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Enjoy Life

다둥이네 추석연휴 첫째날 (ft 꼬지전, 동그랑땡 만들기)

by 꽃다운 에밀리 2022. 9. 11.
728x90
반응형

 

와..추석연휴 되니까

아이들이 등원을 안해서

하루종일 너무 바쁘다.

 

 

 

아이들과 함께 하니 행복하긴 한데

나의 체력이 점점..고갈ㅋㅋㅋㅋ

올려야지 하고 사진저장만 엄청 했네


 

8일 목요일~ 어린이집 하원 후

어린이집에 있는 포토존에서

한복입고 사진 찰칵찰칵^^

 

 

 

 

 

앗 첫째가 안보이네 ㅠ

 

 

아마 이때 영어수업 보충한다해서

중간에 나오게 하기가 그랬던거같다.

 

 

 

어린이집 바로 옆에 있는

이모집에 들려서 추석인사드리기

 

이모가 아이들을 위해서 선물을 준

캐치티니핑 옷이랑 바람막이 잠바

 

 

뭐 잠바는 본체도 안하고 ㅋㅋㅋ

캐치티니핑에 난리난 6살

 



선물까는중❤️❤️❤️

 

 

캐치티니핑 옷은 이거샀는데

노란색이 실제로 보면 이쁘다

코코리따 가서 샀는데 

쿠팡 가격도 똑같네

 

 

코코리따는 할인을 안한단다..

 

 

코코리따 D멀티샵 2022 F/W 신상~~사랑스런 보석 티니핑 긴팔 상하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어린이집에서 보내준 사진

 

막둥이는 요즘 누나물건에 관심이 많다

 

 

 

잠깐 방심한 사이에 누나운동화 신고

등원한 막둥이 ㅠ.ㅠ..

 

넌 남자라고 😿😿😿😿

 



 

이모네집 들렸다가

오빠네집으로 출동..

 

 

이날은 오빠네집에서 다같이

자기로 한 날이었다.

 

 

 

새언니가 애들 옷을 커플룩을

미리 준비해서 입혔는데 넘 귀여워서

미치는줄 ㅋㅋㅋ 다들 왜이리 귀엽지 

 

 

 

 

6살 되니까 이제 만드는것도

제법 잘 하는거같다

 

 

꼬지전 만드는거 도와줌ㅋㅋ

 

 

 

 

잘 꽂아주었다 ! 

good ! 

 

 

 

 

마트에서 급하게 선물용 과일을 몇박스

사왔는데, 와서 뜯어보니 복숭아 상태가.

 

검은색은 너무 심했다 ㅠ

선물 상자 살때 꼭 내용물 확인하자..

 

 

 

 

동그랑땡 처음 반죽해봤는데

 

재밌었다❤️

 



주물주물

 

 

추석은 역시 전이지~

 

 

 

전 부치는 동안 남편은

애들 데리고 잠시 외출

 

 

 

쪼그만 애들끼리 손잡고 걷는게 참 귀엽다. 

 

2살, 3살, 4살, 6살 꼬맹이들 

 

 

 

사진 찍은걸 보니까

남편은 거의다 누워있다

 

 

#누워서육아중

 

근대 애들이 많으니까

자기들끼리 알아서 논다

각자 노네 근대 ㅋㅋㅋㅋ

 

장난감이 많아서 가능한듯

 

 

 

토끼인형 머리 따줬다고 보여주는 아인이

요즘 인형 머리 묶어주는것에 푹 빠졌다.

 

 

 

 

 

 



하루전날 영상찍은건데

따로 포스팅이 귀찮아서

(막둥미안.. ) 생일축하해🍰

 

 

 

 

급마무리..ㅋㅋ

추석 추억 기록용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