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연말 모임 장소로 꽃다운 파티룸을 추천하는 이유 3가지

by 꽃다운 에밀리 2020. 10. 31.
728x90
반응형

 

 

 

 

연말 모임 장소 어디서 모임 하면 좋을까, 안전하게 할 수 있을 공간이 있을까?

고민이 많으실 여러분들을 위해, 서울 여러 곳에 (홍대, 신촌, 건대, 강남) 지점이 있는

꽃다운 파티룸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꽃다운 파티룸을 추천하는 이유 3가지 한번 같이 볼까요?

 

블로그 썸네일 캡처해왔어용~ 

 

 

 

 


 

1. 파티룸은 '우리 팀만' 모일 수 있는 장소입니다.

 

연말 모임 장소 - 코로나로 불특정 다수가 모이는 술집 같은 장소로 가는 것보다는 우리끼리만 모일 수 있는 파티룸이 더 안전하게 모일 수 있는 장소일 텐데요.

특히 많은 파티룸 중에 꽃다운 파티룸을 추천하는 이유는,  꽃다운 파티룸은 파티룸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알고 있는 파티룸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공간 내에 요리 가능한 주방시설은 물론, 다양한 비품들이 있어서 어떤 모임을 하더라도 즐겁게 안전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어요. 

( 빔프로젝터, 삼각대, 셀카봉, 보드게임, 블루투스 마이크, 블루투스 스피커, 스피커 앰프 등 ) 

2020 코로나로 인해 많은 가게들이 폐업하는 상황에서 꾸준히 운영되는 것은 분명히 이유가 있겠지요. 

 

 

 

 

 

2. 꽃다운은 각 지점별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코로나로 멀리 떠나기 어려운 요즘, 간단히 도심 속에서 바비큐 파티를 하고 싶을 때? 

지인들과 연말 모임은 해야겠고, 우리 집에 있는 댕댕이는 어떡하지? 반려견 동반 가능한 파티룸

춤 동아리라 춤추면서 파티 즐길 공간이 필요하다면? 전신 거울이 한쪽 벽면에 설치돼있는 파티룸

축구 야구 스포츠 관람을 위해 대형 TV가 있는 지점이 필요하다면? 

꽃다운 파티룸에서는 이 모든 것이 해결된답니다. 지점마다의 매력이 있는 곳이라 내가 이용하려는 모임 용도에 맞게 상담 후 예약 진행하면 아주 만족스러운 연말 모임 할 수 있겠네요^^

 

 

채광이 잘드는 지점에서는 쇼핑몰 촬영 장소도 무료협찬을 해줌.. NEW쇼핑몰을 도와주기 위한 마음인거 같아요.

 

3.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파티룸이에요.

꽃다운 파티룸에서 운영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은 실시간으로 채팅이 오픈되어 있어서 언제나 소통이 가능합니다. 지금껏 많은 플러스친구를 이용해보았지만 꽃다운 파티룸처럼 응대가 빠른 카톡은 처음 봤습니다.

물론 이른 아침일찍이나, 새벽시간대에는 답이 늦을 때도 있지만 그 외에는 빠르게 답변이 와서 너무 편하답니다.

그래서 예약 하기가 정말 편리해요. 

 

 

 

 

 

코로나가 1단계로 내려가면서 브라이덜샤워, 데이트, 프로포즈, 생일파티, 회사워크샵, 세미나 등 다양한 모임이 좀 활발해진거 같아요..^^ 그래서 파티룸 문의도 많이 폭주하는거 같네요.  연말은 많은 사람들이 파티룸을 찾는 시즌이니만큼 빨리 예약 진행을 하는 게 좋겠죠? 

 

http://pf.kakao.com/_AVZxhxl/chat

 

꽃다운파티룸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플러스친구수가 7715명 이라니.. 놀랍네요. 파티룸중에 이렇게 잘 운영하는 파티룸 드문거같아요

대형 인원도 수용되는 파티룸이지만, 많은 인원은 코로나로 위험할 수 있으니 적당한 인원으로 연말 모임 가지시면 좋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