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다운에밀리/육아이야기

[장흥계곡-마당바위] 초복 백숙도 먹고 가족과 물놀이 나들이 다녀왔어용~

by 꽃다운 에밀리 2020. 7. 17.
728x90
반응형

 

 

어제가 초복이었죠??^^

저도 몰랐는데 오빠가 초복이라고

삼계탕 먹으러 가자~~ 라고 해서 알았어요

 

저희가족은 그래서 오랜만에

물놀이 나들이를 다녀왔답니다.

 

가게 된 곳은 장흥계곡 마당바위라는 곳

 

경기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309번길 317-38

(장흥면 석현리 289) 

 

 

 

 

 

 

 

 

 

저희 새언니가 미리 네이버로 예약 했더라구요.

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258074

 

네이버 예약 :: 장흥마당바위

안녕하세요 장흥 마당바위(구고향산천)입니다. 감사합니다.

booking.naver.com

 

예약 없이 가면 자리가 없을까 싶어서 

미리 예약 했는데, 평일에는 예약안해도 되겠더라구요

초복임에도 불구하고 평일이라 그런가?

굉장히 한적했습니다... !_! 

 

 

 

 

 

 

 

 

 

저희 집은 은평구 쪽인데 평일이라 

차가 안막혀서 그런가 50분? 정도

걸려서 도착했어요~ 주차공간 넉넉^^

 

 

 

 

기타음식은 당연히 반입 안되고

과일종류는 반입 된다고 했어요.

그리고 합벅적으로 운영되는 곳이라 했고

반려동물도 출입이 되더라구요~

혹시나 강아지 알러르기 같은거 있는분은

조심해야 할거같아요 ! 

 

 

 

 

내부 분위기는 이런 느낌~

 

 

가격은 메뉴판 참고하시면됩니당

백숙은 보통 30분 이상 걸린다니까

도착 30분전 미리 시키면 될듯해요

 

 

 

 

저희는 어른 7명이라 닭백숙 1개랑 

닭도리 1개 시켰어용. 그리고 감자전과

해물파전 시켰는데. 음식은!!!! 

이런데 나와서 먹으면 거의다 맛있죠!

다만 닭백숙 안에 쌀은 찹쌀이아니고

일반 쌀이구용 ㅎㅎ ㅠㅠㅠㅠ

닭도리탕은 좀 매콤합니당! 

 

매운거 못드시면 매울거같아요.

감자전 진짜맛있었어요 ! 

해물 파전은 해물은 애매한! 

 

 

 

 

 

 

처음엔 다른팀도 좀 있었는데

어느순간 저희팀밖에 안남더라고요 ㅠ

그게 제가볼때는..........

계속 물놀이하는거 아니고 평상에 앉아있으면

벌레가 진짜진짜!!! 많아서 그런거같애요

엄청 따끔하게 무는 이상한 검은벌레도 있어요

모기도 많고요 ㅠㅠ 모기향 피워달라했는데

모기향은 없으신거같았어요.

 

벌레만 아니었음 최고의 공간 ㅠ 

아님 물놀이해야하는데 전 물이 차가워서

물놀이를 못했어요

아이들만 신나게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물은 깊은 물과 얕은 물, 성인 아동용 물놀이터 있고

물은 확실히 깨끗하고 좋았어요 ^^

아이들이 정말 신나하면서 놀았답니다.

역시 물총싸움 놀이가 최고인듯해요

 

 

 

 

 

 

 

 

 

 

 

계곡 내려가는 계단은 이렇습니당

약간 흔들흔들하긴 해서 조심해야해요

 

 

 

 

 

 

이제 막 돌지난 13개월 둘째 아기 아인이는 

물놀이하기에는  언니 오빠들 사이에서

물만 잔뜩 맞을 거같아서..ㅋㅋㅋ 

평상 옆에 얕은 물에서 걷기 하며 살짝?

물놀이 했답 니다..^^^^ 

 

 

https://coupa.ng/bGgXyO

 

엠케이 여아용 딸기와 체리 유아 수영복 3종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울 둘째는 제대로된 물놀이가 처음이라,

하루 전 급하게 쿠팡 로켓배송 

되는 수영복중에 비교적 저렴하고

예쁘고 귀여운 수영복 고르고 골라서

어렵게 구매했는데

너무너무 예쁘게 잘맞아서 행복했어요 ㅠㅠ

 

 

 

끄앙 넘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아장아장 잘걷는 우리 아기

신발은 이거 신었어요 ㅋㅋ

걸음마용 운동화

완전 좋아요!!!!!!!!!!!!! 

 

https://coupa.ng/bGgX2Q

 

아띠빠스 뉴코사지 핑크 아동용 걸음마 운동화

COUPANG

www.coupang.com

 

 

 

 

열심히 걷고,, 뻗은 우리아기..

잘때가 가장 예쁘네.. ^_^*

 

 

 

 

 

이날 저희 가족은 낮에 장흥계곡

물놀이 나들이 ! 초복 삼계탕 먹으러 

다녀오고 집에와서 다들 낮잠에 빠졌답니다 

ㅋ_ㅋㅋㅋ 엄청 피곤데쓰..

 

 

초복 이라 다녀왔지만,

특별한 날아니더라도 요즘 계곡물놀이

다녀올만 한거같아요 주말은 붐빌 수 있으니

평일 다녀오는게 더 좋을거같고요! 

 

저희 말고 한팀도 없었어서 

저희는 굉장히 안전하고 편안히?

그리고 벌레에게 집중 뜯기면서

잼게 놀았습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