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은평구 불광동 맛집 ㅣ 이자카야 '순' 사시미와 장어가 최고일세❤️

by 꽃다운 에밀리 2022. 9. 21.
728x90
반응형

 

은평구 불광동 리얼 맛집

이자카야 '순'

 

 

지나가다가 분위기가

좋아 보여서 기억해놨다가

예약 후 방문하게 되었다.

 

 

나에겐 선물같은 시간이었다🎁

 

 






서울 은평구 진흥로 180-1 1층

은평구 녹번동 118-69번지📌

 

불광역 3번출구 건너편 파리바게트

우측 길로 직진 후 2번째 골목


화~토 17:00 ~ 23:00
라스트 오더 22시 15분



 

 

테이블을 봐주시는 여자분께서

진심 너무 친절하셔서

황홀하기까지 했던 시간❤️

 

 

내가 무슨 고급 레스토랑을 왔나?

싶은 느낌이 들 정도.. ㅎㅎ

 

테이블 세팅 넘 정갈하고 맘에든당

 

 

감동 감동.. 손수건이라니 ㅎㅎ

 

 

이자카야를 내가 잘안다녀서

모르겠는데 뭐 각 가게마다

컨셉은 다르겠지만 '순'의 

컨셉은 고급스러움 그 자체~

 

 

손님 한 명 한 명을 세심하게

케어해주는 느낌이 들었다.

 

 

옷걸이 센스잇다.. 의자도 예쁨.. 

 

 

은평구 불광동 맛집

이자카야 순 메뉴판

전체적으로 가격이 괜찮은 편

 

 

 

우리 동네에 이런 가게가 생기다니

계속 감탄하면서 먹은 기억이 난다 ㅋㅋ

 

 

 

 

두 명의 쉐프분께서 

정성스럽게 요리를 준비해주신다.

 

 

 

테이블 아래에 짐을 둘 수 있는

공간도 있었는데, 

 

 

 크지 않은 규모의 이자카야 '순'

그러나 작은 곳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 쓴 것이 보였다. 

남편 좀 느낌있어 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나 맛에서도 감동받았지만

내가 제일 감탄한 곳은 화장실아었음..

 

 

 

이자카야 '순' 화장실 사진만

몇 장 찍은 것이냐 후.. ㅋㅋㅋ

 

 

진짜 겁나 센스 있다 💖

 

 

 

화장실 사진 원래 이렇게 많이

안 찍는데,, 휴지걸이 아래쪽에

간단히 휴대폰이나 짐 둘 수 있게

선반 있는 거 하며.. 손세정제도..

 

 

무엇보다 진짜!! 깨끗함..

 

 

 

 

 

우리가 이날 먹은 메뉴는

장어 메밀 소바면

(아나고 소바) 23,000원

사시미 8종 38,000원

 

이렇게 주문했고

 

 

 

 

장어 메밀소바면(붕장어 소바)

장어먹고 깜짝 놀랐다..이렇게 부드러울 수가..

 

 

나중에 궁금해서 여쭤봤는데장어를 직접 보고 공수해오시는 거?라고 말씀하셨던 거 같다

 

좋은 재료를 쓰시는 것.. ❣️

 

 

 

 

그리고 사시미..

정말 고급스러움 

 

 

우리 동네에서 이런 비주얼의

사시미를 38000원에 먹는다고?

 

다른 곳에서 이 가격에

절대 이런 비주얼 못 먹는다..

 

 

 

 

사실 남편과 나는 보통 회가

생각날 때? 초밥을 먹는 편이고

 

아직까지는 사시미를

즐겨 먹는 편이 아니었어서

부위들을 정확히 기억하진 못했지만

분명했던 건 맛있었어..ㅋㅋㅋ

 

 

이날 이후 사시미 생각날 땐

순 가자~라고 남편하고 일심동체..

 

 

도저히 안마실수 없었던 술

간단하게 순 프리미엄 하이볼 0.9

 

맛이 끝내주오

 

 

 

기본 장국 사진이 흔들렸네 ㅠ 

 

 

 

 

집에 있는 애들이 생각나서

도저히 그냥 갈 수 없었다.

 

결국 포장하고 기다리는데

안에 자리가 다 차서 자리가 없어서 돌아가는 팀들도은근 많이 보였다. 

 

방문하려면 예약을 꼭

하고 가는 게 좋을 듯 함.

 

 

 

 

 

 

 

이날 포장한 메뉴는

장어덮밥이랑  28000

장어구이 시킴 19000

 

 

 첫째가 이런 맛이 있냐며

너무 맛있게 먹어서..

좀 미안하기도 했다ㅋㅋ 

 

 

 

내가 집에서 이렇게 요리해주면

참 좋으련만 장어는 너무 어렵다 ㅋㅋ

앞으로 가끔.. 사줄게..

자주 먹기에는 부담스럽다 😂

 

 



서울 은평구 불광동 쪽 

사시미 장어 맛집 강력 추천

 

내가 먹어본 건 사시미와 장어뿐이라

사시미 장어를 추천하지만 ㅋㅋ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을 거 같다

 

 

 

 

인스타 보니까 아직 오픈 초기..

근대 벌써부터 인기가 많아 보이네.

많이 유명해지기 전에 자주 가야겠다.

 

 

인스타도 팔로잉했다 후.. 😘

 

 

https://www.instagram.com/izakaya_soon

 

 

나에게 선물 같은 시간이었던

불광동 맛집 이자카야 순 

 

 

 

집에서 둘째와 1:1 데이트..

책 읽어주는데 저 검은색 뾰족뾰족

그림을 보고 이빨 충치라고 

표현하는 둘째에게 감탄 감탄..

 

 

 

 

육아 / 집안일 / 취미 / 일 

적정한 시간 비율이 중요한데

요즘 참 어렵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