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서울 숙박가능 레지던스 호텔 ㅣ uh suite 종로 파티룸 ㅣ아버님생일후기

by 꽃다운 에밀리 2021. 3. 24.
728x90
반응형

 

 

서울 숙박가능 레지던스 호텔 

 uh suite 종로 파티룸 

아버님 생일 파티 후기

 


우리 아이들 돌봐주시느라 고생하시는
아버님께 특별한 생일축하를 해드리고 싶었다.
애세명있는 울집에서는 풍선불고

서프라이즈 생일파티 준비를 할수없으니
새로운 생일 파티장소를 물색함ㅋㅋ

 

 

어디를 갈까 굉장히 고민 많이했었는데

일단 집에서 가까우면서 대형인원이 

들어갈 수 있는 깔끔한 레지던스 호텔에서

생일파티를 하고 싶어서 열심히 찾아보다가

종로 UH suite 유에이치 스위트로 방문 ㅎㅎㅎ

 

돌고돌아 결국 UH suite밖에 없다,,ㅋㅋ

여기만한 가성비 좋은 종로 파티룸이 없음. 



 

 

 서울 숙박가능한 레지던스 호텔
uh suite 종로 코너스톤? 점으로 예약했고

제일 큰 방으로 예약했다 



종로2가 종각역에서 걸어서 5분?
주차는 근처에 유료주차장이 있다

 

 


내가 이날 이용한 종로 uh suite 룸은 502호
가장 넓은 룸이라 베드4개 화장실2개다 ㅎ

이렇게 넓은 호텔 예약하려면 가격 ㅎㄷㄷ

여기 Uh suite는 가성비가 정말 좋다 ! 

게다가 아버님 생신이라 예약한다고 하니까

생일파티 풍선까지 제공해줌 ㅠㅠㅠ

 

종로파티룸 찾는분 Uh suite 꼭가세영

두번가세영 되게 친절하심 ㅜㅜ 

 

 

 

.Uh suite 502호 들어가자마자 찍어보았다.

아이셋 시부모님 우리부부까지 잘려고 하면
이정도 크기는 되야지 ㅋㅋㅋㅋㅋㅋ

안방 ? 방 2개 있는 룸 크기 보고 허걱놀램ㅋㅋ

종로파티룸 중에 이정도 클라스 없음..

 

침구류들도 정말 보드럽고 베딩도 깔끔

화장실도 아주아주 깔끔,. 모든게 쾌적

아이들 데리고 오기 최상의 선택이었다.

 

 




엄청 힘들게 꾸민 나의 생일 파티 포토존

 

3시입실해서 5시까지 미역국과 밥 

생일풍선을 다 불어놨어야 해서

시간이 촉박해서 친정엄마 찬스까지 썼다 ㅋㅋ

엄마 와서 풍선 도와주시고 가심.. 하..

엄마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도 내심 부러워하심.. 다음에는

엄마 생일파티를 다시...........ㅋㅋ

 

 

 

아버님을 위한 며느리의 노력 +_+

아버님 생일 파티는 처음 해보는거라

항상 그냥 밥먹거나 용돈 드리고 했어서..

이번에 하면서 너무 즐겁고 설렜었다.

 

 

 

 


근대 왜 우리 딸래미.. 너가 제일 신났니 ㅋㅋ
이리도 좋을까, 아이들은 역시 ㅎㅎ

뭐든 다 좋아함 ^______^

 

 




너무 행복해보이는 모습..

타이머 맞추고 다같이 찍을걸

사진에 나는 없다 ㅠㅠㅠㅠㅠ흑

 

아버님 생일이신데............. 

우리 딸래미가 생일꼬까모자를 쓰고잇네

ㅠㅠ5살이라 아직 말을안듣는당ㅋㅋ

 

 

 

파티에 빠질수없는 와인

 

 

와인도 짠~ ( 논알콜 와인이다 ) 

뚜레주르에서 와인 샀는데 ㅜ 좀 아쉬운맛

 

 

이날 육회랑 연어, 그리고 만두류들

배달 주문해서 먹었다 ㅋㅋ

내가 음식솜씨가 없어서.. 모두를 위해

미역국과 밥만 요리했음...

 

근대 취사가능 레지던스 호텔이니까

요리 잘하는분은 이벤트로 요리해주심 좋을듯..

 

 

 

 

아기 의자도 대여해주는데 우리 막둥이가

이 의자에 앉아서 계속 얌전히 잘 있어주었다

남편이 이거 의자 사야겠다면서 ㅋㅋㅋ

예전에도 생각해보니까 여기 uh suite 종로 호텔에서

맘앤리틀 미끄럼틀 체험해보고 

질렀던 기억이 나는구만... ㅎㅎ ㅡ,.ㅡ 

 

 

 

 

난리난 아이들..

신발신으래도 죽어도 안신는다

맨발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바닥이 깔끔히 청소되어있어서

마음놓고 그냥 냅뒀따 ㅎㅎ

 

 

서울 숙박가능 레지던스 호텔 찾는분 

종로 UH suite 유에이치 스위트 추천한당

가성비도 좋고 인원 많이와도 가능함!

 

참고로 지금 직계가족은 5인 제한 풀려서

아버님 생일 파티하고온것이닷! ㅎㅎ

 

 

 

  숙박가능 레지던스 호텔인데.....

숙박하고 아침에 집에 가려고했었는데 ㅠ 

 다음날 유치원 어린이집 가야하는

아이들을 위해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집으로 다시 고고..ㅋㅋ

 

 

아 애들만 아니었으면 ㅋㅋ

자는데 ㅜㅜ아쉬웠다 진짜로..

 

정말 이불도 보드럽고, 쾌적하고 넓어서

정말 자고싶었던 레지던스 호텔이다 ㅠ

 

 

 

 

바로앞에 청계천도 있어서 집오기전에

산책 한바퀴 하고 돌아왔당~

코로나라... 종로에 사람이 없이 한적했다

ㅠㅠ 휴... 언제 쯤 ㅠㅠㅠㅠㅠ

 

 

 

 


 

 

 

서울 생일파티나 브라이덜 샤워 모임장소

필요하신분들은, 숙박가능한 레지던스 호텔

유에이치 스위트 종로 파티룸 추천합니당

가성비도 좋고 깨끗하고 친절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