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Travle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 스누피가든 (ft 입장료, 할인, 근처맛집)

by 꽃다운 에밀리 2021. 9. 17.
728x90
반응형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
스누피 가든 (ft 입장료, 할인, 근처 맛집)

 

 

 

 

아이들과 제주도 여행은 힘든 여정이지만

힘든 만큼 즐거움, 행복이 배가 되는 여행이다

 

 

 

 

 

2021.09.15 - [꽃다운에밀리/Travle] - [제주도 가족여행 동쪽 숙소 추천] 아르츠 스파앤풀빌라 🌈 단독 수영장, 스파 OK

 

[제주도 가족여행 동쪽 숙소 추천] 아르츠 스파앤풀빌라 🌈 단독 수영장, 스파 OK

이번 주말에 출장이라 부르고 가족 여행을 다녀왔다 제주도로 .. 😘😘 금요일 새벽 6시 비행기 출발, 2박 3일 일정이었고 5살, 3살 딸과 친정엄마와 함께 다녀왔다. 제주도 가족여행 숙소로 정한

dndbajrwk1.tistory.com

 

 

 

이번 제주 여행에서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 

우리가 묵은 숙소 근처로 찾아보다가 가게 된

스누피 가든은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인 나도

너무 좋았던 관광지였다. ❤️❤️❤️

 

 

 

 

제주 제주시 구좌읍 금백조로 930

📍 송당리 2303-3   

📞 064-903-1111

 

 

 

가는 길의 날씨는 너무 좋았다 

 

 

제주도 스누피 가든 하우스는 감정에 솔직하고

개성 있는 피너츠 친구들을 만나 그들 간의 상호 관계를

통한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얻는 곳이라고 한다

 

 

주차장이! 진짜~~ 넓어서 주차 걱정

안 해도 되고 주차료는 따로 없었다.

 

이용요금은 성인 일반 18000원이지만 

제주도민인 경우 30% 할인되었고 또 백신

맞은 경우 추가 할인이 있었다. 

네이버 예약으로 할인권 사서 가는 게 좋을 듯

네이버 예약에 다양한 할인권이 있다. 

 

 

 

네이버 지도

제주시 구좌읍

map.naver.com

 

셀프 웨딩 입장권이라는 게 신선하네. 

 

 

 

스누피 가든 내부를 구경하면서 옛날 생각도 나고,

 

스누피의 아무렇지 않은 듯한

무심한 듯한 말들이 나에게

큰 위로가 되었던 기억이 난다.

 

 

전체적으로 내부뿐 아니라 실외까지 엄~청 크고

스누피를 주인공으로 전체적으로 진짜 잘 꾸며놨다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느낌 

인테리어가 정말 잘 되어있다며 계속 감탄 🎵

 

 

 

별을 바라보는 모습이 너무 인상 깊었다 ✨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일상 속에

과연 난 하늘을 몇 번이나 쳐다봤을까,

 

별 하늘을 바라보는 이 표현이 왜 뭉클했을까

 

 

 

 

 

 

진짜 어떻게 이런 다양한 방법으로 

인테리어를 했을까 지금도 감탄스럽다

 

 

이곳을 만들어내기 위해

엄청난 노력과 시간이 필요했을듯한 ,

물론 돈을 벌기 위해 만들었겠지만

찾아 올 사람들 , 특히 아이들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을듯한 느낌이 들었다.

 

솔직히 입장료 정가 주고 입장했다고 해도

전혀 아깝지 않을 만한 규모였다.

 

 

 

 

 

근대 우리 아이들은 스누피에 별 관심이 없었다

ㅜ.ㅜ 가기 전에 스누피에 대해 보여주고 갔으면

더 좋았을 텐데 라는 아쉬움....

 

 

스누피 엽서에 도장도 찍어보고 ㅎㅎ

우리 아인이는 3살인데 제법 펜을 잘 잡는다 

 

 

 

스누피의 방을 표현한 것, 

키즈 방 꾸며놓은 이케아 온 것 같은 착각 ㅋㅋ

 

혹시 이분 이케아 다니셨나...ㅋ_ㅋ

뭔가 느낌이 비슷한데 나만 그렇게 느끼나?

 

 

 

나는 여행의 위대함을 믿어 

나도 믿어 SNOOPY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곳을 찾아다니며 

어른인 나도 많은 것을 배우게 된다.

