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점핑몬스터 지축 후기 ㅣ 은평구, 고양시 키즈카페 추천

by 꽃다운 에밀리 2023. 11. 29.
728x90
반응형

 

 

점핑몬스터 지축 후기
은평구, 고양시 키즈카페 추천!


 

 

점핑몬스터 지축

📞 02 - 381 - 6647

 

경기 고양시 덕양구 지축1로 45 4층

10:00 ~ 20:00

 

현재 오픈 이벤트중으로

12/1 금요일까지 어린이 이용료 50%

 

 

 

 

 

 

 

 

이번주 금요일 12.1일까지만

어린이 이용료 50%

이벤트 중이라 해서

 

이건 참을 수없지 바로 방문하게 되었다.

( 애가 셋이라 키즈카페 갈 때마다

 6만 원씩 깨짐.. ㅡ_ㅡ ) 

 

 

이번에는 50% 덕에 3만 원대 결제..

너무 행복한 금액이다...💛💛💛

 

 

 

 

[ 점핑몬스터 지축 요금 ] 

1시간 이용요금 9,000원

2시간 이용요금 17,000원

보호자 이용권 5,000원

패밀리룸 이용 6,000원 (1시간당)

파티룸 이용 10,000원 ( 1시간당 ) 

 

가격이 합리적인 편인듯하다. 

 

 

 

점핑몬스터가 보니까 체인인데

체인이라고 해서 다

똑같이 되어있는 건 아니고

지역마다 약간씩 다른 듯하다.

 

 

 

 

처음에는 올릴 생각이 크게 없어서

대충 내부 사진만 찍고 나왔는데

 

 

 

여긴 너무 좋다.

업로드해야겠다는 생각에

사진첨부하고 보니....

좀 더 신중하게 예쁘게

찍어볼걸 하는 아쉬움이 ㅠ

 

 

 

아이언맨 슈트는 정말 리얼하다 ㅋㅋ

너무 귀여워 우리 둘째.. 얜 5살이다

 

내부에 있는 옷들은

어린아이 4~6세 정도

입을 수 있는 듯하다.

 

 

 

 

 

처음에는 이것저것

다 놀아보더니

 

낚시게임에 완전히 빠져서

물고기를 몇 마리나

낚았는지 모른다 ㅋ

 

 

 

 

새로 생겼다 보니 모든 게 깨끗 ㅎㅎ

 

 

 

 

지금이야 한적하지

아마 조만간 특히 주말은

엄청나게 붐비지 않을까 싶다..

붐비기 전에 많이 가야지..

내일도 또 갈 예정 ㅎㅎㅎ

 

 

 

 

나중에는 이런 게임들도

하려면 많이 기다려야 할 듯..

 

 

 

농구게임이나 펌프도 있었고

노래방시설도 있어서 놀랬는데

사용료가 별도로 없이 다 무료라서

어른들이 놀이하기에도

정말 좋을듯했다 ㅋㅋ

 

 

오락실 가서 하려고 해도

ㅋㅋㅋ 어른 값 5천 원이면

여기가 훨씬.ㅋㅋㅋㅋㅋ

 

 

 

 

 

코인 노래방 이용 시간은 10분 정도로

매너 시간이 정해져 있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지켜줄지 ㅜ.ㅜ

모두를 위해 많이 지켜주면 좋겠다~~

 

 

 

 

 

요기는 유료사용공간

따로 문을 열어보진 않았다

궁금 궁금~ ㅎㅎㅎ

 

 

 

 

한쪽에 파티룸이 있는데

아마 생일파티 용도로

대관 많이 할 거 같다~

 

 

 

 

수유실도 깔끔하게 되어있음^^

 

 

 

 

 

손 씻을 수 있게 싱크대 있고

정수기 커피머신등 구비되어 있고

 

라면 끓이는 기계도 있다 ㅋㅋ

 

편의점 식으로 되어있고 금액대를

확인하진 못했는데 가격은 

크게 안 비쌀 거 같다는 생각이~~

 

 

 

 

 

되게 재밌게 타고 놀던 

미끄럼틀 튜브 ㅋㅋ 귀요미들

 

이거 엄청 재밌어 했다^^

 

 

 

애들의 표정만 봐도

얼마나 신이 났는지 알 수 있다.

 

 

 7살 큰누나가 동생 챙겨준다고

같이 타고 내려가는 게

참 기특하고 귀엽네..^^

 

 

 

 

 

점핑몬스터에 공지되어 있는

키즈카페 놀이 시설들은

⬇️⬇️⬇️⬇️⬇️⬇️

 

트램펄린

튜브썰매존

볼풀존

뮤직존(노래방)

닌텐도 게임존

풋살존

낚시존 

미로존

편백존

소꿉놀이존

메이크업존

파티룸

패밀리룸

맘카페

 

 

 

 

 

 

 

들어가기 전 입구 왼쪽에는

신발을 별도로 두고 들어갈 수 있는데

복도에 신발 신고 벗고 구역이

약간 헷갈릴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복도 쪽에서 이렇게

지켜볼 수 있는 곳도 있다

 

심지어 콘센트도 ㅋㅋ

배려가 느껴졌다.

 

 

 

 

 

2시간 시간 다 돼서 나가려는데

코인을 주셨다~~ 코인은 1인당 2개

 

사탕 뽑기 하는 건데 이게 생각보다

어려워서 2개다 실패할 수 도있음ㅋㅋ

 

 

 

애들이라... 이럴 때 진짜 힘들 거 같다

우린 다행히.. 다들 1개씩은 뽑음..

하나도 안뽑히는 애들은

많이 울꺼같다 😢😢😢

 

 

 

 

 

 

항상 주말에만 가봤지

하원 하고 키즈카페 처음인데,

 

애들이 이게 무슨일이냐며

 너무 행복해하는 모습에

자주 가야겠다는 생각이 ^^

 

 

집에 갈 때 돈가스짱에서 

돈가스 4장에 만원 겟하고

맛있게 저녁 먹고

꿀잠^^ (돈가스짱 맛있음)

 

 

중간에 안깨고

코~잔 막둥이 사랑해 🥰

 

 

 

 

 

지축에 마땅히 놀만한 

어린이 키즈카페도 없었고

어른도 놀만 한 게 없었는데

점핑몬스터가 생겨서 참 좋다.

 

 

다양한 놀이시설들이 있고

다른 곳에서는 유료인 오락기들도

여기서는 무료로 할 수 있는 것과

 

편의점 식으로 되어있는 거

특히 라면 끓이는 기계 참 맘에 들었다.

 

 

다만 규모가 엄청 큰 편은 아닌 점

그리고 화장실이 바깥에 있는 게

유일하게 찾을만한 단점? 

 


 

 

아.. 그나저나

저출산시대에..

다자녀 혜택을

해줄 키즈카페는

없을까....???? 😭

 

 

 

 

진주 롯데몰에 타요키즈카페는

3자녀 방문시 1자녀 무료였는데..

 

날이 너무추워져서 요즘 

키즈카페 지출이 늘어나고있다..

ㅠㅠ흑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