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신촌 맛집 ㅣ 백종원 롤링 파스타, 추천 메뉴, 주차정보

by 꽃다운 에밀리 2021. 4. 12.
728x90
반응형

신촌 맛집 ㅣ 백종원 롤링 파스타, 추천 메뉴, 주차정보   

 

 

 

상세정보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10 2F

서대문구 창천동 18-1 2F

매일 11:30 ~ 22:00

월~금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02-363-1999 대표번호

 

 

 

롤링파스타 주차장은 따로없고

명물거리에 저녁시간에 

무료주차가 가능한데

정확한 시간이 기억이안난다..

 

 

 

백종원 골목식당을 열심히 보다보면

어느순간 이런 생각이 든다,

와 백종원이 하는 가게들 

다 가서 먹어보고 싶다. 

백종원의 마인드가 굉장히 

멋있기 때문임. 그래서 소유진님

인스타도 팔로잉 해버리게 됨 ㅎㅎ

 

그냥 이사람자체가 좋아짐..

방송이미지가 그럴수도있지만?

암튼 난 백종원 가게를 가고싶었고

신촌에는 백종원 운영하는가게가 많은데

그중 멸치국수잘하는집 요기는 

완전 단골집이고, 롤링파스타는

이번에 가보게 되었다. 신촌맛집인정,.,

 

 

 

메뉴판은 롤링파스타 홈페이지에서 

스크랩 해온것이고, 우리는 이날 뇨끼 감바스랑

매운 우삼겹 토마토 파스타를 시켰다

 

매운우삼겸 토마토파스타 7,000원

뇨끼 감바스 7,900원

아아 음료는 모히또랑 샹그리아

 

 

 

솔직히.. 가성비 인정한다..

진짜 맛도 있고.. 가격이 너무 쌈 ..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 감바스와 

파스타 가격은 만원이 무조건 넘어가는데

만원 이하로 이 비주얼이라니..

 

얼마전 골목식당인가? 에서 백종원이

파스타 가격 너무 높게 되어있다고

말했던게 떠올름.. 그것때문에 그런가

롤링파스타 가격이 굉장히 낮다..

 

이것때문에 소상공인들 사이에서도

말이 많이 나오긴 했었다.

백종원은 대기업이고 식자재 자체를

엄청 싸게 가져오니까 당연히 그렇게

가능하지 않냐는 말이 있었는데,

나는 어느쪽이 맞다 틀리다 하긴 어렵지만

그냥 소비자 입장에서는 싸고 맛이 좋으면

갈수밖에 없으니까 ㅠ 

 

 

모히또와 샹그리아 비쥬얼도 나쁘지않다

모히또는 생라임으로 하는건가?

이건 잘 모르겠다 ㅋㅋ 

 

 

 

진짜.. 나 롤링파스타 매운크림파스타

이거..진짜 최애 메뉴가 된거같다.

신촌 파스타 맛집 찾으시는분, 

백종원 롤링 파스타 우삼겹 매운크림파스타 

꼭 드세요 ㅋㅋ 진짜 레알 존맛임..

참고로 매운거니까 매운거 못먹는분이라면

패스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뇨끼 감바스 큼직한 마늘 고츄

그리고 비교적 작은 (?) 새우 ㅋㅋ 

근대 이가격이면 진짜 ㅋ 혜자인거같다

포장 배달도 가능하던데 담에 또 먹어야징..

 

 

매장 내부 사진은 깜박잊고 안찍었는데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분위기다 !

 

 


 

 

신촌 맛집 ㅣ 백종원 롤링 파스타, 추천 메뉴,

주차정보 도움 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려용 :) 

ㅃ2ㅃ2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