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빕스 일산점 주말 샐러드바 후기 - 가격할인 현대카드 M포인트 70%

by 꽃다운 에밀리 2023. 11. 26.
728x90
반응형

 

 

빕스 일산점

주말 샐러드바 후기

 

 

빕스 진짜 오랜만에 갔는데

현대카드 M포인트 70% 사용 덕분에

굉장히 저렴히 이용하고 왔다.

 

물론.. 70% 포인트도 내 돈이지만

ㅠ.ㅠ 할인과 적용 안된 건 아쉽.ㅎㅎ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19

디지털플라자 3층 빕스 일산점

마두역 4번 출구에서 300m 거리

건물에 삼성가전 있다~ 여기 맞음

 

 

매일 10:30~22:00 ( 21시 라스트오더 )

📞 031-902-1997

 

 

 

 

 

빕스 자체를 

진짜 10년 만에 가는 거 같은데..

친한 언니가 여기 추천해 줘서

같이 오게 됐는데 오랜만에

온 빕스는 달라진 모습이었다~

 

 

예전에는 메인 메뉴 시키면

샐러드바 가격이

포함되어 있었던 거 같은데,

 

 

이제는 메인메뉴 시켜도

샐러드바 가격 추가됨

 

 

 

그래서 보통 샐러드바만

많이 이용하는 거 같다.

 

 

 

 

 

전체적으로 음식의

퀄은 좋은 편인 거 같고

홍게가 채워지자마자

바로 비워진다 진짜 ㅎㅎ

홍게 너무 맛있음...........

 

 

훈제연어도 마찬가지로 ㅎㅎㅎ

 

 

애슐리랑 비교할 때

빕스 샐러드바가 더 괜찮은 듯

 

 

 

무엇보다 와인과

맥주가 무제한이다 보니

어른들은 여기가 더 좋을 거 같다

 

 

 

애슐리는 좀 더 어린 사람들이 좋아할 거 같고

 

 

 

 

헐 이거 소라 왜 이래..ㅋㅋ 초점이;

가리비 찜을 기대했는데 소라찜이었다.

아쉬웠음... 가리비 먹고 싶었다 ㅠ

 

 

 

 

 

이 게는 사람들이 많이 안 먹음

뭔가 아쉬운 ㅠ 

 

해산물 스튜? 이건 너무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음식이 비워지면

신속하게 채워졌다~ 

 

 

빕스 비빔밥이 왜 이리 맛있던지 ㅠㅠ

 

 

 

과일존에 배가 있어서 놀랬다

배 요즘 가격이 내렸나..

 

배 달달하고 맛있었다 ^_^

 

 

 

 

와인안주로 제격인 치즈와 크래커등

준비되어 있는 것은 와인러버에게 최고인 듯!

 

 

나는 에스프레소에다가

바닐라아이스크림으로 아포가토 해 먹는 게

제일 맛있다~ ㅋㅋ 와인은 내 입맛은 아니었음

 

 

 

이번에 빕스일산점에서 굉장히 놀란 건

로봇 친구가 열일하는 모습들~ㅎㅎㅎ

 

요즘 Chat GPT 에도 관심이 많은데

점점 이런 것들을 경험할 때마다

세상이 급변한다는 느낌이 든다.

 

 

 

 

 

 

로봇친구가 국수 만들어줌 ㅎㅎ

쌀국수 2번 해 먹음^^

 

 

 

 

이제는 스스로 음식을 풀 줄 아는 7살

꽤 많이 컸다..ㅎㅎㅎ

 

5살 동생이 키가 안돼서 못 푸니까

언니가 퍼서 주는 모습에 감동감동

 

 

애들이 음식 핀거 보면

대부분 피자나 베이컨

밥 김 치킨 약간? ㅋㅋ 

 

 

 

우리는 인원이 많아서 룸으로 왔는데

빕스의 룸은 ( 일산점만 그럴 수도 있음)

샐러드바와 거리가 굉장히 멀어서

 

아이들과 먹기에는 좀 힘들었다

엄청나게 걷기 운동함ㅋㅋㅋㅋ

 

 

 

 

 

 

홍게의 맛을 아는 막내

 

진짜 엄청 먹은 거 같다

귀염둥이 ㅠㅠ 

먹는 모습이 너무 귀엽다..

 

홍게 좋아하는 사람은

무조건 빕스... 홍게 사 먹는 것보다

훨~~ 씬 가성비 좋다^^;;;

 

 

 

 

다 먹고 어른들의 편한 식사를 위해

유튜브를 꺼내줌..

 

 

이럴 때는 룸이 참 좋다

편하게 유튜브 보기에도 눈치안보임 ㅎㅎ

 

 

 

오랜만에 보는 유튜브에

넋 나간 아이들 ㅎㅎㅎ

 

 

 

 

요즘 저녁마다 돌보미선생님이 집에 오셔서

티비를 거의 안보다 보니 유튜브는

평상시 ㅂ2ㅂ2 한상태다.ㅎㅎ

 

 

 

 

 

다 먹고 빕스 이용요금 계산 ㅎㅎ

현대카드 70% M포인트 사용했다

 

11월 30일까지 라는데,

그래도 이후에 또 이벤트 하지 않을까?

 

 

 

근대 포인트 사용 시 할인은 받을 수 없어서

정가 주고 먹은 셈일 수도..

포인트도 돈이니까 ㅠ.ㅠ

 

암튼 ㅋㅋㅋ 잘 먹은 거 같다 그래도

실제 계산한 돈은 포인트 써서

 

 

빕스 일산점 계산 금액은~

원래 128,500원 계산해야 하는데

38,550원에 어른 2 아이 3 먹었다~

 

 

 

 

빕스 G마켓에서 할인권

팔았던데 그때 산사람은 개꿀인 거 같고~

(15000원 할인쿠폰 1500원에 팜)

 

 

아니면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하거나

SKT, KT VIP면 15% 할인

그리고재방문 시 10% 추가할인

 

그 외 카드 제휴할인.. 생각하면 될듯하다.

 

 

결론적으로 현대카드 70% 포인트

사용해서 다녀올만했고

맥주나 와인 좋아한다면

자주 가지 않을까 싶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