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리뷰우우우

성수동 서울 숲 엘더버거 ㅣ 수제버거 맛집 , 양파링도 맛있네!

by 꽃다운 에밀리 2021. 6. 11.
728x90
반응형

2021.06.10 - [꽃다운에밀리/I like this place] - 성수동 수영장 카페 ㅣ 앤아더 &other , 인테리어 예쁜 사진맛집

 

성수동 수영장 카페 ㅣ 앤아더 &other , 인테리어 예쁜 사진맛집

성수동 수영장 카페 앤아더 &other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40-10 서울숲역 5번출구에서 390m 평일&주말 10:30~23:00 생방송오늘저녁 879회 18.07.10 수영장이 있는 카페 앤아더🏊‍♂️  인테리어 예쁜 사

dndbajrwk1.tistory.com

 

성수동 서울 숲 엘더버거 ㅣ 수제버거 맛집  

 

 

 

서울 수제버거 맛집 엘더버거

처음부터 엘더 버거를 가려고 

했던 건 아니었고 수영장 카페인

앤아더 카페 갔다가 바로 옆에

엘더 수제버거집이 있길래 옴

 

 

 

 

 

📍 서울 성동구 성수동 1가 668-124

📞 02 462 5612 

엘더버거 인스타그램

 

 

지금 보니 리뷰가 되게

극단적이다... 바깥에서 볼 때

인테리어도 나쁘지 않았고

네이버 평가 리뷰도 좋은 편이라

기대하고 입장하게 되었다

 

웨이팅이 많은 곳이라 했는데

우리가 갔을 때는 웨이팅은 없었다

내부에 자리가 3자리 정도 있었다.

 

 

입구에 저 장작은 인테리어용인가

사용하는 것인가.. 궁금했다

 

근대 저기다 두면 비 오거나 했을 때

나무가 썩을 텐데, 어떻게 관리하지

궁금하기도 했음.. 😮😮😮

지나가다가 다른 가게 보니까

다른 가게도 저런 식으로 나무가 

디피 되어있길래, 신기하기도 함

 

 

 

메뉴는 꽤 단순하다 ㅎㅎ 

세트메뉴 같은 건 없다.😥😥😥

 

우리는 엘더 버거 기본이랑

엘더버거 벨리? 빌리? 

버거랑 양파링이랑 탄산수 시킴

 

 

메뉴판 보며 뭐 먹을지

고민하는 울 어머님 크크크

 

어머님은 매일매일 운동을

꾸준히 하시는 분이라 진짜 

건강하신 몸과 정신을 가지신분이다

내가 어머님한테 팔씨름 진다..

 

후... 어머님 이길 수 있도록

열심히 운동해야지 💪💪💪

 

 

내부 인테리어는 이런 느낌

엘더 버거는 채소를 직접

수경 재배해서 사용한다 했다

 

근대 막상 햄버거 안에는

채소가 많이 들진 않았는데..

 

화장실은 못 가봤네,

근대 깨끗할 거 같다 ㅎㅎ

 

 

 

햄버거 양파링~

엘더 버거 비주얼은.. 음

다른 수제버거의 비주얼과 똑같

 

패티와 빵도 다 직접 

만드는 수제버거라서

엄청 기대하며 먹기 시작했다

 

 

 

반으로 컷팅했을 때, 

패티가 완벽히 익진 않았고

어느 정도만 익은 상태인데

원래 이렇게 나오는 듯했다 

다른 후기 보니까 ㅎㅎ

 

거부감이 들고 하진 않지만

혹시나? 그런 걱정되는 맘은 있었음

 

패티 맛은 정말 있었다!!!

고소하고 담백함

 

 

야채가 좀 더 풍성했더라면 

약간의 아쉬움은 있었지만

맛있긴 했다 ㅎㅎ

 

근대 가격이.. 사악해

햄버거 가격 1.1... 14000원..

 

맛있게 다 쓱싹쓱싹 비움

햄버거 하나랑 양파링 먹고 나니까

배가 아주아주 많이 불렀다~~

 

 


갠 적으로는 양파링은.. ㅋㅋ

안 시켜도 될 거 같아 ㅋㅋㅋ

 

 

 

 

 

엘더 버거 먹고 나와서 

성수 거리를 좀 걸어보았다

예쁜 소품샵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다음에 또다시 와야지^^

 

 

 

성수동 서울 숲 엘더 버거 

수제버거 맛집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