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Travle

[제주도 가족여행 동쪽 숙소 추천] 아르츠 스파앤풀빌라 🌈 단독 수영장, 스파 OK

by 꽃다운 에밀리 2021. 9. 15.
728x90
반응형


이번 주말에 출장이라 부르고 
가족 여행을 다녀왔다

 

제주도로 .. 😘😘

 


금요일 새벽 6시 비행기 출발, 2박 3일 일정이었고
5살, 3살 딸과 친정엄마와 함께 다녀왔다.

 

 


제주도 가족여행 숙소로 정한 곳은 아르츠 스파앤 풀빌라 

 

공항에서 이동시간은 1시간 정도 걸린다 

방문자 리뷰가 엄 청 많은 아르츠 



사실 여기는 제주도 갈때마다

항상 숙소로 이용하는 곳인데
다른 새로운곳 가볼까? 싶어도 결국

아르츠 스파앤풀빌라로 예약하게 된다..

 

그렇다 난 여기 찐단골이다 ㅋㅋ

꼭 1박이라도 하고 온다 

 

제주도 성산 숙소 추천 ㅣ 아르츠 스파 앤 풀빌라

내가 제주도 갈때마다 최소 1박이상은 꼭 묵고 오는곳서귀포쪽 #제주풀빌라 #아르츠리조트 제주도 성산이나...

blog.naver.com

 

 

 

 

 

숙소에서 걸어서 5분도 안걸리는

위치에 바다가 있어서 간단히 산책하기도 좋은 곳 

 

그리고 그 유명한 목화휴게소가 있다.

 

여기는 맥반석에 오징어 구워서
주는 걸로 티비에 나와서 유명해졌다고 한다

목화 휴게소에 대한 후기도 따로 올려야지.

 

 

 

 

아르츠 스파 앤 풀빌라를 예약한 이유 


개인 프라이빗 수영장이 있음 
24시간 온수 풀이 가능함 
4명이 들어가도 널찍한 스파

야외 정원에서 BBQ파티도 가능함

이국적인 인테리어 

맛난 조식 서비스

물놀이 세트, 피크닉세트 등 다양한 세트구성이 있다 

 

가격도 정말 합리적인 제주 풀빌라 아르츠

사실 이것 말고도 장점이 참 많은 곳이다❤️

 



아르츠 스파 앤 풀빌라 예약은

네이버 예약 서비스로 간단히 가능하다.

 

 

 

네이버 지도

제주시 구좌읍

map.naver.com



우리가 예약한 아르츠 스파 앤 풀빌라 숙소는 16동이었다

제주도 가족여행 동쪽 숙소로 완전 추천 👧

 



아르츠 스파 앤 풀빌라는 중앙 수영장이 엄청 크고
야자수 나무들 덕에 해외에 온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코로나만 아니었으면 공용 수영장에도

사람들이 엄청 많았을 거 같은데

코로나의 영향인가 중앙 수영장엔 사람이 ㅠ 

 

아마도 개인 수영장에서 즐기기 때문이겠지? 



더군다나 외국인이 몇 명 보이면

더더욱 해외 온 것 같은 착각이 ㅋㅋ
우리가 갔던 날에도 몇몇 외국인 사람들을 만났다

 

 

 


이 영상은 개인 풀장에서 이미 물놀이하고 갈아입은 후
편의점 가는 길에 찍은 거라서, 옷 갈아입어서
물 들어가면 안 된다는 어진이가 너무너무 귀여웠다.

 



금토일 주말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중앙 수영장에는 진짜 사람이 없어서

중앙 수영장에서 즐겨야지 생각하는 분들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을 거 같다 ^^ 간혹 가다

한 팀씩 나오긴 했는데 거의 대부분 개인 풀장이

있다 보니


엄청나게 한적했던 중앙 수영장

우리 애들이 전세 냈다 ㅋㅋㅋㅋㅋ

개인 수영장 같네 🏊‍♂️🏊‍♂️🏊‍♂️



여러 포토존이 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했던 아르츠

애들이 너무너무 즐거워했다

 

 

잔디들도 참 관리가 잘되어있는 

제주도 풀빌라 아르츠 🌷

 

 



제주 풀빌라 아르츠는 낮도 정말 예쁘지만

밤 되면 더 예쁜 중앙 수영장.. 🌗
수영장 안에 조명이 너무 예쁘다 :)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기분,

육퇴 하고 테라스에 앉아서 따뜻한 티 마시며

힐링하는 기분은 어떻게 표현할 수가 없다 



이 예쁜 조명 앞에 나도 사진 찍어봄
이 사진 참 맘에 든다 ㅎㅎㅎㅎㅎ 뭔가 행복해 보임..

출장 핑계 대고 여행 와서 그런 거 같다 ㅋㅋㅋㅋㅋ

 

 

중앙 수영장의 물은 온수는 아니지만

엄청 차가운 건 아니었다. 아직까진

온수풀 아니라도 물놀이 가능한 온도 ㅋ

 

 

 



중앙 수영장만 너무 얘기했네..

