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Van Cleef & Arpels] 반클리프앤아펠 '스위트' 알함브라 마더오브펄 목걸이 언박싱

by 꽃다운 에밀리 2022. 5. 26.
728x90
반응형

내일이면 내 생일 (5/27일)🌷

평소에 갖고 싶었던 목걸이를

남편에게 생일선물로 말했다.

 

 

 

주얼리 목걸이 브랜드 중에서

반클리프 앤 아펠 알함브라 목걸이

티파인앤코 스마일 목걸이 중

고민을 했는데 🧐🧐🧐🧐

 

 

 

티파니 앤 코 스마일은..... 

예전에 착용할때 줄이 끊어지는 

현상이 자주 발생해서 as경험이 많았고

그래서 티파니 스마일은 패스했다ㅜ 

왼쪽 티파니 스마일 목걸이 , 오른쪽 내 결혼예물 다이아목걸이 ㅠㅠㅠㅠ 둘다 분실해버렸다.. 

 

 

 

나는 물건을 진짜 잘 잃어버려서

이번에 목걸이는 진짜 샤워할 때도

안 빼고 문신 템처럼 착용할 각오로

 

 

 [Van Cleef & Arpels] 

반클리프 앤 아펠 스위트 알함브라

펜던트 목걸이로 결정했고 일단

가격적인 매리트도 있었지만

 

스위트 알함브라는 자개 사이즈도

작다 보니 샤워할 때도 크게 부담감 없이

계속 착용해도 된다는 후기가 많았다.

 

 

사이즈가 작아서 약간의 손상? 이

되어도 잘 안 보인다고 한다 ㅋㅋㅋ 

 

 

어머님은 스위트 사이즈

시누이는 왕 큰 사이즈를 착용 중인데

스위트가 더 귀엽고 아담한 느낌도 듬 

 

 

 

 

 

 

구매를 어떻게 하면 싸게 살까

정말 고민 많이 했는데 결국

어디서 사나 가격은 같고 

당근에 올라오는 고가의 주얼리는

 

솔직히 내가 진품 가품 구별할 수

있는 능력도 없는데 아닌 거 같아서

 

[Van Cleef & Arpels]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게 되었다 ❤️❤️❤️

 

 

200만 원의 고가의 목걸이를

택배로 받아서 언박싱하다니 

 

그리고 구매하자마자초스피드로 배송이 올 줄이야..

 

 

백화점 가서 이것저것 구경하는

재미도 있을 수 있겠지만

난 요즘 어딜 나가는 게

너무 귀찮은 상황이라 ㅠ

 

 

이렇게  갖고 싶은걸 택배로

받을 수 있다는 것에

큰 감사함이 있다 😍😍😍

 

 

 

 

 

카레 마레 목걸이의 예쁨이

어떻게 표현이 안되네

카메라로 담을 수가 없다.

 

반짝반짝 빛이 나고

자개도 영롱하고 

오묘한 빛이 났다.

 

고급스러움...

가격 때문에 그렇게

느끼는 건가 내가..ㅋㅋ 

 

 

마더 오브 펄 자개

너무 예뻐... 🌈

 

 

목걸이 줄은 구매 후

3개월 내에 조절이

능하다고 했고

 

 

구매 후 혹시 변심하게 되면

반품이나 교환도 가능하다고 한다.

 

 

 

 

[Van Cleef & Arpels] 

 

 

반클리프 앤 아펠 스위트

알함브라 펜던트 목걸이는

특히 가품이 정말 많다는데

그 정도로 인기가 ㅎㄷㄷ 한 거겠지! 

 

 

나는 이 브랜드의 네 잎 클로버 

시그니처 디자인이 너무 좋다.

나에게 행운을 가져다줄 것 같아.

 

 

행운의 기운을 주세요! 🍀

 

 

 

 

택을 제거하면 교환 환불이

불가하고 나는 바로

택을 제거했다 ㅋㅋㅋㅋㅋ

 

 

바로 착용 샷.........🤳

 

 

 

맨얼굴 상태라 목만 찍어보았다.

더 자세한 후기는 유튜브에

올릴 예정이다 🙋‍♀️

 

 

 

이때 여러 착용샷을 올려보아야지.

 

 

으 목주름이........ 늙어버렸다 ㅠ 

 

 

 

 

남편이 보내준 선물 🎁

 

반클리프 앤 아펠 스위트

알함브라 목걸이 마더 오브 펄

( 여자 친구, 와이프 생일선물 강추^^)

 

 

나를 위한 나의 선물🎁

 

소니 이어폰 WF-1000XM4

M포인트 모아둔 것으로 샀다

크크크 ㅡ 배송 오면

또 리뷰해보아야지 :) 

 

 

 

반응형