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스케이프 호텔 미슐랭 레스토랑 라망시크레 디너 후기 ㅣ 현대카드M포인트 사용처

by 꽃다운 에밀리 2021. 4. 10.
728x90
반응형

 

𝘓’𝘌𝘴𝘤𝘢𝘱𝘦 𝘏𝘰𝘵𝘦𝘭

X

𝐋'𝐀𝐦𝐚𝐧𝐭 𝐒𝐞𝐜𝐫𝐞𝐭

 

 

 

 

레스케이프 호텔 미슐랭 레스토랑

라망시크레 디너 후기

(현대카드M포인트 사용함) 

 

 

 

다른미슐랭 레스토랑 후기

미슐랭 2스타 밍글스 후기 

도산공원 미슐랭 임프레션 런치 후기 

 


 

엄마랑 오랜만에 데이트, 

어디갈까 알아보다가 레스케이프

호텔에 있는 미슐랭 레스토랑

라망시크레 디너로 결정했다!

많이쌓아둔 현대카드M포인트로

이용가능한 미슐랭 레스토랑이기 때문!

 

 

그리고 네이버 평점도 굉장히 좋은편이라

엄청나게 기대를 하고 방문했다 ㅎㅎ

 

 

 

1층 입구쪽에 있는 포토존 너무 예쁘다 !!!

레스케이프 호텔은 건물 외관은

진짜 별로인데 안에는 진짜 예쁨 ㅎㅎ

 

 

호텔 내부는 이런 느낌,

전체적인 버건디 벨벳 

큰 액자들로 인테리어 포인트

테이블은 흰색 깔끔한 천에 

장미 꽃 한송이가 테이블링 되있다.

 

 

흰색 테이블보 세탁하는게 

엄청나게 힘들거같다는 생각이 듬..

 

 

 

 

보통 예약시 못먹는 음식 있는지, 

알러지 있는 음식 확인 해주시는데

내가 캐비어를 못먹는다고 미리 말해서,

 

내 메뉴에는 메뉴 추가 설명이 없고

엄마랑 언니한테는 설명이 되어 있었다 

(메뉴추가가 캐비어와 달걀임 65,000원)

 

 

와인잔은 마음에 들었지만

손 씻는 물은.. ㅜㅜ

나는 따뜻하게 제공되는

손수건이 더 좋다 생각함..

 

저 물에 손을 닦고 닦을 수건이 없음..

 

 

 

제일 처음 나온 한입거리 음식

아뮤즈 부쉬들 ㅎㅎㅎ 

 

이름은 꽃놀이 라는 컨셉이다.

하... 솔직히.... ㅜㅜ

예쁘긴 했지만, 좀 아쉬운 마음은..

 

 

 




두번째 나온 음식

킹크랩과 발효한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안에 킹크랩이랑 이것저것

무쌈으로 쌈싸서 나옴.

이것도 너무 예쁨. 근대 그냥 예쁘다..

 

 

 

저 투명한거는 자몽으로 만든거라는데

달콤쌉싸름했던거같음. 

 

 

 

추가로 주문한 캐비어와 달걀 65,000원

하나만 추가로 주문했고 둘이 먹기에 충분

엄마랑 언니가 먹기위해 추가주문함

 

 




중간에 나오는 빵

 

 

 

버터를 꽃처럼 플레이팅 해놨음..

아이디어는 좋았던거같아.

땅콩잼도 맛있었다. 

 

 

근대 다 1인 1개씩 나오는게 맞을텐데,

여기서 궁금했던게 왼쪽에 머핀같이 생긴 빵..... 

이건 3명인데 왜 두개 나왔을까 

정말 의문임!!! .... 

 

 

다음으로 나온 아귀와 봄나물 

 

요고 정말 맛있었다. 그리고

너무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있어서 

먹는 내내 행복했음

이런 기분을 느끼기 위해서

미슐랭 레스토랑을 오는게 아닐까?

 

앞에 요리들은 다 우리들의

입맛과 맞지않아서 좀 아쉬웠었는데

아귀와 봄나물 요리는 

정말 최고! 맛있었다^^

 

 

 

근대 육수는 좀 짠편이었음..