 

가장 중요한 숙소 사진!

 

 

내가 묵었던 16동 사진이다

영상을 찍었던 거 같은데
영상이 어디 갔지 ㅠ

🧻 휴지들도 아주 넉넉, 수건도 넉넉

물기 하나 없이 말끔히 청소돼있는 욕실.

 

 


주방 사진이 제대로 안보이는데 ㅜ 

주방에 식기도구들 다 풀로 마련되어있다.


거실과 침실은 여닫이 문으로 닫을 수 있다 


침실이 너무너무 너무 깨끗했다.

 

진짜 세심하게 살펴봤는데
머리카락 한올 없었음 ㅎㅎ

혹시나? 침대가 부족할 경우 쇼파를

소파 베드로 바꿀 수도 있던데
침대가 부족할 일이 없을 거 같은데 있나? 😮

 



내가 묵은 숙소는 1,2층으로 된 독채였는데

2층 계단도아이들이 오르락내리락

하기에 전혀 위험하지 않은 형태라
안전하게 애들끼리 놀게 내버려두었다.. ㅋ


각층에 화장실 있고 침실 있고

주방시설은 1층에만 있다

 

 

그리고 2층에는 세탁기 건조기가 있다 ㅋ_ㅋ 

 



2층 테라스에서는 수영장이 바로 잘 보인다



숙소 내 곳곳에는 이런 예쁜 인테리어 소품들이 있다
알고 보니 아르츠 스파 앤 풀빌라는 촬영 스튜디오용으로도
숙소를 대관해주고 그런 서비스를 하더라

내가 아르츠 스파 앤 풀빌라를 좋아하는 이유


프라이빗한 개인 수영장이 있다는 점

그리고 24시간 온수풀이라는 점!

스파 크기가 정말 커서 성인 4명은 들어가는 크기

뭐 이거는 이미 예약한 이유에도 썼는데,

 

첫 방문했을 때 너무 감동받았던 게 큰 거 같다.

직원분들이 다 너무 친절하시고

재방문했을 때  여기 매니저님? 사장님? 이

다시 와줘서 고맙다고 기억해주시고 신경 써주시는

모습에 정말 감동했다 ❤️❤️❤️❤️❤️

 

 


항상 제주도 가족여행 올 때마다

숙소로 예약하는 이유. 

 

시설이 아무리 좋아도 불친절하면

다시 가고 싶지 않겠지, 

 




수영장, 스파 야외 공간으로

나갈 수 있는 문은 두 개인데


우리 객실의 경우 침실에서 나갈 수도 있고

화장실 쪽으로도 바로 연결돼서물놀이 후

화장실로 바로 직행해서 씻을 수 있다

 


진짜 이렇게 안 돼있는 풀빌라 되게 많다.....
물 뚝뚝 떨어지는 채로 거실로 통해서 씻으러 가야 할 때
얼마나 불편한지 ㅠ 겪어본 사람은 알 것이다


아무리 시설이 좋아도 물이 쫄쫄 나오거나, 온도가
계속 변하거나 하면 엄청 불편한데 🛁
욕조 물 엄청 콸콸 나오고 온도도 일정하게 유지됨

 

 



새벽 6시 비행기를 타고 와서 다들 너무 피곤한 상태라
엄마는 떡실신... 정말 우리 집 안방보다 더 포근했던 침대 ㅠ

 

엄마 자는 동안 우리도 쿨쿨 ㅎㅎ 


애들하고 난 잠 좀 자고 일어나서 열심히 사진 찍기 놀이 📸
스노 앱에서 필터 바꿔가며 사진 찍어주니 애들이 참 좋아한다

사진 찍기 놀이는 여자애들에게 최고인듯하다 ㅋㅋ

 

첫째와 둘째는 달라도 너무 다르다 

외모랑 성격 둘 다..ㅋㅋ 내배에서 태어났는데.. 

 

 


금요일은 제주도가 비가 와서 물놀이는 자제하고
숙소 내에서 하루 종일 사진 찍으며 놀았다.

그리고 배달의 민족에서 피자 시켜먹음

배달이 참 편하긴 하다 ㅎㅎㅎㅎ

 

 

 

 

저번에 아르츠 왔을 때는 편의점이 없었는데

이번에 편의점이 생겼다. 진짜 숙소에 있다가 먹을 거

떨어졌을 때 사러 나가기도 번거롭고 나가기 싫으니까

마트에서 과도하게 너무 많이 사서 낭비하는 경우도 많았는데

편의점 진짜 너무 좋다 ㅠ 편의점 있는 풀빌라라니 ㅠ

 

 

 

묵는 손님들에 대한 배려심이 느껴진다.

특히 울 남편이 왔으면 놀랄뻔한 게

담배도 있어서 깜놀ㅋㅋㅋㅋㅋㅋ

 

피크닉 세트도 대여 해주는 제주도풀빌라 아르츠 



 

 

아르츠 개인 수영장

 

24시간 온수풀 💧

나도 가게 운영하는 입장에서 24시간

묵는 내내 온수를 위해 들어가는 비용도

만만치 않을 텐데, 그거 생각하면

숙박료가 진짜 저렴한 편인 거 같다.

