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은평구] 충암 롤러클럽 롤러스케이트장 ㅣ6살 어린이 강습후기

by 꽃다운 에밀리 2022. 10. 7.
728x90
반응형

 

 

충암 롤러클럽
롤러스케이트장 후기

 

어진이가 킥보드와 자전거를

이제 다 잘타기 시작했고

 

새로운것을 배우고 싶어해서

롤러스케이트를 체험하러

가보기로 했다. 원래는 살까

싶었는데 일단 먼저 해봐야할거같아서..

 


 

 

 

은평구 근처 롤러스케이트장을

검색했을때 갈만해보였던 곳

충암 롤러클럽 🔍

서울 서대문구 명지대길 103

충암스포렉스 5층

남가좌동 1-2 5층

 

 

 

 

 

 

 

비용은 ? 

 

입장료 (롤러스케이트미이용) 2,000원

소인/청소년 평일 종일 10,000

법정공휴일,주말종일 12,000원

 

 

성인 평일/종일 12,000원

법정 공휴일/주말종일 14,000원

 

행복나눔 " 무료입장 " 

제로페이 가능

 

 

 

 

 

평일 주중 오전 11:00 OPEN

주말/ 휴일오전 10:00 OPEN

오후 21:00 폐장

 

 

 

주차장은 건물내 B1층 (3시간 무료)

주차자리가 없을경우 근처 주차 알아서.

 


 

 

 

코로나로 생활환경이 어려운 가정에

행복나눔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는

롤러장이라 굉장히 마음이 

따뜻하다고 느껴진 곳이었다. ❤️

 

 

 

 

 

 

롤러스케이트는 6살 이상부터

괜찮은듯 싶다 ㅋㅋ 4살 둘째도

하고싶다고 해서 빌렸는데

처음 하다가 중도포기 😂😂😂

 

 

 

헬멧이나 보호장비는 무료대여된다.

 

 

 

처음에는 강습이 있는지 몰랐다가

이후 강습에 대해 알게되서 신청함

 

근대 보니까 친분이 있으면 

그냥 막 알려주시는거 같기도 함

 

 

 

확실히 강사분이 가르쳐 주시니까

금방 배움 처음에는 아예 걷기조차

못하더니 조금 배우니까 걷기도 함

 

 

 

 

열심히 타다보니 배가 너무 고파졌는데

내부에 편의점이 있어서 매우 좋았다

 

 

종일권이다보니까 여기서 하루종일

롤러스케이트 타면서 많이 먹을듯😆

 

 

 

실제로 아이들이 굉장히 많았다

이럴때 라면 먹지 언제먹겠어~ ㅋㅋ 

 






 

이날 약간 매운 라면 처음 도전한 막내

매워하면서도 계속 받아 먹는다

 

 

 

으 남편표정도 귀엽고

막둥이 라면 먹는것도 귀엽고

요즘 너무 사랑스러운 부자지간😍

 

 

 

배좀 채우고 다시 시작한

롤러스케이트 강습

 

 

 

 

 






 

초보존과 약간 중급존? 이 있는데

중급존은 사람들이 롤러스케이트 타고

쌩쌩쌩 달린다~ ㅋㅋ

 

그리고 음악이 굉장히 신나 신나~

여기가 아이들의 천국인듯 싶었다.

 

 

 

 

 

막둥이는 아예 탈수 없으니..

할매껌딱지로 앉어있고 ..

 

 

남편이랑 나도 롤러스케이트를 빌려서

한번 타보기로 했다 ㅋㅋㅋ

으 생각지도 못한 추가지출 생김..

 

 

 

발 사이즈에 맞게 롤러스케이트를 

빌려주시긴 했지만 확실히 

우리 아이에게는 너무 컸다.

 

나중에 강사 쌤이 신발 보시더니

다음에는 따로 더 좋은 롤러스케이트

챙겨주시겠다고 하심....

 

 



 

탈의실이 별도로 있고

보호장비 알아서 가져가는 존 있음.

보호장비는 고장난것도 더러 있었다.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은평구 롤러스케이트장

충암롤러클럽. 가격도 착하고

사장님? 직원분들 다 인간미가❤️

넘치는 롤러스케이트장이었다.

❤️❤️❤️❤️❤️❤️❤️❤️

 

 

 

 

 

비가오거나, 실내 키즈카페가

약간 지루해질때쯤? 아이들과 함께

롤러스케이트장 가보는것도 좋을거같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