엄마는 이 메뉴만 유일하게 싹싹 다 드셨다..

난 육수는 다못먹었다.. 좀 짜서 ㅋㅋ 

 

다음으로 나온 요리 ㅎㅎㅎ 

건초에 스모크한 메추리 

 

메츄리 요리..

탄력있는 닭고기? 오리?

느낌의 식감이었고 

색다른 경험은 좋았음..

 

 

 

 

사골을 입힌 경산 한우 안심

위에 올라간 흰색 얇은 재료는

그.. 버섯인데 뭐더라 기억이안난다 ㅠ

암튼 버섯을 얇게 슬라이스 해서 올라온것

 

 

 

나는 미디움 레어, 엄마랑 언니는

미디움 웰던으로 고기굽기를 말했는데

사실.. 썰어보았을때 굽기정도가

똑같이 느껴진건 왜일까.

 

 

설향 딸기와 샤르트뢰즈

새콤달콤 한입 디저트

 

 

 

티타임. 티는 3가지종류고

티에대해 설명해주시고 하나씩 선택가능

우리는 시간이 없던 관계로

테이크아웃으로 요청했다.

 

 

서비스로 나온 미니

선물케이크 디저트 

화이트초코맛이 나는 

달달한 디저트 

 

미리 부탁드린 레터링

"항상 행복하자" 

예쁘게 적어주셨다 ^^

 

 

우리 가족.. 모두들 행복하게

건강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돈도 많이 벌고!! 헤헷 :)

 

 

마카다미아 치즈케익 

 

 

테이크아웃 티 

 

 

 

레스케이프의 시그니처? 새장.

저 새장안에는 라망시크레만의

비법으로 만든 젤리가 있다

젤리..... 집에 아이들 주었다 ㅎㅎ 

 

 

 

 

레스케이프 호텔 미슐랭 레스토랑 

라망시크레 디너 후기 

현대카드M포인트 사용해서

이용 했다. 총 가격 3명 디너

180000x 3명 + 추가메뉴 65000

총 605000원 결제 함.

바우처는 총 5장 사용하고 

차액 105000원 결제했다

 

 

[현대카드 바우처 사용시 ] 

현대카드 바우처 사용갯수 

제한은 없고, 현대카드 바우처 생성이

최대 5장까지 된다. 만약 가족 카드

바우처가 있으면 바우처 다사용가능함

 

레스케이프 호텔은 최대 2장만

사용가능했는데 라망시크레는 제한장수없음

 

 

 

라망시크레 디너에 대한 나의 총평은..

음식들은 정말 다 너무너무 예뻤으나

맛에 대한 호불호는 갈릴거같다.

가격대비 좀 아쉬웠던 시간이었음..

 

 

 

 

 

 

 

레스케이프 호텔의 다른 후기들보기.

 

blog.naver.com/dndbajrwk1/222229563413

 

레스케이프 호텔 코너스위트 룸 패키지 호캉스 후기

​​​기분전환이 필요했던 요즘, 쌓여있는 현대카드 M포인트를 바우처로 변환해서호텔 호캉스 투어를 다...

blog.naver.com

 

blog.naver.com/dndbajrwk1/222233313803

 

레스케이프 호텔 마크다모르 bar ㅡ 라망시크레 조식 후기도 살짝 있음

​​​레스케이프 호텔내에 있는 마크다모르 bar지난번 레스케이프 호텔을 갔을때도 스위트룸 혜택으로마크...

blog.naver.com

 

blog.naver.com/dndbajrwk1/222185183974

 

서울 호캉스 데이트 후기 : 레스케이프 호텔 아틀리에 스위트

​​서울 명동 호캉스 호텔 강추레스케이프 호텔​L'escape Hotel 서울 중구에 위치한레스케이프 호...

blog.naver.com


 

 

우리 막둥 조카를 위한 100일반지

한돈 반지 2개 !! 엄마랑

하나씩 각자 샀다 ㅋㅋ

리아 100일 축하해 S2 

 

 

 

레스케이프 호텔 미슐랭 레스토랑 라망시크레 디너 후기 ㅣ 현대카드M포인트 사용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