출렁다리를 두 번이나 건넜다 ^^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아이들 데리고 산책하기도 너무 좋았다

집에서 1시 정도 출발했고 여기서 시간 보내다가

집에 도착하고 나니 저녁 7시 정도 됨.

 

 

이날 남편이.. 이렇게 걷는 코스가 
많은 날에는 꼭 미리 말해주라 했다 

 

 

왜? 냐고 물으니....

안 오려고^^ 말했다가 째려보니까

더 시원하게 입으려고 그런 단당.

 

더 시원하게 나시 입고 고고 😵

더위에 심히 약한 남편 ㅋㅋ 

 

 

출렁다리 다녀온 후 배가 좀 고파서

막국수 먹기로 결정 😀😀

막국수는 1개당 8천 원이다~ 🍜

 

 

봉평 메밀 막국수 맛은? 

 

글쌔요.. 배고프다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사장님도 되게 친절한 편! 

 

근대 여기 물은 여기서 주문한 사람만

마실 수 있게 되어있다. 

서비스로 닥터피시 2인 사용권 주셨다

 

이날 들깨 감자 옹심이는 주문 불가능했음.

 

 

물 막국수에도 양념이 있으니 참고 바람

아이들 먹이려고 시켰던 건데 애먹었다

 

아이를 위한 아기전용 의자나, 포크나 이런 건 없다

아쉬웠지만 어쩔 수 없지~ 

 

 

 

비빔막국수는 맵지 않다 매콤한 편으로 누구나 먹을 수 있을 맛

닥터피쉬를 처음하는 어머님과 엄마 ㅋㅋ 기분이 간지럽다고 했다 

 

 

애들이 닥터피쉬 하는 할머니 보면서

되게 신기해하고 재밌어함 ㅋㅋㅋㅋ🐟

 

 

 

 

수건은 저기 오른쪽 이미지 저게 수건인데

약간 때밀이? 수건? 같이 생긴 수건이다

 

 

 

이날 하루 종일 울지도 않고 즐겁게 보내준 막둥님에게

무한한 감사를 ㅋㅋㅋ 👶👶👶👶

 

 

경기도 파주 마장 호수 출렁다리

다녀오고 출근하려고 보니

비가 갑자기 엄청 쏟아졌다 ㅋㅋㅋ

 

 

이날 출렁다리 갔다가 임진각 평화공원도

가려고 맘먹었었는데, 갔으면 어차피 비 와서

제대로 시간 못 보냈을 듯하다 ㅎㅎ



비가 엄청 옴

 

출근길,, 바지 다 젖음 ㅠ 

요즘 크룩스 너무 좋다

오래 신으면 발이 좀 아프긴 하지만

크룩스 꾸미는 맛에 신고 다닌다.

 

 

 

경기도 파주 아이와 가볼 만한 곳 

마장 호수 출렁다리  완전 강추!!
 길이도 길지 않은 편이고, 

주차장도 되게 잘 돼있음.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