 

 

 



물 들어가기 전 준비운동?^^

 



역시 애들은 물놀이가 최고다.

애들이 너무너무 너무 신났다. 

여름 다가서 추워서 물놀이 어떻게 해~ 했는데 

 

24시간 온수 유지되는 덕분에

진짜 따뜻하게 물놀이 하기 너무 좋았다😁

 

 

아니 솔직히 2박 3일 묵는 동안, 하루지나고

나면 물이 차가워지지 않나생각할 수 있겠지만, 

계속 따뜻하게 깨끗하게 유지된다.

 

 

 

어차피 우리만 쓰니까 ㅎㅎ 애들이

한번 논다고 얼마나 더러워지겠나 싶다

 

튜브를 안 가져와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프론트에서 튜브나 구명조끼 대여가 가능했다 

 

 

 

 

 

 

 




하이퍼 랩스 돌리고 놀아봄 ㅋㅋㅋㅋ물놀이

 

 



아르츠 편의점에서 산 입욕제

 

 

입욕제는 아무 입욕제 다 되는 게 아니라,

정해진 입욕제가 있다고 한다. 

그래서 혹시 따로 가져가게 되면

미리 허락 구하고 쓰거나 해야 할 듯

 

 

가급적이면 편의점에서 파는 입욕제로 쓰도록 하자 

가격도 착하고 입욕제 품질이 진짜 좋다

써보면 알 수 있다. 😄😄😄😄

 


입욕제 하는데 너무 좋아함


스파도 하이퍼 랩스 돌리고 크크



너무 힐링된다... 스파



스노우 앱으로 엄마랑 애들이랑 다같이 찰칵찰칵~

스노우 앱 덕분에 요즘 화장 안 하고 다닌다 ㅋㅋ

가끔 아 진짜 이거 나아닌데 싶은 사진도 있지만....

뭐 어때.. 예쁘게만 기억하고 싶다💖

 

 

엄마랑 셀카 오랜만에 찍는다 ㅠ 


스파 즐기며 맥주 마시니 꿀맛🍻

 

맥주도 편의점에서 구매했는데

심지어 2+1이라 깜짝 놀람ㅋㅋㅋㅋㅋㅋ

아니 2+1 이런 거 세븐일레븐이나

gs에서만 되는지 알았는데

제주도 풀빌라에서도 이런 게 있네? 

 

신선한 경험이었다 진짜.. 신기했음

 

 



이건 편의점에서 가장 잘 나간다는 핫한

까까들. 애들이 좋아한다길래 샀는데

금방 순삭 됐다. 스파 하면서 먹으니 꿀맛 

 

나도 감귤 좀 집에서 말려볼까..?ㅋ 

생각했다가 그냥 포기했다. 사서 먹자..ㅋㅋ 



 

제주도 풀빌라 아르츠의 아침 조식

 

흑돼지 영양 덮밥과 전복 소라죽, 모닝 피자빵

 

 

하루 전날 프론트로 예약 전화하면

다음날 아침 8시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제주 흑돼지 덮밥이랑 전복 소라죽은

말 안 해도 맛있을 수밖에 없는 조합이고,

 

솔직히 모닝 피자빵은 진짜 기대 안 했는데

빵이 부드럽고 입맛 돋우기 딱이었다

애들도 너무너무 잘 먹음 ㅜㅜ 호불호 안 갈리는 맛

양도 엄청 많아서 결국 다 먹진 못했다.

모자를 걱정은 안 해도 될 듯

 

 

 

제주도 가족여행하면서 동쪽 여행지

스누피 가든도 다녀왔는데

곧 후기 따로 올려봐야겠다 

 

 

 

이번 여행에서는 아이들과 함께이고

코로나 시국이라 동쪽으로만 

여행코스를 잡고 2박 3일 묵었던 일정이었다.

 

 

 




짧았던 2박 3일의 제주도 가족여행은 끝이 났고

난 일상에 복귀했고, 벌써 제주도가 그립다.

 

 

 

안 되겠다. 3년 안에 서울살이

정리하고 제주살이 해야지

 

... 갑자기?! 

 

조만간 기회가 된다면 여기서

꼭 제주 한 달 살기도 하고 싶다

 


제주한 달살기 숙소로도 가능한 곳

제주도 풀빌라, 여기서 한달 살고 싶다

 


 

제주도 가족여행 동쪽 숙소로 추천하는 

단독 수영장과 스파가 있는 풀빌라 : 아르츠

 

 

 

너무 행복했던 숙소 #아르츠리조트 #아르츠스파앤풀빌라 #제주동쪽숙소 완전 강추 가족단위 커

 

m.blog.naver.com

 

 

리얼 내 돈 내산 후기 끝 🌷

동쪽 숙소, 제주도 풀빌라 

찾는분께 도움되었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