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성수동 수영장 카페 ㅣ 앤아더 &other , 인테리어 예쁜 사진맛집

by 꽃다운 에밀리 2021. 6. 10.
728x90
반응형

성수동 수영장 카페 

 

앤아더 &other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40-10

서울숲역 5번출구에서 390m

평일&주말 10:30~23:00

생방송오늘저녁 879회 18.07.10

수영장이 있는 카페 앤아더🏊‍♂️

 

 인테리어 예쁜 사진맛집 📷 

 

 

 

성수근처에 볼일있어서 갔다가

갈만한 카페 없을까 찾아보고

가게된 수영장으로 유명한 카페

 

성수동 수영장 카페 

앤아더 &other 

인테리어보고 깜짝..

 

 

 

바깥에만 예쁜줄 알았더니

내부도 정말 예뻤던 카페

 

인테리어를 어떻게 이렇게 했지?

옛날 구옥 같은데 ....

이렇게 새로 태어나다니

인테리어 한 사람 대박이다

생각하게 만든 카페 앤아더

 

인테리어 💲 돈.. 투자...

엄청 많이 했을듯.... 

 

조명 포인트, 액자포인트

 

테이블 의자들도 다 제각각이지만

조화롭게 잘 어울리고 

 

내부에는 다양한 공간들이

구분되어있어서 각종 모임

하기에도 좋을듯 싶었다

 

집근처에 있었다면 매일갔을거같아.

 

 

참 특이했던 이 룸 ㅋㅋ

드레스가 걸려있다,, ㅎㅎㅎ

의상 촬영으로도 좋겠다 여기 ㅋㅋ

쇼핑몰 촬영하러도 많이올거같았음.

 

 

 

 

 

와 나도 이 벽지 해보고싶다

이런 벽 표현해보고 싶다고

느꼈던 벽 부분 이미지.

 

정말 과감한 도전이라 생각..

공간 인테리어가 너무 멋졌다.

 

 

어머님과 함께 하는 즐거운시간🎵

요즘 내 단짝친구 울어머님^^

 

성수동 수영장 카페 

앤아더 &other 

인테리어 예쁜 사진맛집 

 

 

 

밤에 왔다면 더 매력적이었을

카페 앤아더, 실제로 후기들 보면

밤에 온 사진들이 많았다

 

낮에는 비교적 한산한편

 

아인슈페너와 샹그리아🍷를 주문했는데

샹그리아는 아무런 데코가없다

만원인데.. 읭????????? ㅠ

 

 

🍷🍷🍷 샹그리아 데코레이션

해주세요오오 ㅠㅠㅠㅠㅠ

 

 

 

 

난 여기에 매료된게 확실해

심지어 저 걸려있는 행주조차

왜 느낌있어 보이는지 ㅋㅋㅋ

 

오바다 진짜!!! 

 

그만큼 좋긴 했다..

 

성수동 수영장 카페

앤아더 &other 

인테리어 예쁜 사진맛집

 

 

아무데코가 없어서 좀 

아쉬웠떤 샹그리아

그래도 맛은 있었음..

 

진짜 더웠던 날씨였는데

샹그리아 한잔 하면서

수영장 뷰를 바라보니,,

기분이 힐링됨 ㅎㅎㅎ

 

옛날 구옥 건물의 마당을 활용해서

이렇게 멋진 수영장 카페를 만든 

성수역 카페 앤아더

 

집에서 멀지만 않다면 정말

자주자주 와서 다른 자리도 앉아볼텐데

 

 

 

사람 없는 틈을 타 

열심히 좋은 자리에서

사진 찍기 📸

 

어머님과 같이 찍은 사진이 없네

아쉽다.. -_ ㅜ 셀카봉챙길껄 

 

내가 정말 존경하고 사랑하는

우리 어머님 👩‍❤️‍💋‍👩

 

 

어머님이 너무너무 좋아하셨다 💋

 성수 카페 투어 대성공

 

 

 

 

성수동 수영장 카페

앤아더 &other 

인테리어 예쁜 사진맛집 

리뷰 끝 :) 

 

성수역 근처 카페 찾는다면

앤아더 꼭 가보세용

수영장 ㅋㅋㅋ 👏👏👏 


 

 

 

 

 

다른 블로그에는 

경제 비즈니스 관련 돈버는 이야기를

적어가고 있다아  :)

 

N잡러 에밀리 블로그 구경가기

 

N잡러 꽃다운에밀리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N잡러로 N만원 벌기 도전중 주식 코인 창업 무역 강의 관심있어요 비나이다 비나이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경제분야 도전..!! 협업 및 제안은 dndbajrwk1@gmail.com 로 메일주세요!서로이웃은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