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신청,등록해보기 (아주쉬워요!)

by 꽃다운 에밀리 2020. 3. 27.
728x90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를 하다가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된 이유?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 하나는 티스토리의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이에요! 

 

 

아직 컨텐츠를 많이 올린건 아니지만,

그래도 신청한번 해보았습니다 ㅎㅎ

빠꾸먹으면 뭐 어때요 더 열심히해서

다음에 다시 신청하면 되니까요 !! 

 

처음에 등록하는게 너무 어려웠어요

html 부분에서 뭔 말인지 몰랐거든요.

그러다 한참 후에 이해했어요 ㅠㅠㅋㅋ

저처럼 해매시는 분이 없길

바라는 마음에 공유해봅니당.^+^* 

 

 

 


 

 

 

우선 구글 애드센스 등록을 위해서

애드센스 사이트를 접속해주세요.

 

https://www.google.com/adsense

 

Google 애드센스 - 웹사이트에서 수익 창출하기

Google 애드센스의 웹사이트 수익 창출 기능을 사용하여 수익을 올려보세요. Google 애드센스에서 광고 크기를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광고의 노출 및 클릭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www.google.co.kr

 

 

접속 후 구글 애드센스 가입을 합니다.

사이트 URL은 티스토리 내 블로그 주소

쓰면되고 여기까진 어려운거 전혀없어요!

 

 

 

 

예~  제공하는 이메일 받겠습니다가 좋겠죠?? 

 

 

 

제가 한참 해맸던 부분 ㅎㅎㅎㅎ 어디냐면요

html 코드를 넣으라는데 도대체 모르겠는거에요.

 

코드를 head 사이에 붙여넣으라고 뜨는데

.

.

.

.

 

그 코드를 어디에 넣냐면요...

 

 

 

 

티스토리에서 캡처로 보여드릴게요.

 

 

 

내 티스토리 블로그 설정에서 스킨 편집에 들어가면요

 

 

 

 

스킨 편집에서 보면 heml 편집 이라는 게 있어요

 

 

 

 

여기 html 편집 누르면 영어가 엄청~~~ 많은데 ㅋㅋ..

여기보면 <head> 가 있고 - 이게 시작부분임..

</head> 이게 마무리 부분

 

 

 

구글 영어 코드를 </head> 전 칸에다가 붙여넣기만 하면되요

저기 노란색 칠한 부분보이져?

저기 위에 엔터 치고 구글 에서 준

html 코드를 입력해주시고

수정완료 저장 눌러주세요

 

여기서 한참 해맸음.. 바부멍충이 ㅠㅠㅠㅠ 

 

 

그러고 오케이 완료 하면 코드확인완료가 뜹니다

 

 

 

 

 

 

이상태에서 일주일? 사람마다 좀 다른거같아요

아무튼 마음 편히 기다리다보면 답변이와요~~^^

구글애드센스 되면 좋겠당 헤헷..

 

안되면 뭐.. 다시 신청하면되니까요.

바로 신청 고고해보세용!!^^

 

 

 

 

도움 되셨길 바라며 이만 뿅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