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신촌 칵테일바 에어플레인모드 데이트 소개팅 장소로 추천해

by 꽃다운 에밀리 2021. 2. 14.
728x90
반응형

 

신촌 칵테일바 에어플레인모드는 안가면 아예 안갔지 한번 가고나면 꾸준히 가게되는 곳이다.

그만큼 매력적인 공간이기 떄문인데, 가장 큰 장점 3가지를 뽑아보자면,

1)로맨틱한 인테리어 2)도심속 루프탑 3)야외마당 반려동물 가능

이 외에도 매력이 많은 곳이기 때문에 소개팅이나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단체모임으로도 추천하는 곳이다. 단체인 경우에는 따로 예약 후 방문하면 자리를 맡아준다.

 

 

마당에 있는 이 포토존이 나는 참 마음에 든다. 

 

 

 

날이 따뜻해질수록 더 자주 찾게되는 에어플레인모드. 

모던하고 금색? 인테리어가 많은 요즘? 신식 인테리어는 아니다. 

엔틱하며 빈티지한,  로맨틱한 인테리어의 에어플레인모드

 

신촌 칵테일 바 생각날때면 나는 여기로 온다.

야외 마당에 앉아 있으면 새 소리도 들리는 곳 ㅎㅎ 

겨울에는 화로에 장작도 피워주시니 불멍하기도 좋다. 

이제 겨울이 가니 좀 아쉽구나 ㅠ.ㅠ

 

 

 

 

카페 메뉴도 팔고 칵테일 술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카페메뉴는 19시까지만 주문이 가능하고

나머지 주류 칵테일 와인 들은 언제나 주문이 가능하다.  실내에 앉으면 카운터에서 주문하면되고

야외나 루프탑에 앉을 경우에는 플러스친구 카카오톡 에어플레인모드 <- 여기로 주문을 넣을 수 있다.

냅킨이나 물이나 물티슈는 따로 요청해야 주신다. 

 

보통 소개팅은 카페를 가고, 데이트는 술집을 많이 갈텐데 여기와서 낮에 소개팅하고 바로 데이트로 이어지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커플도 몇 봤다 ( 내 지인.. ㅡㅡㅋㅋ)

여기 조명이 예쁘게 보여서 거의 대부분 선남선녀로 보임 

 

 

 

칵테일바라서 칵테일만 팔지않는다.

와인 냉장고도 있다~~ ㅎㅎ  와인 감성이 참 좋네. 와인 종류도 꽤 많은 편이다. 

와인 설명이 어렵지 않게 되어있어서 좋다

 

 

 

요 아이 참 귀엽네 ㅎㅎ 

 

실내는 이런느낌. 로맨틱해서 소개팅 데이트 하기 좋다 

테이블마다에는 조명과 꽃 장식들이 있다^^ 

한쪽에는 다트기계도 있어서 다트로 재미를 즐길 수도 있겠네!

 

 

 

이제 곧 사라질 텐트, 3월까지만 있을 거라 한다. 텐트 감성 느껴보고 싶은분은 빨리 가보시길!

 

눈이 엄청 많이 왔을때 야외 루프탑에 앉을 순 없었지만 감성사진은 남겨두었지^^

 

 

칵테일 예쁘게 나오는 편

칵테일 도수는 칵테일마다 다르겠지만 대체적으로 약한편인거같다

쎈 칵테일 원하면 사전 주문시 쎄게 해달라고 or 쎈 칵테일로 주문하시길 ㅋㅋ

 

 

 

 

지난 할로윈 때 이벤트로 마셔본 할로윈 스페셜 칵테일

내년 할로윈때도 또 마시러 갈래요!! 

 

 

 

묵은지 포스팅 끝ㅋㅋ

신촌 데이트나 소개팅 장소로 칵테일바 에어플레인모드 가보세유 

 

place.map.kakao.com/472245030?service=search_pc

 

에어플레인모드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4길 36 2, 3층 (창천동 13-36)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