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진주 경상대 분위기 좋은 와인바 ㅣ 사건의장소

by 꽃다운 에밀리 2021. 5. 31.
728x90
반응형

내가 와인바 중 가장 좋아하는 사건의 장소

서울에 있었다면 자주 갔을 텐데 아쉽다.😮

 

 

 

2019년 12월에 처음 다녀오고

자발적으로 남겼던 후기 ㅋ#내돈내산

지금 이 후기도 네이버에 남기고 싶은데 

경제 비즈니스 인플루언서 도전 중이라

티스토리에 올린다 ㅠ..ㅠ

https://blog.naver.com/dndbajrwk1/221724129076

 

진주 경상대 *진심* 분위기좋은 술집 와인바 #사건의장소

지금껏 가본 술집중에 가장 좋았던 진주 경상대 와인바 #사건의장소 나에게는 정말 최고였다 :) 인테리어, ...

blog.naver.com

그리고 1년 반 만에 다시 방문한

사건의 장소. (진주를 1년 반 만에 ㅠ)

사실 이번에 두 번째 방문이었는데

너무나 감사하고 감동적 이게도 사장님이

나를 기억해주셔서 기분이 좋았던 날

 

 

사실 저녁 일정이 딱 하루밖에 시간이 안돼서

한 곳만 딱 갈 수 있었는데 사건의 장소로 갔다 ❤️

 

 

 

0507 1302 6094 
경남 진주시 가좌길 14 지하 1층
경상대 후문 쪽에 있음

월요일 18:00 - 02:00
평일 18:00 - 02:00
화요일 18:00 - 02:00
수요일 18:00 - 02:00
목요일 18:00 - 02:00
금요일 18:00 - 03:00
주말 18:00 - 03:00
토요일 18:00 - 03:00
일요일 18:00 - 02:00 

 

 

 

 

반가웠던 입구 ^^*

한 번씩 사장님의 블로그 인스타

소식 올라오면 읽어보곤 했다

 

 

사장님은 네이버 정보에
이런 내용을 적어두었다

사건의 장소에 들어와서 머무르다 가는

사람들에게, 마치 한 권의 책을 읽은 것처럼

좋은 영화를 보고 나온 것처럼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뛰어넘어 짧은 여행을 다녀온 것처럼

기분을 만들어 주고 싶다.그래서 쉬지 않고

조금씩이나마 조금씩 변화하는 이유

 

 

 

 

끊임없이 음악 술 책과 음식 이 장소를

구성하고 있는 모든 요소들을 연구하고

발전시키려는 노력을 계속한다는 말

 

이 말이 너무 멋있다 진짜 

사장님의 마인드가 너무 멋지신 장소라

 모든 것이 로맨틱하고 좋아 보일지도 모른다.

이것이 제대로 씐 콩깍지^^;;

 

 

 

 

난 왜 이렇게 사건의 장소가 좋을까?

사실 더 좋은 진주 와인바, 많겠지

 

 

이번에 갔을 땐 사장님이 좀 바빠 보이셔서

대화를 못했다.담에는 사장님과 대화하고 싶다.

 

 

오랜만에 왔지만 너무나 정겨운 사건의 장소

사건의 장소에 바뀐 부분들도 확인해본다 

메뉴판도 바뀌었고, 테이블 자리도 바뀌었고

부분 부분 바뀐 게 보인다. ㅎㅎㅎ 

 

 

진주 와인바 사건의 장소,

 

여기는 소품 하나하나들이 너무 센스 있다

그리고 테이블 위에 꽃들은 다 생화임 

 

 

그때 왔을 때는 남편은 운전을 했어야 해서

못 마셨는데, 이번에는 같이

마실수 있어서 더 좋았다🍷

 

 

 

 

와인바답게, 와인에 대한 세세한

카테고리가 나뉘어 있다.

내가 잘 못 고르겠다면 사장님께

도움을 요청하면 도와주신다

 

와인에 대해 정말 잘 알고 계시는 사장님.

 

 

코로나로 인해서, 쇼트 난 와인들이 좀 보였다.

아마 이번 코로나 사태로 사건의 장소

여기도 타격을 많이 입으셨을 거 같다.

 코로나가 얼른 괜찮아져야 할 텐데. 😢

나도 코로나 때문에 너무 힘들어 죽겠다

 

진짜 징징징 ㅠ 

 

 

이날 우리는 로제 와인 마셨다.

이름은 기억이 안 남 ㅋㄷㅋㄷ  #와 알 못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내가 좋아하는

장소에서 함께 하니 너무 행복했다

 

서울에서 진주 왕복 9시간 걸리는데도

자주 오고 싶다 ㅋㅋ 남편 미안..

 

(남편 운전함..)🥺

 

 

이날 우리가 와인 안주로 택한 

생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 카프레제

와 진짜 ㅋㅋㅋ 양... 이 혜자다

사장님이 아마 좀 더 주시지 않으셨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봄 ㅎㅎ

 

 

빵에 치즈랑 토마토 올려먹으면

존맛탱! 거기에 와인 한잔 딱

 

 

 

와인 안주에 최고 짝꿍 조합

멜론 하몽. 단짠단짠

멜론이 진짜 싱싱했다!!!

🍈🍈🍈🍈🍈🍈

 

 

여기서부터는 갤럭시 카메라 버전을

프로로 바꿔서 ISO를 좀 조절 한 사진이다

실제 매장 내 분위기는 이런 분위기

 

 

 

저 책들.. 사장님은 다 보신것일까? 

 

 

헐 이건 좀 많이 어둡네 ㅋㅋㅋ

이것보단 좀 더  밝다 ;;;

 

집에 빨리 귀가를 했어야 해서,

적당히 와인 한잔 마시고 해산..

 

앞으로 오래도록 있었으면 하는

나만의 소중한 장소

 

 

 

 

마지막에 나 가는 길에 보니, 치즈도

이렇게 팔고 계셨다 신기신기. 

생각해보면 사건의 장소 와인 패키지

이것도 구성이 너무 좋은거같다 ㅋㅋ 

 

 

 

 

진주 경상대 분위기 좋은 와인바

사건의 장소  

또 언제 갈 수 있을까, 진주 

 

 

사건의 장소 후기들을 보면

협찬 제공 후기글은 거의 없다

대부분 리얼 단골들의 후기

그 이유가 있는 곳.


 

 

 

진주 경상대 와인바 찾는다면

사건의장소

데이트 장소로도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