 

사업 아이템이나 인테리어에 대한 부분도

배우지만, 스누피 가든에서는 곳곳에 

붙어있는 아무렇지 않은 듯 내뱉는

스누피의 인생 명언들이 내 마음속에 박힌다.

 

 

솔직히 누가 토닥토닥 위로해주면 

솔직히 지금도 당장 눈물 날 것 같다ㅋ

 

 

 

 

 

제주도 스누피 가든은 실내도 좋지만

야외가 하이라이트다 ㅎㅎ 자연 속의 스누피들을

마음껏 보고 즐길 수 있다.

 

 

 

난 사진을 잘 못 찍어서 이 정도지..

잘 찍는 분이 올린 스누피 가든 후기 보면

ㄷㄷㄷ이다.. 야외에 대해 드론 촬영 한번

하고 싶다는 생각도 해봄.. ㅎㅎ 

 

 

처음에는 멋모르고 다 걸어 다니며 구경했는데

버스를 타고 먼저 쭉 한 바퀴 돌면서 설명을 들은 후

직접 걸어 다니며 구경하는 걸 추천한다  

🚌 버스 꼭 먼저 타보기 :) 

 

흔들흔들 다리 잘 걷는 아인이

나도 어렵게 걸었는데 얜 용감하다

 

 

 

 

 

아이들이 여기를 참 좋아했다 🥰

들어갔다 나오니까 머리가 다 젖었다면서~

엄청 신나 하며 몇 번을 들어갔다 나오는지 ㅎㅎ

 

더운 날씨라 더 좋아했던 거 같다

 

 

야외 벤치 의자까지도 세심하게 신경 쓴 느낌 

 

 

 

근대 다만 아쉬운 건,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스누피 가든을 추천하긴 하지만 ( me too )

 

자칫 신경 못쓰면 다칠만한 상황들이 참 많다

특히 다리에 난간? 안전 바가 따로 없어서

위험할 뻔한 적이 많았다 ㅜㅜ;;;;;;

 

 

 

제주도 스누피 가든에는 커피숍이 총 2곳이 있다

 

야외 쪽에 한곳, 실내쪽에 한곳 

우리는 야외쪽에 있던 커피숍 갔는데 

음료나 케이크는 다 대체적으로 맛있었음 평범함

 

 

소파가 너무 더러워서 좀 아쉬웠다

아무래도 반려동물이나 아이들이 많이 찾다 보니

깨끗하게 유지하는 건 어렵겠지 ㅠㅠ 

 

 

 

제주도 스누피 가든의 하이라이트 포토존

여기서 사람 사진 엄청 찍는다

줄 서야 찍을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셔틀버스를 먼저 탔어야 하는데 다 구경하고 탔다

 

 

먼저 타는 게 좋은 게 일단 스누피 가든에 대한 설명

그리고 곳곳에 있는 스누피가 왜 저깄는지

뭐 하고 있는지 등등 설명을 해주셔서 

설명 듣고 나서 구경하는 게 훨씬 좋을 거다

 

셔틀버스는 5시 30분? 인가 마감이라고 하셨다 

 

스누피 가든 스토어에서는 딱히

살건 많이 없었다. 우리 아이들은 마스크 스트랩 사고,ㅎㅎ

 

 

 

SNOOPY GARDEN 또 올게

 

 

스누피 가든 나오자마자 저녁을 위해서 근처 맛집

찾아보다가 가게 됐던 곳 성산 갈치조림 순덕이네

 

여기는 갈치조림도 맛있지만 돌문어 볶음이 미친 맛이다

스누피 가든 간다면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추천

성산 순덕이네 꼭 들려보길 :) 

 

 

2021.09.15 - [꽃다운 에밀리/travel] - [제주도민맛집] 성산 갈치조림 순덕이네 , 시흥 해녀의집

 

[제주도민맛집] 성산 갈치조림 순덕이네 , 시흥 해녀의집

제주도민맛집❤️ 성산 갈치조림 순덕이네 시흥 해녀의집 제주도 2박 3일 가족여행하면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두곳을 소개해볼까 한다 😘 우선 성산 갈치조림 순덕이네 엄마가 갈치조림 먹고

dndbajrwk1.tistory.com

 

 

 

제주도 스누피 가든에서 사 온 한정판?! 책 득템 

엄마가 사줫땅 ㅎㅎㅎㅎㅎㅎ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

스누피 가든 (ft 입장료, 할인, 근처 맛집)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